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홍용표 통일부장관(오를쪽 둘째)과 손광주 이사장(오른쪽 셋째)이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한 모습(사진=하나재단)남북하나재단(이사장 손광주)은 7일 오전 10시부터 국회 앞 잔디마당에서 착한봉사단과 함께하는 ‘2015 남북 어울림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이번 어울림한마당 행사에는 비가 내리는 가운데 홍용표 통일부장관과 천경미 하나은행 고객보호본부 전무, 북한이탈주민, 일반시민, 자원봉사자 등 1천3백여 명이 참가했다.
이날 행사는 전국의 탈북봉사단체 12개,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발대식과 비전 선포식, 남북주민 김장나눔 이벤트, 탈북 예술단 연합 공연 등이 열렸다.
특히 남북주민이 함께 담근 김장김치 1천포기를 서울역쪽방상담소와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손광주 이사장은 "이번 어울림한마당을 통해 우리사회에 나눔으로 소통하고자 하는 북한이탈주민에 대한 인식이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진정한 통일에 필수적인 남북주민간 통합과 북한이탈주민에 대한 대국민 인식개선을 위해 재단은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san@cbs.co.kr
|
왜냐구요? 저기가 어디나요? 대한민국 국회입니다. 국회에 탈북의원이 있는데
그 사람은 저 행사에 코빼기도 안보였단 말입니다.
다른데도 아닌 국회에서 하는 행사이면 얼굴 한번이라도 보여야 하는것 아닙니까?
아마 많은 북한이탈주민들이 저와 같은 심정이었을겁니다.
개소리 하는것 보니,,,,늙다리 김풍년이라는 개새키로구나.
조명철이 미워 죽는 ,,,, 우파를 가장한 더러운 김풍녕이라는 남한 늙다리새끼...
한번 만나면 틀림없이 죽여버릴 것이다.
조의원은 새누리당 비례대표이며 탈북자 대표는 아닙니다. 그는 지역구도 살펴야 하고 국정도 살펴야 합니다.
조의원이 자기의 소임을 잘 할수 있도록 소리없이 응원하여 주는것이 좋겟다는 생각이 들고,,,,,,,,,,,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1 10:42:14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1 10:42:18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1 10:42:42
https://www.youtube.com/watch?v=T9_xuuzPgh4
30개 남는 탈북단체들이 부수를받아 참가했죠.
정말이지 그때 조명철의원은 3일간 얼굴한번 안보이더군요.
참, 할말이 없구요 그냥 허망한 생각뿐이네요.
이창에 글 한줄 못쓰는 바보에게 감동사를 기대하는게 어리석지,,,,,,,,,
이번 주말에두 북한산 또 가니?
니네 북한산에 가서 뭐하냐?
하기사 물어 볼것두 없지비.
종북 쩨리들이 어느 어스크레한 골짜기에 모여서 누구덜 뒷담이나 줴치다가 오굿지....ㅋ
탈동회를 살려보겠다고 댓글 열심히 달고 있구나~
그러니까 있을때 잘해야지 ㅉㅉ
이 동네 썩은 쓰레기 넘쳐나는 오물장 이라며?...근데 종북오리 니들이 없으니 오히려 깔끔하네~~^ ^
니들이 이 창에서 벌인 짖은 니들이 더 잘 알렸다.
이 창에서 누구 누구 누구를 돌아가면서 비하하고 종북 이야기만 줴치던 주제에...
내가 이 창에 들어온 이후로 니들이 탈북자를 비하하고 욕하는 글들에 대처하는 모습을 본적이 없다..
니들이 허굿날 이 창에서 하여온 짖들을 보면 주요 인사들 비하하고 욕하는거 하고 갈보년 무시기 째랑질만 하듯이 누가 읽지도 않는 책 10권 쓴 째랑질만 하더구나...
그리고 입을 벌렸다 하면 전부 정부 정책과 어굿나는 말들만 쏟아내더구나.
그런것 들은 사회적 발전이나 우리들의 삶의 질 개선에 전혀 도움이 안되는 진짜 쓰레기 일 뿐이지...
- 위에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2 14:49:54
- 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11-12 15:40:21
그들은 보수진보를 떠나 탈북자라면 모두 변절자로 알고 싫어합니다.
내 생각에는 그냥 탈북자들분중에서도 40대 후반 혹은 50대 초반의 단체장들이 이창을 잘 들여다보면서 있는 그대로는 말할 뿐입니다. 조명철의원 비판한다고 종북이라는 것은 말도 안되지요. 조명철의원 비판을 왜 못합니까? 해야 정상이죠.
그리고 그에 비해서 잘하는 작가님은 칭찬도 해야죠. 그래야 상대적으로 조의원이 각성을 하고 잘못을 고치지 않을까요?
거듭 말하지만 종북핑계는 너무 유치한 수준밖에 안된다고 봅니다.
그래도 그분 글이 있어야 비판을 하던 조롱을 하던 댓글도 달겠죠....
그러다 보면 애정도 있어 발제글 하나라도 올리게 되고. 또 그 과정에 서로의 정보를 나누기도 하고.... 솔까 얼음장 같은 지금의 상황은 영 아닌것 같네요.
그냥 한주간 지켜본 소감을 말했을 뿐이고요. 3만 탈북자사회 최고 사이트라는 이 탈동회가 타단체 홈피보다 접속율이 떨어지지 않을까 해서.
주제 넘게 몇마디 횡설수설 했습니다.
이창에 진심으로 보여지는 관심애정이 있군요......
내가 넘 웃어서 배꼽이 빠질 지경이요~~~~
더러운 자식 나이처먹은 값을해라..
민족화해와 평화통일을 바라는 선량한 민주시민을 종북으로 매도하면 안되죵.
신통히도 북괴가 찌껄이는개소리 그대로 하는걸 보니...바로 네가 종북새키야..
-- 강물은 잠시도멈춤없이 흘러야지 안그러면 반드시 썩는다 --
고렇게도 경우밝고 사리 분별있는 분들께서 저 인간들이 조의원 독신인거 문제삼고 기부 안한다고 문제삼고 강교수가 술을 많이 먹는것 고위급 탈북자들 북에서 돈가져온것두 지들한에 나누어주던지 북에다 돌려주고 법정에 세워야 한다고 하고 나중에는 안교수 머리카락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인간들 노는 꼴들이 너무 상식 밖이라 쪽 팔려서 다 적지를 못하겠네요................님께서는 그럴때도 좀 경우있는 말씀 한마디 해 주시지 그랬습니다. 그때는 아마 손을 다쳐 자판을 두드릴수가 없으셧나 봅니다.
아이구나 드디여 경우와 사리분별의 귀감이 나타나셧습니다. 감축드립니다요~~~~
이창 더럽히는 종합오물덩어리고 하수처리 대상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