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재자 박정희는 정권을 창출하기 위해 최악의 독재 만행을 저질른다.
유신헌법이란..
(1) 1972년 10월 17일 19시를 기하여 국회를 해산하고, 정당 및 정치 활동의 중지 등 현행 헌법의 일부 조항 효력을 정지시킨다. (2) 일부 효력이 정지된 헌법 조항의 기능은 비상 국무 회의에 의하여 수행되며, 비상 국무 회의 기능은 현행 헌법의 국무 회의가 수행한다. (3) 비상 국무 회의는 1972년 10월 27일까지 조국의 평화 통일을 지향하는 헌법 개정안을 공고하며, 이를 공고한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에 국민 투표에 붙여 확정시킨다. (4) 헌법 개정안이 확정되면 개정된 헌법 절차에 따라 늦어도 금년 연말 이전에 헌정 질서를 정상화시킨다.
계엄포고 1호 1972년 10월 17일 19시를 기하여 하기 사항을 포고함
(1) 모든 정치 활동 목적의 옥내외 집회 및 시위를 일절 금한다. 정치 활동 목적이 아닌 옥내외 집회는 허가를 받아야 한다. 단, 관혼상제와 의례적인 비정치적 종교 행사의 경우는 예외로 한다. (2) 언론 출판 보도 및 방송은 사전 검열을 받아야 한다. (3) 각 대학은 당분간 휴교 조치한다. (4) 정당한 이유없는 직장 이탈이나 태업 행위를 금한다. (5) 유언비어의 날조 및 유포를 금한다. (6) 야간 통행 금지는 종전대로 시행한다. …
1. 대통령 직선제의 폐지 및 통일주체국민회의의 간접 선거. 2. 국회의원의 1/3을 대통령 추천으로 통일주체국민회의에서 선출. 3. 대통령에게 헌법 효력까지도 일시 정지시킬 수 있는 긴급조치권 부여. 4. 국회 해산권 및 모든 법관 임명권을 대통령이 갖도록 하여 대통령이 3권 위에 군림할 수 있도록 보장. 5. 대통령의 임기를 6년으로 연장하고, 연임 제한을 철폐하여 종신 집권을 가능케 함.
우리 후손들은 과거의 독재자 만행을 꼭 되새겨야합니다.
|
유신헌법이 정당하다는 말인가요??
중국 공군출신 김신은 중국과 수교 전 우리의 우방이였던 대만외교에 도움이 되었으며
물류를 이해할수 있는 교콩부 장관으로서 일한것이지요.
그가 박정희 처럼 억압과 총칼 들고 군부를 등에 업고 권력 창출에 나섰나요??
당시에 김신 장군에게 찍히면 당신은 목숨도 없었습니다. 그리고 5.16 쿠데타를 돕는데 결정적인 공로자가 그 양반입니다. 그걸 도운것도 김신 장군님이십니다. 김구 선생을 존경했지만 링컨을 존경한다는 되도않는 소리에 "상대할 가치가 없다."라고 했습니다. 김신 장군이 DJ를 밀 생각 따위도 없었습니다.
박근혜 딸에게 대연정이나 했던 상놈들이 뭔 그렇게 말이 많고 폐족들이 왜 그렇게 말이 많을까?
군부를 앞세워 탄압했나요??
헌법을 유린하라고 상부 지시를 했나요??
"유신체제하에서 대통령의 추천으로 통일주체국민회의에 의해 선출된 국회의원들이 구성한 준정당의 원내교섭단체. 약칭 유정회. 1973년 3월 7일 통일주체국민회의에서 제9대 국회의원으로 선출된 73명의 당선의원들이 원내에서의 정치적 단합과 보조일치를 위해 독자적인 원내교섭단체를 구성키로 하고 3월 10일 창립총회를 열어 발족시켰으며, 의원총회·원내총무단·대변인·회장·정책위원회·국회상임위원회에 상응하는 각 분과위원회·정책연구실·행정실 등 정당조직에 준하는 조직체계를 갖추었다. 유정회의 성격은 정치적 조직이면서 정당도 아니고 사회단체도 아닌 특수성을 지니고 있었으며 유신헌정체제의 수호 및 발전, 국회의 직능대표적 기능에 활동목표를 둔다고 표방했으나 실질적으로는 대통령이 국회를 장악하기 위한 원내 전위부대로서의 기능을 맡았다. 유정회 소속 국회의원의 임기는 3년이었으므로 유정회도 3년을 1기로 3년마다 개편되었으며, 3기까지 지속되다가 80년 10월 27일 제5공화국 헌법의 발효와 함께 해체되었다."
이 정도 수준이 유신정우회고 그 멤버가 김신 장군이셨다. 노사모가 이제 슬슬 맛이 갔나봐. 하긴 노무현도 박정희 시절에 한거는 쥐뿔도 없지. 유신정우회가 어떤 단체인줄 전혀 모르는듯. 이거 병신도 아니고. 그 시절에 장관급 자리면 고인한테 상놈같은 말을 하지만 그 자리에 있기까지 해먹은게 장난아니라는거야. 이놈아.
군?부?를? ?앞?세?워? ?탄?압?했?나?요????
헌?법?을? ?유?린?하?라?고? ?상?부? ?지?시?를? ?했?나?요????
왜 말을 못합니까???
벙어리입니까??
3권분립을 위반한 위헌행위다.
" 한국 헌법도 입법권은 국회에(40조), 행정권은 대통령을 수반으로 하는 정부에(66조 4항), 사법권은 법관으로 구성된 법원에(101조) 속한다고 규정하여 3권분립주의에 입각하고 있다." 지금 헌법으로 치면 저건 명백한 위헌이고 그 멤버 소속이 김신이었다. 그리고 애초부터 이철승 선생은 저기에 들어가지도 못하고, 받아주지도 않았단다.
그 유신정우회 멤버에는 이종찬 장군도 있었다.
유신정우회에 대한 이야기를 해줄께
그러나 대통령비서실장 김정렴의 증언에 따르면 "사전에 낙점을 받은 인사들을 설득, 수락
시키는 과정에서 단 한사람도 거절하는 이는 없었다"
내가 또 이야기를 해준다.
"78년 12·12 10대 총선에서 헌정 사상 처음으로 총 득표수에서 그가 이끈 야당인 신민당이 여당인 공화당보다 1.1% 더 많은 표를 받았다" 여기서 말하는 그가 이철승 선생이시다.
"당시 국회는 대통령이 지명하는 유신정우회가 3분지1 의석을 차지하고 있었기 때문에 신민당이 국회 다수당이 될 수는 없었다."라고 했다. 이철승 선생이 엿먹은거다.
그리고
"박정희·이철승 여야 영수회담을 통해 마산교도소에 수감 중인 김대중씨의 석방을 받아 냈다" 이 회담에서 석방된 것도 DJ다.
알겠습니까? 이런거 내가 일일이 퍼오고 설명해야 하나? 그리고 또 하나 더 있는데 안중근 선생의 친인척인 안춘생도 가담했다. 그 사람이 안중근 선생의 조카시란다. 독립운동가였고.....
알겠습니까? 이야기를 해주니까 충격이시죠?
자국민 입장에서 보면요..(물론 저는 북한 빨갱이를 나라로 인정 안합니다)
남한의 근현대사 입장에서 보면 박정희가 가장 쓰레기이고
북한의 근현대사 입장에서 보면 김일성이 가장 쓰레기입니다.
발제 글을 올린 자는 바보 천치 같은 자가 머리에 든것은 없고 나름대로 나서보려고 여기 저기에 되도 않는 글을 도배한다.
입만 벌리면 박정희 독재요,,,,,,,, 뭐요 하고 헌소리 늘어놓기 바쁘고, 유신이 어쩌고 저쩌고,
내가 네놈을 왜서 바보라 하는지? 알려줄게,
네놈은 하나만 보고 둘을 볼줄을 모른다. 박정희 집권기간 우리나라 산업화의 기초를 다져놓은것 눈이 멀어서 보지를 못하냐? 아니면 쫘쫌비냐?
현 대통령 박근혜가 대통령할 재목이냐? 솔직히 깜도 아니 되지만 박정희 향수에 젖은 많은 국민들이 박근혜를 찍엇다는 것은 삼척동자도 다 아는 사실이다.
이 나라 백성들은 박정희에 대한 그리움과 그 향수를 박정희 자녀가 대통령이 되도록 지지하는 것으로 확인 하엿다.
대다수 국민들이 그리워하고 지지한 대통령을 헐뜯는 자들은 종북쫌비,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
누가 제정신인지 국민이 판단하긋지..
그리고 20년동안 박정희가 탄압 독재한 결과물을 인정해달라고 때쓰는데.
그럼 일제강점기때 일본이 해 왔던 만행도 조선을 위한 일이라고 하면 인정할꺼냐??
원나라가 고려의 외교를 장악했던것에 대해 인정할꺼냐??
그리고 누누히 말하지만 산업화의 기틀은 미소냉전의 효과와
한일간 기술제휴 원조 득이 더 켰어 굳이 따지면..
중국 공군출신 김신은 중국과 수교 전 우리의 우방이였던 대만외교에 도움이 되었으며
물류를 이해할수 있는 교콩부 장관으로서 일한것이지요.
그가 박정희 처럼 억압과 총칼 들고 군부를 등에 업고 권력 창출에 나섰나요??"
이런 소리를 하면 돌을 던질 가치도 없겠다. 독재정권을 비난하면서 이딴 글을 남기는걸 봐 ㅋ 아따 유신을 지지하지만 유신정우회 가담은 정당하당꼐? 유신정우회 가담은 나도 지지를 안한다. 너 혼자 지지하지.
여기서 자꾸 질질대지말고 평양에가서 김정은또라이 똥이나 핧타 먹어라
대한민국을 선진국 대열에 올려놓은 박정희대통령을 욕보이지말고
유일체계를 만들어 25000만 인민들을 노예로 부리는 김정은가문은 어떻게 생각하냐....????
이또라이 색끼야
이더러은 김정은똥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