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을 반대하시는 분들은 ? |
---|
도대체 무엇을 하고 싶을까? 대한민국에 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일을 원하는 데 왜? 그들은 통일을 원하지 않을까? 혹시 적화통일을 원하는 것은 아닐까? 통일이 되면 우리가 좋은 것은 제가 밑에 글을 올렸기 때문에 여기에 들어오시는 분들은 거의가 보셨으리라고 봅니다. 최소한의 비용도 댈 수가 없다는 사람들은 감나무 밑에서 누워 있으면 내 입으로 감이 떨어질 확률이 얼마나 될까요? 아니면 감나무에 올라가서 잘 익은 것으로 골라 딸 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위의 의견 중에 어느 것이 우리가 해야 할 정답일까요? 여러분께 질문을 드립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통일에 반대한다가 30%
인터넷 검색해보면 통일의식 여론조사는 보통 이렇게 나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통일에 찬성하는게 아닙니다
젊은 세대들은 반대가 높습니다
그리고 이런 통계는 무식한 무지랭이들이 제 기분 내키는대로 한 소리니까 믿을 게 안됩니다. 꼭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처럼. 찬성한 놈들도 지금은 대부분 후회한대요~
이게 신빙성이 있을려면??
이걸 물어보고 나서 해야죠. 이래도 통일찬성하냐고??
1) 세금물가가 각각 백배 이상씩 뛸텐데 그 부담을 지겠나?
2) 인적자원이 넘 북한지역에 필요해 모두들 30년은 병역과 징용을 합해 북한땅에 가서 봉사해야 할텐데 생지옥 추운 땅인 아오지 중강진 삼수갑산에서 일하겠나? 지하자원 캐는 광부도 생매장 질병 사고사를 무릅쓰고 할 건가??
3) 인격파탄자가 백프로 뻔한 북한놈들이 막 남한에 내려와 네 재산 약탈하고 마약밀수하고(이미 온인류를 다 중독자로 만들만큼 마약이 북한에 있다는 걸 알려주고), 네 여자가족들 성폭행하고 온갖 피해를 주는 등(꼬장, 질병 퍼뜨리기, 좀도둑질 등)의 피해를 줄텐데 그 피해 민폐를 기꺼이 감수하겠나???
이 3가지를 우선 물어보고 나서 그 여론조사를 받았다면 내 믿어드리지~
무식한 불특정다수 무지랭이들이 기분내키는대로 함부로 한 그딴 설문, 개짖는 소리보다 더 못한 겁니다. 그 통일피해를 알려주고 나서 물어봐야지. 그거나 압시다.
이 세대들은 사회 불신이 가득합니다..당장 자기글 미래를 걱정해야 하는 세대들이라
통일에 대해 무지 부정적입니다. 달콤한 통일 낙관론으로 보지 않습니다.
절대적으로 자신들이 부담해야할 세금이 나가기 때문에 무조건 찬성하지 않아요.
전후 세대나 그 자식들 세대까지는 통일에 대해 꼭 통일 해야 한다는 민족적 공감대가 있지만. 전후 70년 지난 지금의 20 30 세대들은 3세들입이다. 통일을 대부분 찬성하지 않는게 현실입니다.
그땐 남북한이 합하면 그야말로 더 큰 하나가 되는 시점이었으니까. 1980년대 초반까진.
그때는 나도 통일분자였습니다. 하지만 그 후 30년 넘는 시간이 지나면서 얘기는 달라졌습니다.
남한은 그때보다 백배로 국력이 커졌고, 북한은 정반대로 고난의 행군 거치면서 백분의 일로 국력이 줄어버렸습니다.
이 판에 합치면? 한쪽이 일방적 손해를 감수해야만 통일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니 요즘 세대는 물론 전후 세대도 눈치빠른 자들은 통일반대론자가 되는 겁니다. 나하고 지만원처럼 말이죠.
정신차립시다. 통일하면 예멘처럼 됩니다. 예멘보다 더 경제적 인적자원적 격차가 크니, 더했으면 더햇지 덜하진 않습니다. 4번 전면내전으로 초토화되고, 급기야 이웃 강대국이 침공해와 그 나라 보호령이 되버린 나라 꼴 날 겁니까? 이 사우디가 우리에겐 바로 그네의 진짜 조국인 일본입니다. 전면내전시, 그네가 한국인 가면 과감히 벗어던지고 '아베 오빠 쳐들어와서 먹어주세요' 하면?? 어떻게 할 겁니까? 사우디가 예멘 먹은 꼴 나는 거지 뭐.
요즘은 전혀 낙관적이 아닐 수밖에요. 그게 현실이니까.
다시 신 일제시대 맞고 싶습니까? 남북통일 묻지마로 하잔 게 그 소리랍니다. 무식한 소리는 금물입니다. 알겠습니까???~
제가 밑에 올렸습니다.
혹시 못 보신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통일을 반대하는 좌빨들의 수법에절대로 현혹이 되어서 넘어간다면 절대로 통일은 없습니다.
그래? 그럼 이런 엄청난 부담은 어쩔 건데???
1. 당장 2천만 놈들 먹이고 입히고 재우는 비용은 어떻게 장만하냐? 그게 세금물가 각각 백배로 갑자기 안 높이고 가능한 문제더냐?
2. 북한놈들 도덕성 파탄자들인 거 자기들조차 인정하는데, 저들이 하루 도둑질 강도질하면 평생 벌 거 하루에 버는데 얌전할 거 같아? 전국이 강도떼 천하되면 그게 전면내전이지 별건가??? 그 부담은 어쩔 거야?
3. 북한놈들은 우리 노동력 수준 21분의 1이라, 건설 의료 교육은 두말할 것도 없고 아예 부한엔 없는 컴퓨터 자동차 중장비 유통 금융 부동산 법조 등은 우리 인력을 징발할 수밖에 없고, 북한군들은 신체미달이고 반란위험이 넘 커서 당장 북한지역 필요한 2백만 병력도 우릴 징발해서 만들 수밖에 없는데 그 노동력부담은 어쩔 거야? 네가 군병이나 산업인력 가줄 건가? 쳇 춤고 미개하기까지 하고 적어도 30년 걸릴테니 일제 징용이나 징병은 저기에 비하면 천국이겠네 뭘.
없다고?? 그럼 이 문제들에 대해 속시원하게 대책 좀 말해보시지. 엉터리 사기꾼아. 짜증난다. 억지 부리지 마라.
그리고 말인데, 그 찬성론자 놈들도 "통일하면 무슨 재앙을 감수해야 하는가?" 를 먼저 알려주고 그들에게 물어봐야지. 안 알려주고 물으면 그건 사기지.
내가 물어본 바에 의하면??? 통일하면 무슨 재앙(세금물가 백배씩 폭등, 강제징용 5백만에다 강제징병 2백만 그것도 북한같은 얼음지옥에서 해야 함. 북한놈들이 대부분 도둑떼와 반군떼로 변해 우릴 죽이고 엄청난 민폐를 끼침 등등)을 알려주고 물었더니?
99%는 당장 싫다고 하더라. 요즘 갑자기 나보다 만배 더한 통일반대론자로 돌변한 우빨 지만원이란 놈부터가!!~~~~~~~~~
더구나 사람들이 통일 좋다고??? 그 무지랭이들이 뭘 알아? 그저 다카기 시절부터 '통일은 무조건 옳다' 라는 세뇌에 머리가 굳어서 지 생지옥으로 가는 길인 통일을 좋다고 로봇적으로 우기는 거 뿐이지!~ 이 나라도 정도 문제지, 북한체제와 별로 다르지도 않아. 세뇌된 한쪽 길만 가는 걸 미덕이라고 우기는 바보 우민로봇들이 많은 건 하나도 안 달라!!~~~~~~
무식한 불특정다수가 형식적으로 하는 말은 새빨간 거짓말야. 이 놈의 나라 사람들이 같은 민족이랍시고 거짓말 문답(모범답안, 남에게 말하는 거짓말용 정답) 잘하는 건 똑같아!
이봐들, 그런 문답은 기네코 정부가 조작한 것일 가능성이 높고(왜 북한만 정부가 지들 유리한 정답으로 문답을 조작한다고 생각할까? 왜 여기는 않는다고 우기지?? 응용력이 왜 저리 없지? 바본가??) 그나마 정말 부분도 '통일의 폐해 및 재앙을 알리지 않고 막연히 물어본 문답은 무식쟁이 불특정다수가 모르고 한 소리일 가능성이 높아 신빙성 제로' 라는 사실을 간과하고 억지를 부리는 것이다.
우리 그런 설문은. 나처럼 '통일하면 무슨 재앙이 오는가? 통일편익은 백년이나 지나야 가능하다' 라는 걸 그 무식쟁이 무지랭이 불특정다수에게 자세히 알려준 후에 말한 설문대답이나 신빙성이 있다는 걸 알고 그딴 억지소릴 하자. 짜증난다~
무엇이 무서워서 통일을 반대할까?
정은이가 평화통일을 반대하는 모양이네~~~ㅎㅎ기특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