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쓰레기 모아다가 집을 지으려하나?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99 2018-12-01 11:25:19
정권과 당을 팔아먹고 도주했던 역적들이 다시 기어들어 온단다.
그들을 받아주는 놈들은 역적들이 모인 자한당을 지켜야 저들의 더러운 정치적 생명을 지킬 수 있는 똑 같은 쓰레들이다.
.
어떤 이들은 그자들이 잘못을 회계하고 돌아오는 것처럼 착각하지만 아니다. 그 자들의 더러운 종파적야심은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
단지 종북 정권이 오래갈 것 같지못하니까 또 더러운 숟가락을 얹어보려 한다. 저런 자들은 언젠가는 또다시 국민의 등에 칼을 꽂는다.
.
지금 자한당에서 중축을 이루고 설치는 자들 모두가 김영삼이 키우고 노무현을 지지하는 자들이다,
.
그런 자들 속에서 고첩과 종북을 청산하고, 국가보안법과 교육을 바로세우고, 깡패노조 청산하고, 나라경제 살릴 애국자가 나오겠는가?
.
어떤 이들은 쓰레기들을 모아서라도 자한당 의석수를 늘여 정권 찾자고 설친다. 썩어버린 재목으로 새집을 짓고 깨진 물동이 기워서 물장사 하려는 어리석은 생각 그만두라.
.
그런 자들이 왜 돌아오는지를, 그런 자들은 언젠가는 또다시 배신한다는 것을 잘 아는 국민대중은 그들을 지지하지않는다.
.
정치가에게 있어서 민심이란 그래서 항상 두려운 것이다. 그래서 현재의 자한당으로 정권을 되찾으려는 꿈은 오뉴월 개꿈에 불과하다.
.
배신자들을 다시 믿어준 결과는 모든 선거의 참패와 더러운 자들의 정치적 생명만 연장시켜 주는 것으로 끝날 것이다.
.
이 모든 고통은 지난날에 나라 청소를 전혀 안하고 살아온 대가다. 그러니 애국자인 척 하며 또다시 찬탄 반역자들을 돕지말라 .
......
2018.11,2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아무런 반성도 없이 가지려고만 하지말라.
다음글
"통일열차" 라는 이름의 탈북민과 실향민2세들의 친목모임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