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국민들은 믿지않으려는 무서운 진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380 2020-03-13 12:16:19
한국 분들에게 지금까지 한국의 경제는 한국 사람들이 이끌어 왔지만 정치만은 북한과 중국이 뒤에서 조종해왔다고 말하면 믿는 사람이 많지 않다.
.
그들은 한국의 정치가 이승만, 박정희, 전두한 시절에는 깊히 숨은 북한 간첩들에 의하여 계속 위협만을 받아왔지만 김영삼 부터 -- 현재까지는 노골적으로 북한 간첩들에 의하여 좌우지 된다는 것을 알려고 하지 않는다.
.
지어 어떤 사람들은 남한의 주사파들도 그 우두머리들의 전향으로 하여 지금은 자기 구실을 못한다고 믿고 있다. 참으로 어리석은 사람들이다.
.
그렇게 믿는 사람들이 바로 이 나라 국민 대다수이기 때문에 지금의 대한민국은 제2의 베트남이 다 되어 간다.
.
다시 말하지만 현재의 대한민국 정치는 철저히 북한과 중국에 의하여 조종된다.
.
그리고 주사파들의 전향 따위는 절대로 없다. 오히려 두꺼운 얼음장 밑으로 보이지 않는 대하가 흐르듯이 그들의 지하활동은 더욱 강화되었을 뿐이다.
.
이제 와서는 한국의 경제마저도 북한과 중국에 의하여 좌우지 되며 지어는 경제가 종북 세력들의 반국가적 활동자금을 조달하는 자금 공급기지로 전락되었다.
.
뿐만 아니라 군대와 경찰 공권력도 모두 종북, 친중 분자들로 물갈이되어서 국군은 주적을 모르는 썩은 울바자와 다를 바 없고 경찰은 오히려 애국자들을 탄압하는 도구로 변했다.
.
국민들이 이제라도 정신 차리지않으면 정말 재산 다 떼우고 베트남 국민들 처럼 "보트피플" 신세 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
2020,03,12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0-03-13 20:43:36
    차라리 전쟁으로부터 다시 시작했으면.....
    김정은 목부터 따겠는데.....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한국, 국가부도위험 2배↑
다음글
문재인에 개 빡친 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