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과 틀림의 영역 |
---|
"세상을 살다보면 이따금 견해와 주장이 자신과 다른 사람을 '다른사람'으로 인식하지 않고, '틀린사람'으로 단정해 버리는 정신적 미숙아들이 있다. 이들은 자신이 언제나 '옳은 사람'이라고만 생각한다. 성공할 가능성이 지극히 희박한 사람들이다". 소설가 이외수선생의 말이다. 어제(22일)는 새누리의 남경필, 김용태의원이 탈당하더니 오늘(23일)은 김무성 전 대표가 "국민을 대할 면목이 없다..."면서 "대선불출마"를 선언함으로서 정치인생의 최고목표에 종지부를 찍었다. 이처럼 몇명의 무리들이 대한민국을 집어삼킨 "최순실게이트"는 정치권 뿐아니라 전 국민의 분노를 야기시키고 있다. 여기에 탈북자사회까지 가세해서 "갑론을박"으로 뜨거워 지고 있다. 최순실-안종범-정호성 일당의 "대기업후원"으로 포장된 공갈- 협박, 그리고 차은택- 정시호-김종문체부 전 차관의 스포츠스타들에 대한 공갈-협박은 선수들의 사기저하는 물론 올림픽에서의 "국격살인"으로 이어졌다. 그야말로 대한민국 문체부(문화체육관광부)는 최순실의 공화국(문체국)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로 그 유린과 횡포에 한계가 없었다. 여기에 공천개입, 청와대 인사개입, 최순실의 딸 정유라의 이화여대부정입학 등등 벗길수록 작아지는 양파와 달리 최순실사건은 커져만 간다. 조선시대를 무색케 하는 횡포와 농단의 핵심배경에 바로 대한민국 대통령 박근혜가 서있다. 최순실은 박근혜대통령과 40여년의 '지연'관계를 병풍삼아 청와대를 '프리패스'하는 위엄을 뽐내면서 호가호위 했던 것이다. 여러차례에 강조했지만 진영과 개인의 영역은 다르다. 최순실에게 영혼마저 빼앗긴 채 국정농단의 "배경"이 되어 준 대통령의 작태는 지난 2012년 대선때 현 정권창출에 노력한 보수진영에 대한 배반이며, 보수의 가치를 몰락시킨 주범이다. 사람들은 숲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 숲에는 착한 짐승들도 있고, 승냥이 늑대 같은 포식자들도 있다. 숲을 좋아해도 승냥이 늑대까지 좋아하진 않을 것이다. 보수의 가치를 존중하지만 그 가치를 몰락시킨 대통령에 분노할 수 밖에 없는 이유다. 나아가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최순실사건"과 그 중심에 있는 대통령에 대해서 분노하는 것은 자연스러울 정도로 당연하다. 이렇게 세상을 살아감에 있어서 각자의 가치관과 원칙에 따라서 본인만의 주의주장과 그를 뒷받침하는 논리가 탄생한다. 때문에 각자의 가치관이나 원칙은 존중되어야 한다. 근시안적인 맹종맹동에 함몰되어 타인의 주장과 논리에 감정적-원색적 비난으로 일관한다면 한줌 권력에 굽신하는 아부굴종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진정한 보수의 가치에 대해 깊이 성찰해야 한다. (글/최철웅 북한자유연맹 대표)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철웅이야...그래서 너는 성공한 인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
남한에 온지 20여년이상 일하기 싫어서 남이 만든 유령 단체나 주어가지고 심부름꾼 노릇이나 하며 하루하루를 줄여가는 너의 인생에 감히 누구들을 비웃어?ㅋㅋㅋ
정말 불상한 인간이로구나. 아니 인간 쓰레기로구나.
저런 쓰레기 글 올리지마라.
- 멍청한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12-05 11:46:36
- 멍청한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6-12-05 11:47:01
그런것보고 무엇이라고 하는지 아냐/ 정차 불만이라고 한다.
그러면 당신은 탈북민 3자 이름으로 생계를 해오지 않았더냐.
내말이 틀릴가/
한번 말해보아라/
이제는 정부나 다른 재단에서 지원을 못 받으니 당신은 그에 대해서 불만이 나오지 않앗냐?
나는 매번 글 올릴때마다 탈북민이란 3자가지고 당신들 생색내기 생계형으로 살지 마라.
당신같은 인간들 때문에 더많은 탈북민들에게 나쁜 인식 줄가봐 걱정이다.
당신이 정치란 정자나 아냐?
그래서 당신들이 언제인가 어버이 연합에서 집회 참가시 일당2만원 준다고 폭로하고 지금에 와서 일당 2많원 주냐? 30날 통일부 앞에서 나이 많은 분들 모아놓고 집회 한사건 이것이 무었이더냐?
내가 다시 말하지만 당신들 생각가지고 살아라
그때 누가 사람들을 모집 하셨냐?
바로 이경옥이 즉 탈북민들에게 일당비를 준것을 이경옥 노친네가 사람들 모집햇지?
그럼 이경옥이 부추긴건 누굴가?
바로 사기군 김x화 아니더냐?
이번에 내가 너들 유튜뷰에 올려서 니들 단체 한번 개망신 해바
지금 동영상 제작 중이니 그리 알어라 최철웅아.
탈북민들아 절대 이들 인간들에게 속지 마시라.
다음번에도 집회 참가 하라 하면 일당5만원 주기 전에는 안참가 한다고 전해라
그럼 이것도 기사 올려야 겟네요?
최철웅아
굳이 가면 쓸것까지 있굿냐?
이미 이 창 유저님들 너의 정체를 다 알아버린 뒤여....
북한 자유연맹?
지난시기 해온 짓은 무었이며 해야할 짓은 무었 이두냐?
난수 방송에 때를 맞춰 대가리 쳐드는것?
헛솔 개솔 다 걷어 치우구 네가 바라는 차기 대통령이 누구냐?
제목을 제시해야 평가라두 해줄거 아니굿냐?
왜?
차마 이름 거명은 못 하굿냐?
죄많은 역적놈 이라서?
문제는 추임하자마자 계속해서 치마잡고 늘어지는 잡상인들 때문에
가려져서 그렇지
그놈의 지분인가 뭔가 챙겨먹겠는다는
궁금하면 찾아봐 니가 직접
김영삼 부터 이명박 까지
한게 뭐있나
오히려 거꾸로 했지
적에게 자금 제공 다잡은적 살려주기 무장해제 도덕및 윤리 파괴
성문란 정체성 해체 위계질서 파괴
이런것들만 했지
따지지 말어
넌 줏어들었고
난 직접 봤으니까
신문 칼럼급 수준의 글입니다.
그래야 님이 탈북자들을 모두 이끌고 나가는 선봉장이 될거요.
우리 진보단체는 철웅선생님을 탈북자들 속에서 나온 선진 투사로 봅니다.
부디 탈북자들을 이끌어 줄 저런 조은글 많이 올려주시오.
다른 탈북자들이 지랄 하는거 신경 쓰지 마소
그놈들은 대상할 가치도 없는 버러지들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