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북한 주민들의 역사 공부가 매우 바닥입니다.
Korea, Republic of 위선주의척결 0 1077 2017-02-07 14:01:39

모름지가 역사가 죽은 나라들 치고 이 세상에서 제대로 돌아가는 나라가 없다고 했습니다.

과거의 교훈을 기억해 현재를 가꾸라고 만든 것이 역사입니다.

어느 탈북 젊은이가 "한글은 김일성이 만들었고, 세종은 없고 이도는 있다."라고 했습니다.

(물론 공부를 여럿하면서 한글의 창제자가 세종이라는 것을 다시 스스로 배우겠지만)

탈북한 젊은이들도 역사의식이 저 모양인데 북한 주민들의 역사 의식이 어느 정도인지 세삼 보이는군요. 김정은조차도요.

북괴에 사학자라는 자들의 역사 의식도 기대는 안합니다. 고졸 수준에 사학자들이니깐요.

기벌포전투에서 설인귀가 처참하게 발렸다는 역사도 모르고, 구당서 신당서에서도 이것이 누락되었다는 것도 모를 것입니다. 개경 즉 송악 상인들이 어떤 상인들인지도 모르구요.

뿐만 아니라 조선이 싫든 좋든 일단 고려를 계승한 나라라는 것을 옛 세종께서 고려사를 편찬했다는 것도 모르죠. 그 고려사 그대로 고려의 태조왕건을 파는 것이죠.

 

이렇게 나라가 역사와 단절되어 살게될 경우 향후 중국과 백두산 문제와 중국과 고구려 문제에서 찍소리도 못하게 될것이고 이것을 빌미로 중공군을 보낼 위험이 크지요. 예를 들어서 중국이 u선을 그어 동남아해를 함부로 장악한 것도 몇백년전에 그렇게 했다는 역사왜곡을 통해 가능했던 것이죠. 

 

최악은 북한도 중국의 지방정권이 될 가능성 아예 티베트처럼 점령당할 빌미를 제공하는 것이죠. 뿐만 아니라 세종을 이도라고 폄하하는데 세종께서 과거 고려가 여진정벌로 시행하려고 고려를 본받아했던 4군 6진으로 확보한 땅도 보장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북한 주민들의 역사의식이 참담하다 못해 답이 안나올지경입니다. 고려의 태조왕건을 극찬하여 고려연방제라고 바득바득 우기는데 북괴의 명칭은 "조선"인민공화국이라는 명칭이죠. 그 조선의 명칭은 자신들이 그렇게 미워하고 싫어하던 옛 조선왕조에 조선을 딴 것이죠. 한간엔 고조선에 조선설을 따왔다고 하는데 그 고조선을 알린 것은 김일성과는 하등 관계 없는 신채호 선생이지 김일성이 아닙니다.

 

이제라도 올바른 역사를 가르쳐야 합니다. 1.4후퇴 외세끌여들어서 우리 통일막은 주제에 외세도 안끌여들이고 통일한 태조왕건 팔아서 고려연방제 이따위 헛소리는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그 고려의 옛 수도 개성도 원래는 우리 땅이었습니다. 그러나 당신들이 그 개성을 강탈했습니다.

 

역사에 ㅇ도 모르는 북한과 북한주민들을 보니 답이 안나오는군요.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모기 ip1 2017-02-07 15:08:40
    위선척결아... 똥묻은 개가 겨묻은 개를 흉본다 라는 말을 아냐?
    네가 꼭 똥묻은 개로구나.

    그러는 너들은 세종대왕 잘 알아서 지금 혁신 학교들에서 ..... 이승만, 박정희 역사는 5,18로 묻어 버리고 ...빨치산을 애국자로 둔갑시키고... 김일성 장군을 위대하다고 교육하냐?

    그렇다고 나는 북한을 두둔하는것이 아니야....

    김씨 독재자들이 자기네 내 세우려고 역사에서 인물교육을 잘 안시킨 것 ..우리도 비판해.
    머저라 그러나 김일성이가 한글 만들었다는 탈북자는 없어... 그런 교육은 안하니까...

    너들 역사교육은 지금의 북한의 김씨 가문 혁명역사 교과서 따라가고 있잖어..

    그래서 역사 교과서 국정화도 문제도 나오는 것 아니냐구?

    그주제에 북한을 비난해???

    머저리새끼야...자그만치 북한 사람들은 아무리 역사 교육 잘못했다쳐도... 너희 남한 머저리들 처럼 ...중국을 무서워 벌벌 떨거나 떠 받들고 살지는 않어.

    오죽하면 인천시장까지 해처먹은 새끼랑 국개들이 중국 가서 사드배치 막아달라고 빌었겠냐?

    위선척결 무식한 새끼야... 네 코부터 씻으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무식한북한군 ip2 2017-02-07 16:25:52
    중국을 무서워 벌벌 떨지 않는다고 큰 소리치는 북한 놈들이 실제로는 중국사람 무서워서 벌벌 떨며 숨어 살다가 대한민국 영사관으로 기어들어와서 살려달라고 울고불고 질질 짜던데 당당하다는 놈 들이 도대체 왜 그러냐?

    너가 북한 국적일때 중국으로 도강해서 당당히 살았다고? 탈북자 놈 또 거짓말하네.
    내가 탈북자들 (남 탓) (거짓말) (구걸) (날강도 짓) 하지 마라 그랬지?

    김일성이 던져주는 먹이나 주워먹는 동물처럼 살면서 너 자신이 부끄럽고 비굴하다는 생각 안 해봤냐? 입으로는 "수령님을 목숨으로 사수하겠습니다!" 외쳐놓고 수틀리니 도망치기 바쁜 놈들이 당당하다고?ㅋㅋㅋ 그러니까 북한 2000만이 전세계의 조롱거리, 비웃음, 정신병자 취급 당하는거다.

    니들이 아무리 "우리는 당당하다" 큰소리 쳐도 실제로는 제일 비굴한 놈들이 북한 놈들이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모기님이다 ip1 2017-02-08 13:52:25
    2번 똥개놈을 부르는 미끼를 살짝 던졋더니 늙다리 치고는 빨리 나왓네 ㅎㅎㅎ
    늙다리 새키야 네 에미년이 뒈진날은 제대루 아냐?
    에에미 간나새키 뒈진 날이 우리의 명절이다....ㅋㅋ
    네 에미년은 분명히 암캐엇지 ㅎㅎ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축제 ip1 2017-02-07 16:55:17

    - 축제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7-02-08 13:50:11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위선주의척결 ip3 2017-02-08 10:13:50
    모기님 우리나라 사람들이 한글 창제자가 세종대왕인건 알죠. 우리나라 국민들의 역사의식도 선진적이지 못한게, 신돈을 최읍읍이랑 비교하는 이런 식의 역사교육을 펼치니 답이 없죠. 신돈이 최읍읍이면 신돈에 반대한 세력들은 신진사대부들이 죽이려했던 권문세족이라는 것이죠. 역사를 좀 더 크게봐야 하는데, 좁디 좁은 계파에 따라 역사를 보고 내치중심으로 역사를 보니 우리나라 역사가 세계에 알려지긴 커녕 구석탱이에 쳐박힐 수 밖에 없죠. 분명한 것은 설인귀는 당나라에서 뻥이 심한 놈인데, 그 설인귀따윌 처참하게 바른 기벌포전투는 전세계에서 알려지긴 커녕 우리만 알죠.뭐 그래도 한글을 김일성이 만들었다니 젊은 탈북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게 국사라는걸 보니 답이 안나오죠. 우리나라 젊은애들은 국사가 점수따기 쉬운 종목으로 꼽히죠. 국어와 더불어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미친놈아 ip1 2017-02-08 13:56:19
    위선주의 척결 이놈도 분명한 정신병자로구나.. 너네 국민도 그렇게 한심한데 와 북한 사람들 욕을 하며 지랄이야?

    그리고 한금\ㄹ 김일성이 만들었다는 탈북자 누군지 주소 성명 대라구..
    미친새키 거짓말만 했다가는 좆을 뽑아서 아가리에 처넣을 것이다.

    탈북자들 중에 한글을 김일성이 만들었다는 자가 너올 일은 없어.
    그런 교육은 안했으니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3 2017-02-09 12:17:32
    채널A에 잘살아보세에서 검정고시인가 그거 친다고 하는 젊은 탈북 여성이 있었는데, 국사가 가장 어렵다고 해서 한글을 만든 사람이 세종이 아니라 김일성이라고 했습니다. 세종은 이도라고 가르치고요 그래서 최수종씨가 하도 안타까워서 "이 한글은 독립운동가들이 탄압을 받으면서 지켜낸거고 만들어낸거야 참.." 그러더군요 뭐 그 젊은 여성도 한글은 세종대왕이 만들었다는 것도 알겠죠. 독립운동가들이 그걸 지켜낸 것도 알구요. 한글을 김일성이 만들었다는 소리의 진위여부는 확인해봐야 하는데, 실제로 제가 모 교회에 탈북여성에게 고구려 역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니 그런게 북한에서 배워보지도 못했다고 하죠. 역사에 대한 지식이 가장 어려워하고 없다는건 심각하죠.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는 국사 문제가 어렵지 않습니다. 물론 탈북자 분들도 역사 공부를 많이 하겠지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저기요 ip4 2017-02-09 13:45:08
    그게 뭐가 그렇게 중요하지? 그리고 북한에서도 훈민정음을 김일성이 만들었다고 가르치지 않는다. 백성들이 만들었다고 가르치지. 왜? 북한에서는 봉건통치배 왕들은 다들 나쁜 놈들로 가르치니까.
    그리고 탈북자 하나 갖고 북한 전체를 평가하지 말아라. 통계를 공부했는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표본 샘플은 중간치 정도에서 뽑아야지 고난의 행군으로 학교문턱에도 가보지 못한 탈북자보고 북한을 평가하는 것은 심히 잘못된 것이다.
    마치 남한에서 공부하기 싫어하는 날라리 애하나 잡고 물어보고 잘 모른다고 남한학생들 무식하다고 평가하는 거랑 똑같다. 역사같은 것은 정치꾼들이 지들 맘대로 승자가 자기들에게 좋은대로 쓰는 것이란다. 정확한 역사? 글쎄 그때 살아보지 않고 어떻게 아냐 ...옛날에는 백성들이 글도 몰라서 글 쓴 자료 자체도 그런 자들이 다썼는데...세종이 썼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이 쓴 것을 왕이 썼다고 아첨꾼들이 그렇게 했는지 누가 아냐 ??마치 주체사상을 김일성이 만들었다고 다들 아는데 실제로는 황장엽이 만든 것처럼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위선주의척결 ip3 2017-02-09 16:45:25
    한글이 고려 태조왕건의 통일과 과거제도의 영향으로 과거제와 단일국가의 이점을 살려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고려사도 세종이 완성을 지어 문종대 드디어 그 윤곽이 드러낫지요. 역사를 매우 잘아는 왕이 곧 성군이 된 셈이죠. 폭군은 되지 않더라구요. 세종의 단점은 부민고소금지법이라고 이것은 태종의 백성 신문고를 뒤엎은 제도였죠. 세종과 태종의 갈등이 생각외로 심했던 것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한심해 ip5 2017-02-09 18:06:38
    위선척결 멍퉁한눔아...
    탈북자분들이 너를 싫다고 오지 말라고 하잖아.
    우리 남한 사람들 망신 좀 그만 시켜라.

    들어오지 말라구.
    멍충한새끼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1985년 소련군 군사력과 현재 러시아군사력
다음글
대한민국 국민이여, 탈북자들이어 깨어나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