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빨갱이와 野合(야합)하는 것 그것들과 벗이 되는 것은 영적 간음하는 짓이다. |
---|
[잠언1:22. 너희 어리석은 자들은 어리석음을 좋아하며 거만한 자들은 거만을 기뻐하며 미련한 자들은 지식을 미워하니 어느 때까지 하겠느냐]
‘어리석음을 좋아하며 will ye love simplicity?’ 히브리구음으로 ahab {aw-hab} or aheb {aw-habe} 아합 아우-합 아헵 아우-하베이다. to love이다. 아합은 우리말 野合(야합)과 구음이 의미가 비슷하다. ‘야ː합’ ‘명사’ 부부가 아닌 남녀가 서로 정을 통함. 좋지 못한 목적으로 서로 어울림. 인간은 마귀와 어울리면 안 된다. 그것은 좋지 못한 목적의 상통이다. 그런 짓을 목적으로 하는 정권이 남북의 빨갱이다. 그들 속에 마귀가 들어가는 것이니 마귀가 들어가면 敵(적)그리스도다. 그들은 적그리스도 정권이다. 이들의 宿主(숙주)가 인본주의이다.
우리가 기준 하는 인본주의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말미암는 성령으로 행하는 것을 거부하고 인간의 모든 것으로 성령을 대신하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 인간의 짝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의 피의 속죄로 주시는 성령으로만 행동하는 것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짝이다. 짝이란 곧 부부관계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하는 벗된 동질성을 의미한다. 우리가 받아들이는 기준으로 우리의 짝은 만물과 지구와 인간을 만드시고 우리를 진정한 짝 부부관계로 정하신 太初(태초)의 말씀 여호와이시다. 그분의 통치를 받는 것 곧 하나님의 제시한 방법 곧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속죄의 피로만 임하시는 성령으로 하나가 되어야 비로소 짝 벗 동질성이 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 임하시는 성령의 통치를 받아야 비로소 그의 짝으로 인정되는 것이다. 지분을 투자하여 공동 경영하는 짝이 아니라 하나님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우리 속으로 오셔서 오직 성령으로 통치하시고 우리는 다만 오직 성령에게만 통치 받는 짝이다. 짝은 사랑이 있어야 짝이다. 인간은 스스로 먼저 될 수 없다. 그분의 사랑이 우리 속으로 오셔서 우리의 사랑이 되셔야 한다. 그 사랑에 의해 우리가 하나님을 사랑하게 되는 것이 진정한 짝으로 드려지는 것이다. 성령으로 통치되어 하나님의 본질의 완전한 통제에 따라 그 사랑에 의해 우리 속에 발생하는 사랑으로 화답 화응 호응 순응하는 짝이다. 그 사랑으로 임하시는 성령의 통제를 받는 것이다. 그 사랑이 우리 존재를 활용하셔서 사랑의 도구로 드려짐이다.
그 사랑에서 그 지혜가 나온다. 본질에서 그 지혜가 나오는 것은 기본 원리이다. 하나님의 본질은 아가페 사랑이시고 그 사랑에서 그 지혜가 나온다. 그 지혜는 만유를 창조하시고 그것을 통치하시고 경영하시고 하나님의 본질의 선을 구현하시는 지혜이시다. 그 지혜는 태초의 말씀으로 드러나시고 그 말씀이 인간으로 오셨으니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육체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는 스스로의 영광을 드러내지 않으시고 다만 성령으로 그 영광을 증거 하신다.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은 그분이 하나님의 말씀, 태초의 말씀이시며 인간으로 오심을 증거 하신다.
하나님이 스스로의 영광을 드러내심을 의미하는데 그 일을 하나님의 영이신 성령이 하신다. 그 영이 인간을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부부의 짝으로 만드심을 알리시고 그 짝으로 행하야만 정도임을 알리신다. 인간은 영적 및 육적 간음의 그 모든 야합에서 벗어나야 한다. 그것이 참 남편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 돌아가는 것이다. 간음에서 벗어나서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한다. 그것도 인간의 힘으로 그 인력을 벗어날 수 없다. 그것을 이기려면 성령의 도움을 반드시 받아야 한다. “고린도후서11:1.원컨대 너희는 나의 좀 어리석은 것을 용납하라 청컨대 나를 용납하라 2.내가 하나님의 熱心(열심)으로 너희를 위하여 열심 내노니 내가 너희를 정결한 처녀로 한 남편인 그리스도께 드리려고 중매함이로다”
仲媒(중매)하다 = I haveespoused :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의 영으로 사람을 시켜 교회를 처로 삼으시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서 그의 영으로 사람을 시켜 사람에게 장가들다, 사람에게 성령으로 임하셔서 교회를 오직 예수 그리스도께로 시집보내다, 성령에게 봉사하는 자들이 성령의 일을 신봉하다, 지지하다 = harmozo {har-mod-zo}= to join, to fit together
에덴에 침투한 마귀를 품고 그것의 몸이 된 뱀은 마귀이다. 그것은 하나님을 본질적으로 대적한다. 그것이 사람을 속여서 자기 것으로 삼는다. 野合(야합)을 하게 함이다. 그것을 敵(적)그리스도라고 한다. “3.뱀이 그 간계로 이와를 미혹케 한 것 같이 너희 마음이 그리스도를 향하는 진실함과 깨끗함에서 떠나 부패할까 두려워하노라” 태초의 말씀이 인간으로 오셔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시다. 그분은 지금 천국 하나님의 보좌 우편에서 인간을 그의 피로 속죄를 베푸시고 성령을 부어주셔서 그 속으로 임하셔서 통치하신다. 장차 하나님만 아시는 날에 구름을 타고 다시 오신다. 인간의 참 남편이시다.
이는 세상 창세전부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짝으로 인간을 계획하신 것이고 지구와 만물과 인간 창조 時(시)에 실행하신 것이다.
♡에베소서1:3. 찬송하리로다 하나님 곧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아버지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하늘에 속한 모든 신령한 복으로 우리에게 복 주시되 4. 곧 창세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시려고 5. 그 기쁘신 뜻대로 우리를 예정하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자기의 아들들이 되게 하셨으니6. 이는 그의 사랑하시는 자 안에서 우리에게 거저 주시는 바 그의 은혜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는 것이라 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8.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9.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10.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11. 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역사하시는 자의 뜻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12.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전부터 바라던 우리로 그의 영광의 찬송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14. 이는 우리의 기업에 보증이 되사 그 얻으신 것을 구속하시고 그의 영광을 찬미하게 하려 하심이라 에베소서 5:25.남편들아 아내 사랑하기를 그리스도께서 교회를 사랑하시고 위하여 자신을 주심 같이 하라 26. 이는 곧 물로 씻어 말씀으로 깨끗하게 하사 거룩하게 하시고 27. 자기 앞에 영광스러운 교회로 세우사 티나 주름잡힌 것이나 이런 것들이 없이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려 하심이니라 에베소서 5:31.이러므로 사람이 부모를 떠나 그 아내와 합하여 그 둘이 한 육체가 될지니 32. 이 비밀이 크도다 내가 그리스도와 교회에 대하여 말하노라♡
인간의 참 남편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에게서 떠나게 하려고 조장하고 거짓 남편을 제공해서 간음하게 하는 것이 곧 뱀이다. 그 뱀이 곧 마귀이다. 그 뱀은 인간에게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앗아가려고 그것의 멸망까지 계속 반복한다. 누구든지 성령의 도움이 없으면 참 남편이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짝이 될 수도 없고 그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도 없다. 이는 마귀가 수많은 가짜들로 인간을 미혹하나 인본주의로는 이 공격을 이길 수 없기 때문인 것이다.
?요한계시록12:3.하늘에 또 다른 이적이 보이니 보라 한 큰 붉은 용이 있어 머리가 일곱이요 뿔이 열이라 그 여러 머리에 일곱 면류관이 있는데 4.그 꼬리가하늘 별 삼분의 일을 끌어다가 땅에 던지더라 용이 해산하려는 여자 앞에서 그가 해산하면 그 아이를 삼키고자 하더니 5. 여자가 아들을 낳으니 이는 장차 철장으로 만국을 다스릴 남자라 그 아이를 하나님 앞과 그 보좌 앞으로 올려가더라 6. 그 여자가 광야로 도망하매 거기서 일천 이백 육십 일 동안 저를 양육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예비하신 곳이 있더라 7. 하늘에 전쟁이 있으니 미가엘과 그의 사자들이 용으로 더불어 싸울쌔 용과 그의 사자들도 싸우나 8. 이기지 못하여 다시 하늘에서 저희의 있을 곳을 얻지 못한지라 9. 큰 용이 내어쫓기니 옛 뱀 곧 마귀라고도 하고 사단이라고도 하는 온 천하를 꾀는 자라 땅으로 내어쫓기니 그의 사자들도 저와 함께 내어 쫓기니라?
“고린도후서11:4.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 구나” 가짜 예수라는 자들이 가득한 세상이다. 이는 다 마귀가 做作(주작)한 것들이다. 세상 종말이 올수록 더욱 그러하다고 하셨다.
마태복음24:4.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미혹= deceive : 속이다, 기만하다, 현혹시키다, …을 속여서 …하게 하다, 배반하다. 헬라어 원어로 planao {plan-ah-o}프라나오 프란 아흐-오이다. to cause to stray, to lead astray, lead aside from the right way 의미 등이다. 5.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이르되 나는 그리스도라 하여 많은 사람을 미혹케 하리라 마태복음24:10.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11.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12.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태복음 24:21.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 창세로부터 지금까지 이런 환난이 없었고 후에도 없으리라 22. 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할 것이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 날들을 감하시리라 23. 그 때에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혹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4.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25. 보라 내가 너희에게 미리 말하였노라 26. 그러면 사람들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광야에 있다 하여도 나가지 말고 보라 골방에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27. 번개가 동편에서 나서 서편까지 번쩍임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28. 주검이 있는 곳에는 독수리들이 모일찌니라 29. 그 날 환난 후에 즉시 해가 어두워지며 달이 빛을 내지 아니하며 별들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하늘의 권능들이 흔들리리라 30. 그 때에 인자의 징조가 하늘에서 보이겠고 그 때에 땅의 모든 족속들이 통곡하며 그들이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31. 저가 큰 나팔 소리와 함께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마태복음 24:35.천지는 없어지겠으나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 36.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37.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만 임하시는 성령의 통치는 하나님의 본질을 공유케 하시는 사랑의 통제이시다. 그 사랑의 통제를 거부하는 자들은 인본주의 黃金萬能(황금만능)에 빠진다. 그들은 곧 적그리스도의 숙주가 되고 그들 속에 마귀가 그 똬리를 트니 곧 적그리스도다. 대한민국에 많은 사이비들이 창궐한다. 이들은 다 마귀의 做作(주작 = ‘명사’ 없는 사실을 꾸며 만듦)이다. 이는 참 남편이 하나님의 보좌 우편에서 지금도 그 속죄의 피로만 임하시는 성령의 통치를 거부하게 하려는 짓이다. 하나님이 아닌 것들을 섬기면 이는 우상숭배일 뿐이다.
이런 세상을 이기려면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속죄로만 임하시는 성령을 충만히 받아 그의 완전하신 통치 곧 하나님이 본질의 통제를 받아야 한다. 그 본질에서만 하나님의 지혜가 나온다. 그 사랑과 그 지혜로만 행해야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짝이다. 그 반대는 모두 다 野合(야합)곧 영적 간음이다. ♥야고보서4:4.간음하는 여자들이여 세상과 벗된 것이 하나님의 원수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런즉 누구든지 세상과 벗이 되고자 하는 자는 스스로 하나님과 원수되게 하는 것이니라♥ 영적 육적인 간음은 하나님과 怨讐(원수)가 되는 것이다.
영적인 간음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敵(적)이다. ***마태복음12:30. 나와 함께 아니하는 자는 나를 반대하는 자요 나와 함께 모으지 아니하는 자는 헤치는 자니라***
♥야고보서4:5. 너희가 하나님이 우리 속에 거하게 하신 성령이 시기하기까지 사모한다 하신 말씀을 헛된 줄로 생각하느뇨♥ 시기=envy 헬라어 구음으로 phthonos {fthon-os} 프토노스 프톤-오스이다. envy, for envy, prompted by envy= 시기=envy의 의미 ‘동사’ 부러워하다 시기하다 ‘명사’ 선망의 대상=envy= enviously의 ‘부사’ 질투하여, 시기하여.
♥6. 그러나 더욱 큰 은혜를 주시나니 그러므로 일렀으되 하나님이 교만한 자를 물리치시고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신다 하였느니라 7.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찌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8. 하나님을 가까이 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가까이 하시리라 죄인들아 손을 깨끗이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마음을 성결케 하라 9. 슬퍼하며 애통하며 울지어다 너희 웃음을 애통으로, 너희 즐거움을 근심으로 바꿀찌어다 10. 주 앞에서 낮추라 그리하면 주께서 너희를 높이시리라♥
누구든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이 곧 성령의 해산하심의 결과요 그들은 성령으로 그 믿음을 지켜야 비로소 그 모든 미혹을 이기는 것이다. 야합이 가득한 세상이다. 남북빨갱이와 야합한 목회자들은 다 간음하는 자들이다. 그들은 붉어진 세상의 벗이 되고자 하는 자들이기도 하다. 이런 세상에서 우리는 진정 성령의 완전하신 통치를 받아들여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본질에서만 나오는 하나님의 지혜로만 행하는 짝이 되어야 할 것이다. 성령의 통치를 온전히 받아들여 두마음을 버리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지혜로만 행하는 교회가 되어야 이 망해가는 대한민국을 자유통일대한민국으로 세우시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참된 친구 벗 그 짝이 된다.
<구국기도생각> http://onlyjesusnara.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