도명학씨가 펜센터 부이사장 아니네요. |
---|
망명작가펜센터 부이사장이엇던 도명학 씨가 이번 이사장선거에서 낙마했고 부이사장 자리에서 이사로 강등되엇더라구요. 언젠가 /// 그전에는 사무국장자리에서 강등되더니...... 좀 궁금한건 다른 사람같으면 체면상 // 자존심상으로라도 그단체 있을것 같지 않은데............왜 도명학씨는 망명펜에서 벗어못나는지? 큭,,,, 조금은 궁금해요~~~~~~~~ 이지명 신임이사장이 일을 똑소리나게 하는것 같아요. 이지명 샘! 마니마니 응원합네다. 홧팅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가 펜에 관여하는 것은 작가이기 때문입니다. 망명북한작가센터는 작가나 문학지망생들과 함께 문학으로 북한인권을 말하는 단체입니다.
도명학씨가 타 단체의 대표임에도 펜에 관여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것입니다.
말로 책 10권도 남아쓴 도슨상님이지.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그많은 실제 혹은 유령단체중에 국제적으로 인정된 단체는 망명작가단체가 유일합니다. 그래서 그단체 임원들이나 회원들(주로 작가들)은 나름 명예를 갖고 삽니다. 또 단체에 국제망명센터라는 이름도 붙었고 해서.
그런데 제말로 김일성대학 어문학부 나왔다는,, 그러면서도 책한권도 없는 도명학씨가 <펜센터이사>직함이라도 있어야 어디가 명함이 되니 지금처럼 붙어있는 겁니다.
그리고 도씨가 만들었다는 통일자유연대라는 곳도 자기혼자 하는 사이비단체에 가까워요. 자고 깨어나면 만들어지고 없어지는 탈북단체.
올 하반기에 펜문학 제2회북한인권문학상 응모를 계속해 나가며 문학으로 북한을 알리는 사업을 꾸준히 해 나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지명아 일잘하거라..... 반말하는 버릇은 고치고.......
아줌마부이사장은 없는 걸로 압니다. 이사로는 이사장 부이사장을 포함해 김형수, 도명학 장해성(명예이사장) 새로 한국소설가로 등단한 김정애 자유아시아방송기자라고 합니다. 특별이사로는 영국인 북한전문가 제니라는 젊은 여성이 있는데 국제펜본부가 영국에 있는만큼 본부와의 사업에 임한다고 합니다.
요즘은 장편을 내려고 문원에 들어가 열심히 쓰고 있는데 곧 세상을 놀래울 작품이 나올지도 몰라요 그러니 그렇게 비하하는 글을 삼가요
딱 책을 내야만 작가로 인정하는 편견이 있어 지금 소설출간 마지막 정열을 쏟고 있습니다.
도명학 선생님은 마음이 착하신분이시니 분명 많은 이들의 심금을 을리는
훌륭한 작품을 내 놓으실것입니다.
이제는 완전 재생되는 녹음기요. 속는 셈치고 또 믿어봐야지 어쩌겠나?
그래도 요창에서 도씨를 씹어야 제맛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가 이지명이고 사무국장이 김주성인데 이사람은 이지명씨의 처조카라고 하던데???? 삐라대장 박상학이 대표고 마누라가 사무국장하는거와 판박이구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주성이 저인간은 뭐 황해도창작실 작가라고??? 이만갑에서는 사회과학원 연구사로 나오고????? 또 제입으로는 평양에서 교포사업총국에서 지도원이었다나 뭐라나 ㅋㅋㅋㅋㅋㅋㅋ 간부들에게 뇌물 적게고여서 내처먹었다던데.......
좌우간 탈북자단체 제대로 된 단체 있으면 한번 나와바바바바바바~~~~~~~~~~
김형수라는 분은 4년전 조명철의원 학력파동때 이윤걸씨를 비판하던 만수무강연구소 출신연구사가 아닌가요? 그사람도 작가인가요?
탈북자들이 신변때문에 가명 한개씩은 쓴다는 건 아는데.....
가명이 한두개도 아니고 무려 5개씩이나????
그것도 공식적으로........헉!!!!~~~~
그게 정말이라면 그런사람의 말을 과연 믿을수 있을까?
상판때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네.
그런놈이 꼭후에 한필수 같이 된다고 봐야겠죠~~~~~
학력, 경력, 거주지를 사기치다 못해 이젠 이름까지???
푸후!~~~~정말 찌질이 탈북자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