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이 핵을 만들게 된 이유~~~~~~~~~~~~~~~~^^^^ |
---|
6.25 한국전쟁 당시 북한에서 남쪽으로 피난을 온것은 중공군이 개입하면서 미군은 후퇴하게 되었고 미군은 북한에 폭격기로 엄천난 폭탄을 퍼부었고 핵무기를 북한과 중국에 사용하려고 시도하다 미국 대통령이 거부하여 실패 했지만 미군은 북한에 핵무기를 사용한다고 소문을 퍼뜨렸다. 북한 사람들은 미군이 북한에 핵무기까지 사용한다는 소문을 듣고 핵무기의 끔찍한 공포에 질려 남으로 남으로 밀려 왔던 것이다. 당시 핵무기는 미국만 보유하여 소련이 대신 보복도 못하는 처지였다. ? 미국이 핵공격하면 일방적으로 당하기만 해야 했다. 북한 흥남에서 온 사람들도 그런소문을 듣고 필사적으로 미군 함정을 얻어타고 오게 된 것이다. 당시 북한에 남아 있으면 핵무기에 죽는 것으로 알고 있었으니 얼마나 필사적으로 피난을 떠났을지 상상을 해봐라. 자본주의 경제독제 노예생활을 희망해서 남으로 왔던 것이 아니다. 서민과 청년들은 자본주의, 유산세습, 부동산폭등, 임대소득 불로소득이 주도하고, 자본가의 저임금 근로착취로 재산없는 서민과 청년들은 노예, 거지, 빚쟁이 되는 것을 알면서도 우선 목숨을 부지하기 위해서 남으로 피난을 떠날수 밖에 없었다. 북한에 남아 있으면 미국의 계속된 폭격과 핵무기로 죽을수 있기 때문이었다. 북한은 이때부터 핵무기를 죽기살기로 개발하기 시작했고 결국 완성했다. 북한은 핵수소탄과 미국 본토를 직접 타격하는 대륙간탄도미사일을 완성했다. 한반도에 역사적인 위대한 기록을 남겼다. 미국도 더이상 북한을 공격할수 없다. 더이상 미국등 서양세력과 일중러 주변강대국이 한반도를 넘볼수 없게 되었다. 북한은 미국의 공격에 대한 공포에서 벗어났고 한반도는 전쟁없는 평화가 찾아왔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님은 걍 전쟁이 없는 평화가 깃든 핵보유국으로 가서 행복하게 사시면 되겠습니다.
일하기 싫어하는 건달꾼과 기회주의 자들이 득실득실
아첨꾼들이 성공하는 더럽게도 불공평한 사회주의 지상락원
수많은 쟁쟁한 공산주의자들이 행복한사회님 보다 똑똑하지 못해서 실패를 했나 봅니다.
이제 행복한 사회님이 북한으로 가서 불공평한 사회주의 말고 공평한 사회주의를 만들어 보세요.
이 프로젝트에서 남한은 제발 제발 빼주세요.
당신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 때문에 북한 주민들은 오늘도 굶주림에 시달리고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북한정권이 토지를 경작할 능력도 없는 주제에 토지를 장악하여 농민들이 마음대로 농사를 지울수 없어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북한의 식량문제는 토지의 경작권을 농민들에게 주면 저절로 풀리는 문제라 생각됩니다.
유산세습과 불로소득은 자본주의 사회에만 있는것이 아니라 사회주의 사회에서도 유산세습과 불로소득이 존재합니다.
사회주의 사회에서는 한수 더 떠서 권력도 세습됩니다.
아버지가 국가 수령이면 아들도 수령이되고 그 손자도 수령이 됩니다.
아버지가 도당 책임비서면 나라에서는 그 아들을 중앙대학에 보내서 경영 교육이나 정치교육을 시켜서 아버지의 뒤를이어 간부를 시켜줍니다.
노동자의 자손들은 이미 경영수업을 받을 기회조차 거의 희박합니다.
어쩌다 공부를 너무 잘하여 대학에 가더라도 지잡대 정도거나 혹여 중앙대에 가더라도 노동자의 자식이 요직에 들어갈 확율은 희미합니다.
물론 요줌에는 북한에서 매관매직이 성행하여 돈을 써서 신분 세탁하고 요직을 차지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일만 열심히 해서는 부자되기 힘들듯이 북한에서도 일만 열심히 하는 사람은 부자되기 힘듭니다.
그냥 열심히가 아니라 돈이되고 본인의 수준에 맞는 일을 열심히 해야.........
결극은 불로소득과 유산세습 권력의 횡포는 북한이 남한보다 10수 정도는 윗수입니다.
그리고 북한이 핵을 보유해서 북한 주민들에게 차레진 것이 기아와 빈궁말고 뭐가 더 있는가요?
독재정권의 유지를 위해 핵을 만들어서 국제사회의 지탄을 밭고
독재정권의 유지를 위해 국제사회와의 교류를 차단하여 민생을 도탄에 빠뜨리고 ...................
행복한 사회님이 어인 사연으로 독재자의 만행을 치적이라 찬양하고
독재자의 일신의 영달을 위하여 북한 주민들을 도탄에 빠뜨린 죄악의 책임을 미국에 돌리려 하는지??????????????/
행복한사회님?
님이 념원하시는 사업, 사회주의, 공산주의 프로젝트는 대한민국이 아닌 다른 나라에가서 하시길 바랍니다.
남한도 북한도 아닌 베네수엘라나 중국에가서 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그저 탈북자들의 생각을 좀먹는 종북 똥파리들을 단죄하는 일에 이렇게라도 힘을 보태고 싶을 뿐입니다.
평시에는 잘 못들어오고 휴일에는 한번씩 들어오근 합니다.
님께서 올리신 좋은 글들도 잘 읽고 있습니다
뜻있는 분들의 좋은 글들을 읽으면서 세상사 한수 배우기도 하고 정신적 안정을 찾기도 합니다.
이 창에 탈북자들의 삶에 영양소가 될수있는 좋은 글들이 많이 올라오기를 바라면서..........
따바리쉬님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