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저의 부족한 답입니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1 658 2019-05-17 17:09:07

보수 정치가들을 비판 했더니 대안도 제시 못하며 찬물을 끼얹는 글만 쓴다는 사람도 있고 대안을 내놓으라는 분들도 있다.
.
나도 국민의 일원으로서 여러분들과 다를 바 없는 시대의 관망자일 뿐이다.
그러나 노래를 잘 못하는 사람도 무대에서 노래 부르는 가수의 실력은 평가를 할 수 있듯이 나도 무식한 백성이지만 정치가들의 잘잘못을 비판 할 뿐이다.
.
그리고 한가지만은 명백히 말해 둔다.
건강한 사람도 감기에 걸리면 약을 먹어도 앓을 만큼은 앓고 나야 감기도 물러가듯이 민족의 운명도 한번 길을 잘 못 들면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지도자와 백성들이 지은 죄만큼 일정한 기간 벌을 다 받고야 운이 풀리더라는 것이다.
.
또 이런 말을 하면 “그러면 나라의 운명을 운에만 맡겨놓고 가만 있자는 것인가?” 하고 격한 질문을 할 분들도 있겠다.
.
나는 가만있으라고는 안한다. 자기 능력이 닿는 만큼 더 많은 애국을 하라. 
글도 쓰고..태극기 시위도 하고. 역적들을 테러 하고싶은 사람은 그리 하라.
.
간단한 실례로 일제 강점 36년간을 돌이켜 보라.
애국 선비들은 민족을 깨우치는데 일생을 바쳤고...독립군들은 독립군대로 일제와 싸웠고.. 또 임시정부를 세우고 민족독립 투쟁도 나름 대로들 잘 했다.
.
그러나 36년간을 그렇게 서로의 주의주장대로 반일 투쟁을 했지만 일제는 꿈쩍도 안했다. 결론은 2차 대전에서 승리한 강대국들에 의하여 해방이 되었다.
.
6.25때에도 소련과 중국의 지원을 받는 북한에게 한국은 상대가 못되었다. 
즉 그때에도 미국과 국제적 지원이 아니었다면 오늘의 대한민국은 없었다.
.........................................

현시점에서 외세의 지원이 없이 주체적으로 정권을 바꾸기 위한 제일 바람직한 대안은 애국보수가 하나의 조직, 하나의 리더를 중심으로 힘을 합치는 것인데 ...그 대안은 절대로 실현이 불가능하다.
.
- 왜냐하면 지금 이순간도 황교안 패, 조원진 패, 김진태 패, 홍준표 패, 지어는 이인제 패, 서경석 패 로 갈라서서 서로가 옳다고 싸우는 주제에 이들 중에서 누가 대통령이 되면 승복을 하고 대통령 주위에 과연 하나로 뭉칠것인가?
.
천만에! 그때에도 또 우파끼리 시비하며 온갖 허물을 다 잡아서 끌어 내리려고 할 것이다. 이명박 , 박근혜 때처럼 말이다.
.
- 그 다음은 북한과 중국의 지원을 받는 좌파들은 지금 상상도 못할 정도로 잔악하고 강하다. 때문에 설마 정권을 바꾼다고 해도 보수는 다시 분열하고 박근혜 정권처럼 또 맥도 못 추고 정권을 강탈당할 것은 뻔하다.
.
이것을 부정한다면 한국이 얼마나 “적화” 되었는지를 보지 못하는 문맹자다. 
그 모든 것이 빤히 보이는데 도대체 무슨 또 다른 대안이 필요 하겠는가?
......
그래도 저에게 대안을 굳이 물으신다면 나는 미국이 군사적으로 종북의 우두머리인 정은를 제거한 후에 남한에서 종북 역적들과 변질된 보수정치가들 까지 모조리 들추어서 응당한 죗값은 묻고 나라 밖으로 내쫓아야 한다고 본다. 
.
그리고는 새로운 애국자들로 정계와, 내각과, 군부, 법조계, 교육계, 노동계, 종교계도 구성하고 새로운 질서를 수립하는 길 외에는 다른 길은 없다고 본다.
.
즉 애국-보수도 공산주의를 반대하는 국제세력의 도움을 받지 않고서는 북한과 중국의 지원을 받는 좌파세력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고 ....각 방면으로 그들의 지지와 빠른 도움을 이끌어 내는 것 외에는 다른 대안은 없다고 본다.
.........
2019,05,15

좋아하는 회원 : 1
황야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19-05-18 11:49:00
    김태산형님 말씀이 명 답입니다...
    태산형님 화이팅~~^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황야 ip2 2019-05-20 09:26:48

    - 황야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9-05-20 09:50:49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동지회에 정중히 건의한다
다음글
한국의 자주와 북한의 자주는 무엇이 다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