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왜 통일이 싫냐고? 간단하지. 내가 큰 손해보니까. 나뿐 아니라 남한사람들은 백프로 그렇지
통일이절대싫은이유 0 326 2016-07-03 18:43:16
필자에게 무식하고 상상력 부재인 보통 사람들이 많이 물어본다.


"왜 남북통일이 그렇게 싫지?"


해답은 너무도 간단하다.


"내가 큰 손해보니까!~ 아니 나뿐 아니지. 이 나라 사람들 모두가 무지막지한 손해를 볼텐데 너네같은 범속쟁이들은 나라와 공인교육기관이 안 가르쳐줘서 그걸 모를 뿐야. 아마 그걸 알게 되면 너네가 나보다 만배 더한 통일반대론자가 될걸??? 그걸 '늦기 전(통일되기 전)에 깨달아야 할 텐' 데... 참 딱해. 속는 줄 모르고 지금 통일지옥으로 국가와 정치사기꾼들에게 속아서 제발로 걸어가고 있으니... 통일지옥 구렁텅이 벼랑 밑으로 떨어진 후엔 암만 후회해도 소용없단다."


라고...!!



[아이고 맙소사!!~ 지금 이 나라 국민놈들 44%(사실상 절반)은 전혀 한푼도 통일위해 부담할 의사가 없고, 고작 1년에 5만원 이상 비용부담을 75%가 안 진다는 판에??? 이 판에 통일하자고? 양산도란 정신병자 및 잔존쪽발이 오렌지족 출신인 박근혜를 포함한 저 통일분자 바보들이 과연 현실감각이 있는 인간들인가? 그러고 보니 요즘 본 드라마 '정도전' 이 생각난다. 아이고 맙소사. 왜구가 무섭다고 장인 최영도 못 가게 하는 천하 겁쟁이 우왕녀석이, 세상에 지금 미국하고 맞먹는 명나라를 정벌하겠다고 침략을 하다니?? 저 우왕이란 바보천치가 대체 현실감각을 아는 인간인가? 정말 愚王(멍청한임금)이네. 정말 이름 잘 지었다.]



현실을 도무지 모르고(아니 알려줘도 불쾌한 진실은 모르는게 낫다며, 제 눈귀를 막고 일부러 알려고도 않고) 무작정 묻지마통일을 하면 '어떻게 되겠지' 하면서 해놓고 보자는 엽기인간 얼뜨기들이 의외로 많다!!~

대체 왜 저렇게 통일에 집착하지? 너네 통일에 찰떡이라도 붙여놨니?

통일 안하면 누가 잡아다 죽인다니? 그런 것도 아닌데 왜 통일을 그렇게 하려고 하니?? 이해가 안돼. 하긴 저런 괴상한 정신상태를 이해해서도 절대 안되겠지만.

지금 현실이 바로 이렇단다~~


"지금 이 한국국민들 44%는 땡전 10원 한장도 북한사람들 위해 쓸 생각이 전혀 없고, 75%는 고작 1년에 5만원 이내에서만 부담하고 싶고 아니라면 통일 싫다."


라는 게 어김없고 에누리없는 현실이야.


뭐??~ 고작 5만원? 이 어리석은 한국 멍텅구리들아~ 통일시 당장 북한놈들 의식주 비용만으로도 1년에 5200만원을 부담해야 해. 할텨?? 지 자식 위해서도 저런 돈 못 내놀판에 왜 저 미개인 ET들인 북한놈들 위해 그런 돈을 내놓니??? 난 절대 내놓을 수 없다. 있지도 않지만, 설혹 있어도 못 내놔. 괘씸해서~~


아이고, 75%가 고작 1년에 5만원밖에 부담할 생각 없단 나라가 금전적인 건 물론 신체적 사회적인 네 목숨 네 몸뚱이까지 다 내놓으란 끔찍하고도 무리한 부담(북한넘들 무차별 꼬장 및 약탈, 북한지역 최소한 5백만 강제징용 등등)도 이렇게 왕창 져야 하는 '애물단지 남북통일' 을 누가 한답니까?

기지도(고작 1년 5만원 이상 부담도) 전혀 못하는 주제에, 왜 자꾸 날겠다(1년 5천만원 부담에다 강제징용 북한사람들 왕꼬장행패 감수)는 장담을 하는 겁니까? 무책임하고 모순적인 장담인 [남북통일]을 하겠다는 한국분들이여~~

위선을 떠는 거짓말쟁이 나라 사람들이 매우 보기 고깝고 못마땅하네요.



1) 북한사람들 먹이고 입히고 재우는 비용 당장 누가 낼껴? 1년에 국민 1인당 5200만원 부담(남북통일을 뭣나게 좋아하는 통일대박 첨단 헛소리를 해대는 박근혜의 소속정당인 우빨정당 새누리당 자신의 데스크포스 조사결과)할껴? 아이고 너네 자식들에게나 줘라. 그럴 돈 있으면.

2) 북한사람들 대부분이 통일시 고난의 행군시 배운 버릇으로 막 도둑떼(특히 군발이들)가 되어 남한이나 일본 중국 러시아에 넘어가 닥치는대로 꼬장을 부리고 무차별 약탈할텐데 그 끔찍한 물적인적 피해를 감수할껴? 어쩌면 직접 약탈로 저 1년에 세금부담 5200만원보다 더 뺏어갈걸? 배은망덕한 놈들, 김씨일가 학정에서 살려줬더니 은헤에 보답커녕 우릴 약탈해? 하지만 은혜모르는 호랑이 얘긴 절대 동화이야기가 아냐. 그런 놈들이 사람 중에서도 얼마나 많은데???~ 북한넘들이 그 중에서 설마 예외라고 착각하시는 건 아니겠지?...

3) 북한넘들은 무엇보다 [배우고 익힌게 거의 없다]는 사실이다. 원래 배운 것도 없고 그나마 배운 것도 김씨왕조 엉터리역사나 덕성실기 뿐이니 그렇지... 또 인구도 무지 적다. 따라서, 북한 노동력(질과 양 둘다)을 때우기 위해 우리 남한인들이 적어도 5백만 이상(수퍼컴퓨터 조사결과)은 북한가서 일해줘야 한다는 사실이다. 누가 북한같이 후지고 춥고 살기 힘든 땅 가서 일할껴?~ 이 글 읽는 사람들, 당신들이 갈켜? 전혀 가지도 않을 것들이 괜히 바람직한 거짓말로 지금은 엉뚱한 소릴 잘해. 속물 소인배들 당연한 패턴??~~ 불쾌한 진실은 외면하고, 그럼 바람직한 거짓말은 좋단 말인가? 참 한국인들 일반이란 것들은, 전혀 이해가 안되는 정신 푹푹 썩은 속물들이야.

= 춥고 후지다며 강원도도 가기 싫다는 한국 청년놈들이, 어디 생지옥인 아오지탄광(러시아 국경)이나 삼수갑산(중국국경)에 가서 10년 군복무를 한다고나 할까 몰라?? 살아돌아올까?~ 100% 북한땅에서 죽어서 못 돌아오게 될걸? 군인이건 징용노동자건... 참 꼴 좋겠다. 사잣밥 지어놓고 북한 끌려가라... 아마 남북통일 후엔 하도 군대 쓸데가 많아서(북한보다 백배 이상 강한 러시아 중국과 직접 국경 맞대니 당연하지) 십년으로 군복무 늘걸?? 이 판에 뭐??? 통일하면 군대 안가도 되고, 국방비(분단비용) 안 든다고?? 사기꾼 정치가의 말 믿지 마시라. 철없는 귀얇은 어리석은 한국 청년들아. 속는다고 물려주는 거 아냐. 사기꾼에겐 속은 놈이 나쁜 거야. 특히 국가사기꾼에겐 100% 그렇지. 언제 공약사기치고 엄청난 빚 들씌운 이명박 놈이 감옥가거나 사형당하는 거 봤니? 그 넘이야말로 대운하사기로 노무현 때만 해도 아직 흑자였던 나라재정을 1100조 끔찍한 빚더미에 깔리게 만들고, 부도나니 한푼도 보상 안해줘서 수천명 투자가들을 자살(전직 프로야구스타 이호성도 포함)시키고 자연만 잔뜩 훼손(자연보고인 습지 4할 넘게 없앰)시킨 미쳤다곤 너무 부족한 쓰레기같은 작자지만, 그 넘이 처벌받는 걸 어디서 봤냐 이 말이야. 박근혜는 왜 예외라고 착각하니? 이 얼뜨기 한국국민들아. 속는 놈이 진짜 죄인이야. 이명박에게 속았으면서 왜 자꾸 또 속니?? 한번 속은 함정엔 순 하등동물인 새도 산짐승도 다신 안 걸려. 하물며 사람이면서 같은 함정에 왜 자꾸 걸리니??... 너네들 뇌라는게 있니? 역시 무뇌아 골통병신들인가? 한국인들 일반은??...





국민 44%, "통일 위해 경제적 부담 지지 않겠다"
윤형준 기자 이메일
yun@chosun.com

[경제적 부담 정도가 아니라, 통일하면 신체적부담(강제징용 및 징병), 인생적부담(여자들 성폭행에다 무차별약탈 등 온갖 응석성 꼬장 피해)까지 져야하는데, 이 한국정부란 사기꾼 나라가 통일의 폐해를 알려주질 않아서 이 멍청한 나라 사람들은 그걸 몰라!~ 참 딱해. 하긴 현명한 국민들은 중요한 걸 국가가 알려주는 걸 기다릴 게 아니라, 스스로 깨달아서 알아야 하는데 수동적 로봇근성 인간들이 한국인들이라 창의력이 없는 탓이지 뭐. 멍청하고 미련한 한국국민 넘들, 지금 지들이 정치사기꾼들에게 감쪽같이 속아서 '통일지옥' 으로 끌려가고 있다는 걸 모르니 참.]

기사 100자평(3) 크게 작게 요즘
싸이 공감
조선블로그
MSN 메신저
입력 : 2014.05.07 10:48 | 수정 : 2014.05.07 10:51

우리 국민 4명 중 3명은 통일을 위해 1년에 5만원 이상의 비용을 부담할 뜻이 없다는 의견을 밝혔다. 통일을 위해 경제적 부담을 지지 않겠다고 답한 국민도 다수였다.

서울대 국제문제연구소가 작년 말 통일부에 제출해 최근 공개된 정책연구용역 보고서에 따르면 “통일을 위해 추가비용을 부담할 용의가 있느냐. 있다면 1년에 얼마를 부담할 의향이 있느냐”는 질문에 응답자의 44.3%가 “통일 때문에 비용을 부담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연 5만원 미만’만을 부담하겠다는 응답자는 31.9%였다. 이어 연 '5만∼10만원'(11.7%), '10만∼20만원'(6.5%) 등이 뒤를 이었다. '100만원 이상'을 부담하겠다는 응답자는 1.2%에 그쳤다.


(주 : 필자는 백만원 이상을 기꺼이 부담하겠다. 하지만 실제 필요한 액수는 1인당 5200만원이다. 그것도 운이 좋아야 최소한 30년간. 2011년에 새누리당 데스크포스로 지들 스스로가 밝힌 결과다... 어휴, 5200만원이라니? 대기업 중역쯤 되야 이 정도 연봉받아. 그걸 세금 한푼 안 떼고 북한놈들 위해 다 내놓으라고?? 난 도저히 자신없어. 누구든지 조금만 냉정해져서, 지금 북한이란 나라가 얼마나 심각한지 안다면 이것도 적다는 생각이 저절로 들걸? 어때?? 철없는 통일분자들아. 이래도 통일이 좋다는 소리가 나오는가? 더구나 필요한 건 비용 뿐이 아니라, 당신의 몸뚱이와 당신의 여자가족, 당신의 남은 재산 모두도 북한사람들 위해 강제징용과 북한사람들의 응석어린 꼬장과 범죄피해로 다 뺏기게 된다는 사실이다. 우리 여자들은 통일 직후, 짖궃은 북한놈들 성폭행에 그대로 노출될 것이다. 정신대는 양반도 신살걸? 어때?? 그땐 북한놈들에게 성폭행 피해 보상하라고 70년간 딴지걸 참인가??)


통일 비용을 부담하지 않겠다고 응답한 국민은 전 세대에 걸쳐 40% 이상이었다. 다만 학력이 높을 수록 통일 비용을 부담하겠다는 응답자가 많았다. 최종학력이 중졸 이하인 응답자는 52.5%, 고졸인 응답자는 48.7%, 전문대 재학 이상 응답자는 37.2%가 통일 비용을 부담하지 않겠다고 답했다.

그러나 대다수 응답자는 통일의 필요성에 대해선 공감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응답자의 79.2%는 ‘한국에 있어 남북한 통일이 매우 중요하다’거나 ‘약간 중요하다’고 응답했다. 또 응답자의 79%는 통일이 한국의 국가 경쟁력을 강화시킬 것이라는 데에도 동의했다.

특히 통일의 중요성 항목에서 19~29세 응답자의 28.5%만이 ‘통일이 매우 중요하다’고 응답한 데 비해, 60세 이상 응답자의 46.7%가 ‘매우 중요하다’고 답해 세대간 통일에 대한 인식 차이가 나타나는 것으로 조사됐다. 19~29세 응답자의 31.6%는 ‘통일이 별로 중요하지 않다’거나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응답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11월28일부터 12월16일까지 한국리서치가 전국 성인남녀 1001명(19~29세 179명, 30~39세 197명, 40~49세 217명, 50~59세 196명, 60세 이상 212명)을 상대로 면접조사 방식으로 진행했으며 표본오차는 95% 신뢰수준에 ±3.1%p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누가 통일하면 북한땅 갈 건가? 최소한 7백만 필요하단다.
다음글
북한은 이렇게 변한다! 안보면 후회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