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사랑을 만나게 된다면♡ |
---|
내가 만약 사랑하는 사람을 만난다면 영원히 잊혀지지 않게 가슴 깊이 간직하는 사랑이 되겠습니다 . 드러난 마음으로 사랑하지 않고 누군가의 아름다운 마음만 빼앗아 상처주는 사랑은 하지 않겠습니다 . 항상 곁에서 지켜주며 언제나 마주보는 사람으로 영원을 맹세하는 사랑이 되겠습니다 .진실한 마음으로 마주하면 누군가도 나의 진실함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는 사랑이 되겠습니다 .아무나에게 사랑한다고 함부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가끔 만나더라도 진심으로 가득한 마음 전해주고 누군가가 전하는 진실함에 귀 기울여 살아 가면서 더욱 행복해 질 수 있는 그런 만남을 가지겠습니다 .사랑하면서 살아 갈때 화나는 일이 생기더라도 누군가의 가슴에 못 박는 그런 말은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먼 훗날 피해 갈 수 없는 이별이 찾아 올때까지 우리의 사랑이 식어갈 수 없도록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랑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언젠가는 누군가가 먼저 눈을 감고 떠나가는 날이 오면 남아 있는 누군가가 외롭고 슬퍼서 흘리는 눈물이 있을지라도 또 다른 누군가를 만나 흐르는 눈물 닦아 달라 하지 않겠습니다 .사랑하고 싶은 사람이 바로 당신이기에 이 글을 읽은 당신이 바로 내가 사랑하며 살고 싶은 주인공입니다 .절대 찰라의 마음으로 사랑하지 않겠습니다 .지켜보면서 당신의 마음을 얻었고 진실로 가득한 당신의 마음을 알았기에 이 순간 내가 가진 마음을 당신께 고백하고 영원히 가슴으로 사랑하고 싶은 당신 그런 당신을 만난 것입니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하지만 ..
사랑은 영원하고 아름답지만..
사람은 영원하지도 아름답지도 않아서...
처음 사랑을 영원한 사랑으로 지켜 내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죠..
백설님은 남자 같은데 여성적인 어조로 진실된 사랑을 만나기위한
마음가짐이랄까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뜨거운 열애가 와닿는 좋은 글이군요. 그마음 숨이 멎을 듯하게 감동을 주십니다.글도 좋지만 글보다 더 좋은 백설님의 참 뜻이 묻어나와 더 좋은 듯하네요. 저도 그런 생각 많이 해 보았지만 표현력이 떨어져 이렇게 백설님 처럼 표현은 못해봤습니다. 제 마음 담아 고맙습니다. 이런 좋은 글 전해주셔서 . . . 바로위 '김'님 말씀도 옳습니다. 인간은 시작할 때 영원한 사랑을 꿈꾸지만 영원한 사랑을 지키기 어려워서기보다도 사랑을 지키는 사랑보다 버리는 사랑이 더 사랑일 때와 맞닥뜨렸을 때의 번민과 갈등이라는 변수나 그밖의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사회와 인간의 본능을 생각할 때 맹세 하지마라. 다짐하지마라. 몇시간 후에 너는 다시 너의 맹세와 다짐을 뒤집는 맹세와 다짐을 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으로 비추어본다면 영원한 사랑 고백 어리석기 짝이 없습니다. 이런말도 있더군요. "사랑은 잘 해주어도 못 해주어도 어차피 시간이 지나가면 멀어질 수 밖에 없는 속성을 지녔다."는 것.
그러나 이는 사랑한다는 말의 신기루같고 공허함을 알고난 사랑을 실패한사람의 경험으로써 발표정도만 보는것이 옳을 듯하고 '백설'님의 이 글은 이 글안에서 만 평하는게 좋을 듯 하다는 저의 생각입니다.
백설님 좋은 분 꼭 만나시길 빕니다.
<a href=mailto:dasihanbon@naver.com>dasihanbon@naver.com</a>
제가 실례의 말씀을 올린건 아닌지
심려를 끼쳐드렸다면 사과드립니다.
<a href=mailto:dasihanbon@naver.com>dasihanbon@naver.co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