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제2의 인천상륙作戰은 붉어진 여의도를 강타하는 보배로운 손길이다.
Korea, Republic of 구국기도 0 403 2016-04-22 21:31:45

[잠언 15:6.의인의 집에는 많은 보물이 있어도 악인의 소득은 고통이 되느니라]

 

寶物(보물)의 의미는 무엇인가? 사람마다 자기가 소중히 여기는 것을 보물(treasure: chocen {kho'-sen}=riches, treasure, wealth)이라고 하는데, 가치를 다 담아낼 수 없는 것들이 있다. 가룟인 유다에게는 홀로 만유를 창조하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도 은 삼십량에 해당되는 가치일 뿐이었으니 그러니까 가룟 유다에게는 일 단위와 삼십 단위를 떠나 백..............항하사.아승기.나유타.불가사의.무량대수 그 이상 등으로 구분이 되는 가치의 돈을 우상으로 섬기는 꼴이 된다. 인간이 돈에 눈이 멀면 영원한 고통이다.

 

만은 1자 뒤에 04개 억은 8개 조는 12, 경은 16, 해는 20, 서는 1 뒤로 024개 양 1 뒤로 028개 구 1 뒤로 032, 1 뒤로 036, 1 뒤로 040, 1 뒤로 044, 1 뒤로 048, 항하사 1 뒤로 052, 아승기 1 뒤로 056, 나유타 1 뒤로 060. 불가사의 1 뒤로 064. 무량대수 1 뒤로 068개이라고 네이버 검색에 나온다. 뒤로 0이 억만 개라도 그 모든 수를 더 더하고 곱하고 억겁으로 곱해도 하나님이 만드신 만물의 수를 다 담아낼 수 없는 것이 만유이다. 그런 수는 하나님만 계수하실 수 있다.

 

그 정도로 많은 존재를 만드신 예수님의 몸값을 달랑 30량에 팔아버린 것은 그의 눈이 그 만큼 어두운 것이다. 돈이나 권력에 눈이 가려지면 그게 그들만의 보물이란다. 그 보물을 위해 천하보다 더 귀한 자타를 망하게 하는 자들이 누군가? 남북빨갱이들이다. 마귀와 그 종자들은 천하보다 더 귀한 인간을 지옥으로 유혹한다. 망하게 한다. 세상을 정복하여 거대영토를 확보하는 것에 인생을 보낸 자들이 있다. 평생 땅 한평을 가지지 못하다가 죽어서도 화장을 당해 먼지 중에 흩어진 자들도 있는 반면, 살아생전에 거대 영토에 죽어 거대 幽宅(유택)에 묻힌 자들도 있다.

 

인생이 모두 다 달려가서 그것을 얻기 위해 싸우는 것을 보물이라는데, 천하절색의 미녀를 두고 권력자들이 건곤일척하면 그게 보물인가? 각자가 보물로 여기는 기준이 다 다르고 계산이 다른 것이니 그 기준의 보물을 얻은 것이면 하나님의 심판대에서 그가 평생 얻은 보물을 심판받아야 할 것이다. 만물과 인간을 만드신 하나님의 기준으로 보물은 무엇인가? 스스로 계신 하나님은 한분이시니 그분처럼 더 큰 보물은 없다. 만유보다 먼저 계시고 만유보다 크시고 만유를 만드신 그분은 스스로 계신 분이시니 그분만 스스로 계시니 만들어진 보물과는 영원한 간격을 가진다.

 

그분은 생명의 주관자 영생이시니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보물 그 자체이시고, 그분이 없으면 보물이 없다. 모든 보물이 그분의 손에서 만들어진다. 그분이 공급하시는 생명이 없으면 보물은 죽은 자의 것이 아니다. 다만 산 자중 그 경쟁에서 항상 이긴 자의 것이다. 하나님은 그분이 만든 모든 피조물보물과 비교할 수 없는 보물이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치를 받는다면 이는 만유의 모든 보물을 만드신 자를 모신 것이다. 하나님 자체가 스스로 계신 보물인데 그분의 손길에 만들어진 보물은 무수하고 그분이 만든 존재들 그 하나도 보물이 아닌 것은 없다.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 인간으로 오셨으니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분을 얻으면 하나님을 얻으니 스스로 계신 하나님이라는 보배를 얻음이다. 만물을 보물로 만드신 분이시니 할렐루야 아멘이다. 그 때문에 그분은 만국의 보물의 근원이시다. [학개 2:7.또한 만국을 진동시킬 것이며 만국의 보물이 이르리니 내가 영광으로 이 전에 충만케 하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그분을 모시는 자들은 곧 보물을 그 집에 가득하게 하는 것과 같다. 사실 하나님의 기준의 의인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통치를 받아 하나님의 본질을 누려 하나님사랑 이웃사랑하는 자들이다.

 

그들은 곧 만국의 보물의 근원이시고 홀로 스스로 영원한 보물이 되시는 하나님의 의인들이다. [마태복음 13:44.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여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샀느니라 45.또 천국은 마치 좋은 진주를 구하는 장사와 같으니 46.극히 값진 진주 하나를 만나매 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진주를 샀느니라] 그들은 모든 것을 자기가 보배라고 여기는 모든 것을 다 팔아서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로 말미암아 모든 보물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모신 것이다. 그 때문에 그들은 의인이다.

 

그 때문에 의인의 집은 보물이 많은 것이다. 마귀에게 눈이 멀어버린 자들은 하나님과 그 안에 예수 그리스도의 영광보다 피조물의 특정한 것에 미혹이 된다. 그것을 우상으로 받들어 섬긴다. [요한일서 2:15.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16.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 좇아 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좇아 온 것이라 17.이 세상도 그 정욕도 지나가되 오직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이는 영원히 거하느니라] 하나님의 영생이 곧 인간의 보물이다.

 

오로지 하나님만 영생이시고 그 생명의 근원이시고, 하나님만 스스로 영생하시는 보물이시다. 그분이 사용하면 선용인데 선용을 당하는 존재가 곧 보물이 되는 것이다. 이는 곧 하나님이 의인의 집의 모든 것을 선용하시니 곧 그 하나하나가 보물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는 곧 만드신 만물 각각이 다 보물이나 그것을 사용하는 손길에 따라 보물이든지 흉기든지다. 마귀가 사용하면 흉기가 된다. 그들의 소득은 지옥의 영원한 고통이다. 하나님이 사용하면 보물이 된다. 그 때문에 의인의 집에는 보물로 사용하시는 하나님이 거하시니 그 때문에 보물이 많은 것이다.

 

이는 그가 하나님의 선한 손길이 되어 모든 것을 기회를 선용하기 때문이다. 한반도에 보물이 이루 말할 수 없이 많다. 그것을 하나님의 본질의 선으로 사용하면 모든 것이 다 보물이 된다. 하나님은 세상을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신다. 그 독생자는 인간에게 하나님이 들어오시는 유일한 통로이다. 그분의 통치를 받으면 하나님이 들어오셔서 그 본질의 선으로 모든 것을 선용하신다. 그에게 주어진 모든 기회를 선용하신다. 그것이 곧 보물이다. 하나님이 모든 것을 보배롭고 요긴하게 사용하신다. 하나님은 모든 보물의 근원이시고 그 보물을 만드심이시다.

 

유일하신 하나님 그분이 인간을 보물로 만드시면 그는 하나님의 만드심에 따라 보물이 된다. 우리나라 대통령을 만드는 자들이 있다. 수많은 광고를 통해서 그를 우상으로 만들어간다. 마침내 국민의 표를 많이 받게 하는데 성공하나, 빛 좋은 개살구다. 나라를 통째로 김정은 발밑에 두려는 자들을 대통령 후보군에 둔다. 그런 자들만 득실대게 하여 국민의 선택을 제한하려고 한다. 그들은 다 마귀의 사람들이다. 한반도를 적화하려고 한다. 마귀의 사람들은 모든 것을 악용하여 흉기로 삼아 망하게 하니 그것의 소득은 영원한 고통이다. 그들은 남북의 빨갱이다.

 

그들이 만든 보물은 그 속에 마귀가 있다. 김정은의 지령이 있다. 김정은의 압력에 허약하다. 그 속에서는 파괴와 고통만 나오지 보물다운 것은 없다. 마귀를 위한 것만 나오고 하나님과 대한민국을 위한 보물은 아니다. 대한민국을 하나님의 빛으로 빛나게 하는 자들이 곧 보물이다. 보물은 빛이 난다는 의미에서 하나님의 빛으로 빛나는 존재가 보물이다. 하나님의 지극히 높은 빛으로 빛나는 자들은 그만큼의 보물이고, 하나님의 빛이 약한 자들은 그만큼의 낮은 등급의 보물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그대로 구현하는 권능으로 길들여진 자들이 곧 하나님의 보물들이다.

 

스스로 계신 하나님의 본질이 보배의 근원이다. 만들어진 것도 보물인데 만들어지지 않는 하나님과 그 본질의 모든 신성은 보배 그 자체이다. 만들어진 모든 보물이 그 손길에서 나온 것이니 하나님은 보물의 근원이시다. 인간 속에 오직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하나님이 거하시면 그는 참 보물이신 하나님을 마음에 모신 것이다. 그들은 보배롭게 행동하는 자들이다. 그 보배로운 행위가 세상을 보석처럼 빛나게 한다. 그 보물을 누리는 대한민국이 되어야 하는데 마귀의 것들이 세상을 농락하고 있다. 그들은 악인이고 소득은 고통이다. 때문에 전대미문의 북한인권 유린이 나온다.

 

대한민국 국회에 악인들이 대거 진입한다. 이는 그들이 진입하게 된 배경스토리가 있을 것이다. 이는 마귀의 궤휼이 적중했기 때문일 것이다. 그들이 거기서 대한민국을 고통스럽게 할 것이다. 인체의 모든 염증은 암을 초대하는 소리라고 한다. 그것들은 대한민국에 망국의 암덩어리를 퍼지게 하는 자들이다. 이는 그것들을 치료하는 보물 같은 의사가 필요하다는 것을 웅변한다. 아프면 치료받아야 하는데 이를 치료하는 자들은 보물과 같은 자들이다. 그들은 국민을 나라를 마귀가 주는 고통에서 벗어나게 하는 자들이니 그야말로 보물과 같다.

 

[이사야 54:11.너 곤고하며 광풍에 요동하여 안위를 받지 못한 자여 보라 내가 화려한 彩色(채색)으로 네 돌 사이에 더하며 靑玉(청옥)으로 네 기초를 쌓으며 12.홍보석으로 네 성벽을 지으며 석류석으로 네 성문을 만들고 네 지경을 다 보석으로 꾸밀 것이며] 마귀의 것들이 세상을 주무르면 의인들은 시달린다. 고통을 받아도 도움을 받을 길이 없다. 하나님이 나서서 도우시기 전까진 그것들에게 시달린다. 하나님이 그것들을 이기도록 하나님의 본질로 충만케 하시면 마귀의 것들의 그 모든 공격을 능히 이긴다. 곤고 광풍에서 벗어난다.

 

그것들의 공격을 이기게 하니 곧 하나님과 그 본질은 인간의 생명과 자유와 행복과 모든 부요를 지켜주고 증진케 하나니 곧 보물이다. 하나님의 힘으로 마귀의 그 모든 것을 이기게 하니 곧 보물이라 함이 맞다. 세상을 고통 속으로 몰아넣는 마귀의 자식들이 득실댄다. 이 나라는 그것들을 이기는 힘이 있어야 한다. 그것들을 이기지 못하면 결코 이 나라는 살아나지 못한다. 千載一遇(천재일우)의 도우심이 나타나야 한다. 말하자면 낙동강전선만 남은 대한민국은 위기이다. 이런 나라를 건지시려면 하나님의 도움이 절실하다. 2의 인천상륙작전이 일어나야 한다.

 

그렇게 일어나서 대한민국을 구출하시니 그 구출이 마치도 보물과 같은 것이다. 한강의 기적이 그 이김에서 나왔으니 곧 보물이다. 대한민국이 전쟁에서 승리하고 나서 눈부신 경제기적을 일구는 것은 곧 전쟁에서 이겼기 때문이다. 이런 이김을 주신 하나님이 곧 보물이다. 만일 그것들에게 졌다면 이 나라는 이미 지도상에서 없어졌을 것이고, 처절한 인권유린이 남하하여 한민족은 심각한 고통 속에서 절규하게 되었을 것이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우리나라 만세가 아닌가? 그 때문에 오늘도 이 나라는 살아있는 것이니 아멘 할렐루야다. 나라를 살리는 하나님 손길이 보배이다.

 

문맹에서 벗어나는 것은 인간이 지식을 가질 수 있는 언어영역을 구축함이다. 인간의 모든 언어를 통달하면 이는 곧 그는 세상의 인간들에게 보물처럼 될 것이다. 각기 전문영역의 언어영역을 구축해도 그는 그 분야에 보물이다. 언어의 불통으로 인한 혼잡에서 벗어나게 하는 자들은 언어해석으로 빚은 평안을 누리게 된다. 그 일을 하나님이 직접하시면 하나님과 공유하는 개념통일의 평안을 빚어낸다. [13.네 모든 자녀는 여호와의 교훈을 받을 것이니 네 자녀에게는 큰 평안이 있을 것이며] 언어의 불통은 실험실 기회비용 지불하게 되니 국민의 큰 근심이다.

 

하나님과 통하도록 성령의 조명 각성 각인 강력으로 구사되는 언어의 흐름에 막힘이나 왜곡이 없다. 이는 국가의 안보 정치 경제 법치 사회의 모든 평안의 근본이다. 하나님에 의해 만들어지는 언어개념의 통일은 그 교훈을 받는 자녀들의 생명을 강성하게 하는 큰 평안이다. 아무리 무기가 많아도 그 무기가 첨단이라도 공유하는 개념이 다르면 이는 흉기가 된다. 때문에 평안이 깨진다. 국가의 평안 사회의 평안은 곧 경제의 성장이다. 정치안정은 경제의 안정이다. 하나 이 국민은 대한민국을 망하게 하는 언어를 사용하는 남로당을 세운다. 그것에 나라가 먹히고 있다.

 

고통을 나라 안으로 받아들인 것이다. 그 독사를 알가슴에 품고 물리지 않겠는가? 숯불을 맨발로 밟고 어찌 발이 온전할 것인가? 다 자업자득의 이치에 따라 인과응보다. 함에도 좋은 것을 얻을 것이라 기대하는 것은 어불성설이다. 대통령이 정신없는 인간들의 뜻을 국민의 뜻으로 알면 안 된다. 그들은 잠시 속아서 고통을 받아들인 것인데 사실 그 고통은 대한민국을 아주 망하게 하는 고통이다. 그 때문에 대한민국 국민은 하나님께 구해야 한다. 하나님만이 이 나라를 살리는 분이시기 때문이다. 이 나라를 세우신 분이기 때문이다. 하나님이여 이 나라를 도우소서!

 

그분이 마귀가 두려워서 여기서 멈추실 리가 없다. 하나님께는 두려운 존재가 없다. 그 때문에 낙동강전선에서도 도리어 적을 완전히 무너지게 한 것이다. 이번에도 하나님이 모종의 조치를 취하셔서 이 나라를 구출하실 것인데 그 때에 무명한 자들이라도 그들을 세우시면 이는 곧 그들이 하나님의 손길로 보물이 되는 것이다. 그들의 손은 하나님의 손이 되어 붉어진 여의도를 강타하여 이 나라를 극심한 고통에서 건져내시는 것이다. 인간을 하나님이 각성하여 보물로 만드심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 손길에 의해 나라가 구출되기를 기대하는 것이다. 하나님은 보물을 만드신다.

 

하나님의 공의를 굳게 세우는 보물 같은 하나님의 손길들이 가득해지면 세상은 학대에 시달림에서 완전히 벗어나고 공포도 멀어지게 된다. 마귀의 것들이 분쟁을 일으켜도 보물을 만드시는 하나님의 손길에 빚어진 자들이 나와서 그것들을 망하게 하니 그것들은 반드시 패망하게 된다. [14.너는 공의로 설 것이며 학대가 네게서 멀어질 것인즉 네가 두려워하지 아니할 것이며 공포도 네게 가까이하지 못할 것이라 15.보라 그들이 분쟁을 일으킬지라도 나로 말미암지 아니한 것이니 누구든지 너와 분쟁을 일으키는 자는 너로 말미암아 패망하리라]

 

하나님이 만드신 보물들이 세상을 섬기면 세상에서 그 보물의 진가가 드러나는 것이다. [16.보라 숯불을 불어서 자기가 쓸 만한 연장을 제조하는 장인도 내가 창조(bara' {baw-raw'}하였고 파괴하며 진멸하는 자도 내가 창조(bara'{baw-raw'}하였은즉 17.너를 치려고 제조(yatsar{yaw-tsar'})된 모든 연장이 쓸모가 없을 것이라 일어나 너를 대적하여 송사하는 모든 혀는 네게 정죄를 당하리니 이는 여호와의 종들의 기업이요 이는 그들이 내게서 얻은 공의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하나님은 모든 적을 이기게 하는 보물을 만드시는 분이다.

 

그 때문에 우리는 하나님의 창조적인 경영에 감사를 드리고,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통치를 받아야 할 것이다. 의인의 집에 보물이 많다는 의미는 곧 보물의 근원이신 하나님을 모셔서 그 보물의 근원을 확보한 것을 의미한다. 그들은 늘 보물다운 삶을 살게 된다. 그 반대의 사람들은 마치도 남로당처럼 그 속에 마귀를 품으니 그 자신에게 고통이고 온 세상에 고통이 되는 것이다. 참으로 불행한 인생들이고 나라가 된다.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로 말미암는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자고 강조한다. 그런 나라는 하나님의 손길에서 나오는 보물들로 가득하게 되니 대한민국 만세가 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http://korea318.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미련한 대한민국, 슬기로운 대한민국.
다음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