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령 독재에 세뇌받은 탈북자들 |
---|
태어나서 부터 김일성 초상화 앞에서 위대하신 김일성 어버이 수령님 고맙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일 장군님 고맙습니다. 달달달 외우며 자라난 탈북자분들 얼마나 세뇌를 학교나 직장 인민반에서 인이 박히도록 되세기며 받았으면 대한민국 까지 와서도 아직 그 붉은 사상과 사이비 주체사상을 못잊고 전체주의 권위의식에 사로잡히고 상대적 박탈감에 사로 잡혔으면.. 방송에 나와서까지 은연중에 김일성 원수님 김정일 장군님 하며 깍듯히 말을 합니까. 얼마전에 저는 남남북녀 라는 프로를 보았습니다. 설명절 특집 공연 프로그램 이였는데. 북한 요리 경연 코너가 있었습니다. 자신이 함경남도 함흥인가 어디메 국영 북한 식당 최고요리사였다며 소개를 하면서 그 식당 이름은 위대하신 김일성 원수님이 직접 지어주시고. 김정일 장군님이 친히 와주신 그런 식당이라고 소개를 합니다.. 정말 충격이 컷습니다. 은연중에 김일성 김정일에 존칭을 쓰는 탈북자들 방송에서 자주 목격이 됩니다 탈북 단체장님들 잘좀 교육시키세요. 북한식으로 사회주의 주체사상 사이비 종교 의식 물을 빼는 강연들을 자주 하시던가요. 그리고 평양에 살았다면서 자신은 어디 대학 출신이고 친가와 외가 다 간부들이다 자랑하며. 무슨 무슨 혈통이다 떠들어 되더군요. 기도 안찹니다. 어쩌라구요 남한 사람들이 그걸 보고 존중하고 인정하고 사회적 높은 위치에 자리를 마련해주라고요? 무슨넘의 간부 직책이 그리도 많은지 죄다 방송 나오면 자기집과 자기는 간부출신이라고 떠듭니다. 북한에 살면서 노동자 농민 적대계층 토대가 안좋은 평민들이 대다수 탈북자들이 볼때 좋게 볼까요? 그들은 일반 남한국민과 노동자 농민출신 탈북자들이 볼때. 북한식으로 말하면 짖뭉게 버려야할 계급적 원수들 아닙니까. 금수저 흙수저라는 신조어가 생겼지요~ 금수저물고 태어난 간부출신 탈북자분들 남한와서도 금수저 물고 북한에서 잘 살았다고 자랑질하면 역풍을 맞어요 방송나와 정도것 하셔야지. 누가 좋게 볼까요. 그냥 평범하게 남한에서 조용히 묵묵히 열심히 살면 얼마나 좋아요. 나는 북한에서 이렇게 살았으므로 일반 탈북자들과 다르니 대우 해달라는것 처럼 들립니다. 솔직히 말하면 김부자놈들에 대를이어 충성하며 북한 전체 인민들을 종 부르듯하고 달달 볶고 갑질하던 사람들이 고위층 중간층 그리고 인민반장들 아니요~ 당간부 중간간부 보위부 안전원 등등 탈북자 분들이 말을 하지요? 북한에 토대가 중요하다고. 절때로 성공할수 없는 계층중 대표적인 계층은 지주의 자녀들과. 남조선출신 자녀들이라고. 국군 포로 자녀들은 최하닥이며 사돈의 팔촌까지 토대를 본다면서요. 위에 열거한 사람들은 북한식으로 따지면 남한에서 그 신분과 토대가 역전된것입니다. 방송에 나와 북한에 특히 평양의 정치 경재 문화등 올바른 정보를 주는건 좋은데 자신의 집과 토대를 은연중에 자랑하듯 떠들지 말라는 말입니다. 사실 붉게 물든 계층중에 당신들이 제일 붉게 물든 계층이며 충성하며 잘먹고 잘산 사람들이 당신들입니다. 아니 본인이 북한에 있을때 어떤 위치며 어떤일을 했는지만 소개하면 되지 왜 앞에다 김일성 김정일 이 두개색끼 이름을 대며 경애 친애한다는 말까지 술술 나옵니까. 그렇게 세뇌된 머리가 한국에 살면서도 아직 잘 안빠집니까. 참으로 기가 막힙니다. 방송에 나가서 그럴 정도니 원 밖같에서는 오죽하겠나 생각이 들정도 입니다. 간부 출신 무슨무슨 대학출신분들 반성하시고 북한식대로 강하게 자아비판 받으세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헛풍만 무산서 태여나고도 평양시집가
몆년 살면 평양 간판달고 나오고
요사람들 돈벌이수단이죠
그러나 저 발제글을 쓴 인간도 한심한 탈북자들 보다 더 더러운 쓰레기 입니다.
자기는 마치도 세상에서 제일 깨끗한 인간처럼 남을 매도 하는데... 개만도 못한새키가 노는 꼴보세요.
남한에서 태서나서 남한 밥 먹으며 살아온 인간중에도 김정일 김정은이 존칭어 부쳐서 불러야 한다고 지랄하는 인간들 얼마나 많나요.
김일성이를 아버지라고 부르는 국회의원도 있는데.....그런건 모른척하고
탈북자가 존칭어 부친건 그렇게 분노가 나오는가요?
정말 더러운 개---새끼네요.
솔직히 저도 어떤때에는 존칭어가 나옵니다.
그런데 그렇게 불러주고 싶어서가 아니라,,, 또 세뇌 되어서가 아니라 수십년간을 그리 부르다 나니 버릇이 되어서 자기도 모르게 나올때가 있어요,
세뇌라구요?
반성하라구요? 누구한데 반성하죠?
자유론 나라에서 누가 뭐라부르든...너같은 더러운 새-끼가 --- 왜 탈북자들보고 감놔라 배놔라 하는거야?
발제자 너새끼가 남쪽 인간이라면 ,,,너들 종족들이 김정은이 우상화하는것부터 고쳐주고 개소리를 하란 말이야요.
얼마전에도 표창원인지 한놈이 TV 에나와서 김정은이 존칭어 부쳐서 불러야 한더고 했단어.
더러운발제자 개--새키야... 너나 잘하세요,
- 개자식아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2-19 14:02:14
- 개자식아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2-19 22:41:30
거짓으로 된 세뇌는 진실앞에 빠지지 말라고 해도 빠지죠.
김부자 만세부르는 탈북자는 정신병자외에 없는 줄로 압니다.
글이 다 맞는 말이네,, 너도 어떤때 존칭어가 나온다구??? 어처구니가 없네...
수십년간 불러서 그렇다고?? 이 머저라 넌 수십년이면 난 수십년이 더 지나도 그런 말이 안 나온다,, 가만보니 티비에 출연하는 년들속에 네 깔개가 있나보네..
한국에 국회의원들도 김일성을 아버지라고 부른다??? 그건 임수경이겠지 .. 그래서 종북년이라고 하잖아.. 그년은 김일성이 종년이고,,, 그러니 그럴수 있다,,
넌 머저라,, 뭔줄 알아>? 사팔뚝이다,,
요창에서 종북딱지 붙이고 다니는 탈북자 아닌가?
참 나 어이없네.
더러운 종북개새키가 여기저기 옮겨다니면서 댓글질하는 꼬라지하구는,,,ㅋ
종북개야.....ㅋㅋㅋㅋ 개는 역시 개일 뿐이야.
너도 tv 나오고 싶은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지야 관심끄라
쓰레기 같은 네에미년에게 가서 밑이나 딱아주거라...거지야..
5번만 없으면 탈동회는 정말 추천할만한 싸이튼데. 참 안타깝네.
안타깝둥(함북 북부)
안타깝슴돠(함북 청진)
안타깝지비(함남 북부)
안타깝슴매(함남 함흥)
안타깝다 말입니다(평안도)
안타까버 새캬(황해도)
이상 북한 지역별 말투입니다 믿거나 말거나.
안타까워 시캬로 고칩니다.
믿거나 말거나. Believe it or not.
나불거리는 아가리 분순불만 종자 새끼네.ㅎㅎㅎㅎ
저런놈이 북조선에서 주민들을 등쳐먹고 윽박지르고 목에 힘주다 사고치고 온넘이 뻘하지 너는 북조선으로 다시 돌아가라 김정은 원수님의 공화국 품으로 돌아가 조선tv나와
남조선을 비방해라 그러고도 남을 샥끼다
요 무식한 종간나 샥끼야.
넌 북조선에서 뭐하다 넘어온 종간나 샥끼냐.
ip5 번 다 맞는 소리 했네.
남한의 국회에서 억대연봉 받으며 김정은 개새-끼한테 꼬박 꼬박 국방위원회 위원장이라고 직책까지 부르는 놈들을 보고는 무서워서 아무말 못하면서 그냥 "굴러온 돌" 약자 탈북자가 농담으로 TV에 나와서 그렇게 붙인 것 같고는 그렇게 꼬투리 잡냐?
별볼 일 없는 열등감종자들은 약자한테는 무지 강하고, 강자한테는 설설기고 ....그런 인간들은 북한에도 있고, 중국에도 있고, 한국에도 있고...어디가나 있지.
북한에서 대학 못간 것이 마치 계급토대인듯이 포장하면서.
곰곰히 생각해봐라. 남들 열심히 공부할 때 니들 뭘 했는지? 고등중학교 졸업반때는 술이나 마시고 담배나 피우고 돌아다니던 애들 뭐 아예 6학년때부터는 공부 포기했잖아.
그리고 남한에서 흑수저라고 자처하는 멍청이들 계급토대도 없는 대한민국에서는 왜 좋은 대학가서 좋은 회사 취직해서 못사냐? 맨날 흑수저타령이나 하면서 자기들이 못사는 것이 마치 국가나 제도의 잘못인 것 마냥. 뉴스에 보니까 어떤 친구는 부모가 고아인데, 서울대 가서 두 동생 키우면서 졸업한 친구도 있더구만....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6/02/19/2016021901365.html
다 자기 하기 나름이란다.
자기 보다 잘난 어디서 굴러온 돌 탈북자들이 그렇게 배가 아프냐?
배아프면 설사약이나 처먹어라!!!
남자들은 자신이 속한 조직이나 단체에 대해 애착과 소속의식이 강한데.
다음이나 오유는 불특정다수의 싸이트라면
탈동회는 특정소수의 싸이트지
비교할 것을 비교해야지. 탈동회에 애정이 낮아보이군!
딱보믄 중국조교새끼로구만,,, 남한사람과 이간질 시킬려구 그런 개수작하냐?
조교새키야,,,, 너네 아직두 1년에 목욕한번두 안하구 사냐?
더러운 쓰레기들아,,,,
동포도 동포나름 악랄하게 이북에서 놀던 자들의 소상한 과거 행적은
국정원 조사받을때 다 기록되있지 주제도 모르고 설치고 분수도 모르게
신분세탁하고 사기 거짓말 하는 것들은 담당 국정원 직원이 보면
얼마나 비웃을까 바르게 정직하게 살아라.
아이피 추척해서 망신 당하기전에 대한민국이 이만큼 잘먹고 잘살게 해준
국민들한테 항상 고맙게 여기고 각자 열심히 살아라
불만 있으면 지옥같은 이북으로 다시가던가 탈북자도
마냥 감싸줄수 없는게 윗글에 발끈하고 헛소리 하는것들이 있어
좋게 생각하다가도 그맘이 싹사라짐
왜냐하면, 탈북자는 북한정권이 싫어서 탈북해서 북한 엄청욕하거던.
근데 그런 탈북자를 욕하는 놈이 바로 종북이지.
바로 원수의 원수는 친구라고 북한의 원수의 원수는 바로 북한의 친구지.
임수경이 김일성품에 안겨.."아버지" 라고 한것이 탈북자들 죄보다 작으냐?
더러운 똥개야.
에에미년이 어느 숫캐와 붙어서 너같은 더러운 강아지를 싸버렸는지는 모르겟으나...탈북자들일에 관심끄라
네 에미년 그개같은 년의 구멍이나 씻어드려라,똥개야
니가 쓴 글을 좀 읽어봐, 글도 머리를 달고 썼나? 유치원 어린이도 너처럼 쓰지 않을거다.
빈 깡통소리가 더 요란하단다,, 숫캐고 암캐고,, 그건 네 에미나 네 애비겠지.. 글을 써도 좀 이치에 맞게 써라, ㅉㅉ.. 아무도 모르는것들이 더 잘난척 한다더니 ㅉㅉㅉ
북한에서 어느 촌구석에 처 밖혀 있다가 살기 힘들어 여기 천국에 오니 눈알이 휙~~뒤집이지?
촌놈이니 김일성,김정일을 원수님이라고 부르지,,, 그런 말이 나올때,, 이런글을 쓸때 창피한줄 알아라.. 하긴 바보들은 자기가 제일 똑똑한줄로 안다더라,,, 아이크~~이런 바보를 싸 냈갈린 너 에미는 그래도 아들이라고 동해바다 서해바다 미역은 다 내거다 하면서 처 먹었지??
남의 글을 수준없다고 비평하는 글을 썼는데, 철자도 많이 틀리고. 처 밖혀->처박혀,
뒤집이지->뒤집히지
피카소의 그림도 그림에 무지한 자가 보면 초등학생 그림으로 밖에 안보이고, 모차르트의 명곡도 음악에 무지한 자가 들으면 지루하기만 하구요.
남을 비평하기 전에 자아수양 좀 합시다.
- ㅋㅋ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09-15 05:4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