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역사론자 사이비 역사론자 또 나대는군요. |
---|
o2b의 경우 경상도와 제주도에서 높게 나타납니다...(신라계 입니다)
경상도는 그렇다쳐도 제주도에서 높게 나타나니 제주도가 신라? 난 머리 털나고 신라랑 제주도랑 묶으려는 놈도 처음 보는데, 애시당초 지리적으로 제주도 코앞이 차현이남의 모든 지역인데,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이젠 제주도가 신라계라고 하나봐. 한국인 하플로 그룹은 대략 o3 : 45% , o2b : 30%인데. 그래 그 o3는 백제계면 임마 부마국때 고려왕실은 튀기냐? 몽골인+고려인하는? 그러면 고려는 충렬왕이 혼혈이니 고려인+몽골인이네 말하는거보면 진짜 답이 안나오네 신성왕후 손자가 고려 현종인데 그러면 이쪽 1/4이 신라인이네? 그러면 우리나라 사람들은 동남아계고? 뭐 말같지도 않은 소릴 하고있어 혈통주의는 정작 제국주의자들이 만들어낸 병신 이론인데, 이걸로 한국인이다 한국인이 아니다를 따지고 있네. 유사역사학 유사이론 떠들지말고 잠이나자자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신라를 조금 거시기하면 왜 이리 알러지를 일으키지ㅋ
무엇이 위선이를 아직도 1100년 전의 신라시대에 살게할까ㅎ
글구 말야 제주도는 원래 전라남도였는데 해방 후에 제주도로 분리된 걸로 앎.
나는 발제글 혈통 유전자의 글을 쓴 사람은 아님을 밝힘.
제가 알러지를 일으키는 것은 뭐 신라를 옹호하려기보단 '유사'역사학에 기반한 역사해석을 하니 문제죠.
"제주도에서 높게 나타납니다...(신라계 입니다)" 이런 글까지 적는건 아니죠. 신라는 그렇다쳐도 제주도까지 신라계라고 보는게 힘들죠.. 신라계란 이유로 엄한 제주도한테 시비거는건 보기가 매우 안좋죠.
"글구 말야 제주도는 원래 전라남도였는데 해방 후에 제주도로 분리된 걸로 앎."이 말이 맞는데 "제주도에서 높게 나타납니다...(신라계 입니다)" 이렇게 말하니깐 문제죠.제주도가 신라의 역사라면 그것에 대응하는 제주도 내 신라 문물이 몇개나 되고 이런걸 따지면 되죠. 탐라가 어떻게 시작했는가. 제가알기론 저 제주도 즉 탐라는 백제에게 정복되었다고 배웠습니다.
무엇이 위선이를 아직도 1100년 전의 신라시대에 살게할까가 아니라. "유사"하게 떠들어대는 "역사"를 떠벌리니 문제죠. 신라는 군사정권에서 미화된게 아니에요. "고려"시대에 미화되었어요. 불만이 있으면 고려 시대 즉 문벌귀족세력이 끝물이 될때나 따지세요.
신라에 관련된 링크를 찍어줍니다.
http://orumi.egloos.com/4225886 아울러 이 사람의 글을 첫판부터 지금까지 쭉 읽길
아울로 제주의 옛 영토 탐라에 대해서
“탐라국 주인인 좌평 도동음률이 항복했다. 탐라는 무덕 이래로 백제의 신하였다. 때문에 좌평을 관호로 삼았다. 신라에 항복해서 속국이 됐다. (耽羅國主佐平徒冬音律 來降 耽羅自武德以來臣屬百濟 故以佐平爲官號 至是降爲屬國)” 삼국사기의 내용으로 탐라는 원래 백제편이었으나 곧 신라에 편입되었죠. 고로 신라계가 제주도에 제주도에 그것이 높게 나온다는 말은 그야말로 뜬금이 없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