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절에 대한 좌익의 생때 |
---|
종북좌익은 대한민국의 건국을 임시정부가 수립된1919년이라 우깁니다. 그리고 죽어라고 1948년의 건국을 반대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북한을 하나의 국가로써의 정통성의 근거를 마련해주고 싶어서 입니다. 1919년 임시정부는 주권이 없던 시기이자 남북이 갈라서기 이전이고 1948년은 주권은 회복했지만 남한단독의 국가가 수립된 날이기 때문이죠. 이런 정치적 목적으로 역사적 사실을 하나의 허구 즉 소설로 만들려고 하는 종북좌파정권입니다. 하지만 국가가 성립하기 위한 국제법상의 전제조건을 조금이라도 이해한다면 1919년이 건국일이 될 수 없습니다. 아무리 우리끼리 건국이라 주장해도 국제적으로 인정받기 어렵습니다. 국가의 세가지 구성요소를 갖추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즉 영토, 국민, 주권이 그것입니다. 우리끼기 1+1=3이라 합의하고 주장한다고 3이 될 수 없는 이치와 같습니다.
어떤 개인이나 단체가 무인도를 구입해서 그곳을 자신의 국가라고 선포한다해도 국가로써 인정받을 수 없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주권에는 정부와 외교권, 국방권등이 포함된 개념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나라가 그 무인도를 국가라고 인정하고 외교관계를 맺을까요? 당시 주권이 없는 임시정부가 과연 어떤 나라와 외교관계를 맺었고 어떤 국방력을 갖추었습니까?
이런 소설 같은 억척을 종북좌익이 주장하는 내면에는 북한이 한반도의 정통성을 가진 정부라는 그들의 개똥철학이 자리잡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1919년을 건국절이라 주장하는 사람들을 종북주사파라 불러도 그들로써는 크게 억울할게 없을거에요. 1919년을 건국이라 주장하는 문재인을 믿고 따르자는 댓글이 보이더군요. 혼자 믿고 따르세요. 나는 옆에서 팔장낀채 바보들의 행진을 마음껏 조롱해줄게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찾아봐라.
개씹으로 나온새키.
전라도 암캐년이 싸버린 개종자
너는 쓰레기다.
북으로 꺼져라. 탈북자 새끼야.
개정은이 정권이들어설수있는 노선들을 차근차근 밟아가는거구요..
머지않아 종북개쓰레기들은 지후손들을 다노예로전략시켜놓고
지후손들에게 맞아뒤질일만 남았쥬....인간말종들..
너희와 생각이 다르면 못된짓이 되는거냐?
좋겠다 단순무식해서
국가와 정부를 혼동하지 마라.
보아하니 닭사모 녀석 같은데 정신 차려 이놈아!
삼일운동정신
관보는 잘모르겠고
근데 관보1호 어디에 그런말이 있다는거냐?
출처는?
가서 한번 보게
건국일로 바꾸지않을까유? 에휴...
종북이들대갈통에는 뭐가 들어있을가?
이좋은 자유민주주의를 적화통일시켜서 북한아가리에 쳐넣을생각만하는
종북쓰레기들을 모두북송시켜서 운명직전인 북한에서 지옥을맘껏 만끽하게
해야 진정한자유를 느낄수있다...그냥북한가서 하루면 바로통증느낄거다..
미국에도 독립기념일은 있지만 건국절은 없습니다.
탈동회 독자분들을 위해서 다시 쓰는데 건국절이 모든 나라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건국절 없어도 우리에게는 단군할아버지의 개천절이 있습니다.
본명이 김성주라는 김일성이가 그렇게 대단하고 위대하나요?
단군할아버지를 우리는 지금도 단기 4351년으로 한국에서 간행되는 모든 신문에는 표기되고 있습니다.
나도 지금 댓글 쓰면서 신문 1면 상단 좌측에 있는 단기 4351년 음력 7월5일이라는 것을 봤네요.
좀 순수하게 삽시다.
날짜 오타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