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정신 못차리면 죽어야제... |
---|
“다리 부러진 노루 한 곬에 모인다.”는 격으로 트럼프에게 당한 문과 김이 국민들 의사는 무시하고 모여앉아 속풀이 겸 쑈를 했다. 그러고는 남북통일에 큰 기여라도 한 듯이 국민들과 국제사회를 속인다. 솔직히 말해서 문과 김은 모여서 이 나라를 위하여 아무것도 한 것이 없다.. 그리고 남북평화 통일 문제를 토의 했다면 당장 납북자 문제, 6,25 포로송환문제, 이산자 가족 자유상봉문제, 남북 서신교류 자유화 문제 등 뭔가 하나씩이라도 완전히 해결하고 나가야 할 것 아닌가? 아무것도 없이 텅 빈껍데기뿐이다. 꼭 상전과 부하가 몰래 만나서 작당모의를 한 느낌이다. 그런데도 일부 무식한 바보들은 마치도 이 땅에 평화가 당장 올 것처럼 들떠서 북한에 여행가는 꿈까지 꾼다. 이런 자들은 밤에는 북한 계집들을 품에 안는 꿈도 꾸는 모양이다. 물론 생각은 자유이니까 내가 뭐라 할 필요는 없겠지만... 남한의 종북-좌파와 재산을 잃을 가봐 현 정부의 대북정책을 지지하는 바보국민들만큼 어리석은 자들은 없다고 본다. 바보들아! 나는 당장이라도 미군이 철수를 해서 ... 이런 좌파정부를 지지하는 무식한 쓰레기들이 공개 총살과, 정치범수용소 투옥과,...탄광광산에서 강제노동과, 전 재산 몰수와, 온가족 생이별을 일생동안 당해서 눈깔이 뒤집히는 꼴을 한번 봤으면 좋겠다. 그런데 유감스럽게도 좌파정부는 정은이의 운명과 함께 오래 갈 것 같지는 못하구나.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저글 어디에 정은이가 싱가폴 간다고 썼지?
아무리 봐도 그런 글자는 없는데?ㅋㅋㅋㅋ
별 정신병자를 다보네...ㅋㅋㅋ
태산이 영감 미워서 죽이고 싶으냐?ㅋㅋㅋ
그러믄 뒤에서 짖지말구... 앞에서 말해라...모잘르는 자식아..
누가 정은이 싱가폴 간다구 말했냐구?...
너 네편네 한데서 쫓겨나서 하루종일 굶었냐?
그래서 정신이 오락가락 하냐?ㅋㅋㅋㅋ 무식한새키
그 주제에 교도통신??ㅋㅋㅋㅋ
머저라 밥이나 벌어먹으라.
개덩은이가 급하게 문통을만난것도 싱가폴갈때쓸 뱅기기름없어가 기름달라햇을거구
거시기 그거뭐지? 지와이프 위생대도 달라햇을거고 뭐 부족한게많으니 문통형에게
구조의손길을 뻗은게 아니겟는가? 사람보다 돼지가 먼저다..그치
뚱으니가 잦됫으니 고뢔민족 통일두 잦 되겠구나?
그럼?
고뢔민족 통일되문 탈북자덜은 평양에 오지말라고 질질되던 바보새끼들은 어떨게 되능기요?
또 여기에 싸질려놧네...
일희일비하는 경향이 자주 보이고, 말한 것과 나타나는 현실은 사뭇 달라.
탈북자를 믿으라고 말하는데, 어떻해야 믿을 수 있는 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