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썩은 둥지에서 썩은 알을 깨우려는 망상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474 2021-03-27 18:58:29
대선이 다가오니 한동안 잠잠하던 분들이  서울시장 선거와  대선 이겨서 정권 찾자고 다시 떠들어 댄다. 물론 그 자체는 아주 좋은 일이다.
.
그런데 문제는 그들이  썩은 둥지에다 썩은 닭 알을 넣어서 병아리를 깨우겠다는 망상이다. 즉 탄핵에 앞장섰던 국민의힘 당에서 탄핵을 주도했던 윤이나 황을 후보로 세워서 보수정권을 창출하겠단다.
.
아니 국힘당은 문정부의 아바타이고 ...황과 윤은 애국자가 아니라 보수의 적이라는 것을 정말 모르나? 
.
그런데다가 보수의 상대인 종북-좌파들은 북과 중공을 업고서 장기집권 할 수 있는 힘과 기술력까지 완비한 강력한 상대다.
.
그런데  아무 힘도 없는 국민들의 선거표 그 한 장을 믿고 쓰레기통 같은 국힘당에서 썩은 닭알 같은 자들을 대통령으로 부화시키겠다니 말이 되는 소린가? 지금의 한국을  민주주의 사회인줄로 착각하지 말라
.
설마 보수가 서울 시장과 정권을 되찾는다 해도 북한과 중공이 존재하는 한 좌파들은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또다시 정권을 강탈할 것이다.
.
실질적으로 좌파들은 그럴만한 돈과 힘과 강력한 배후를 가지고 있다.
애국자들은 지금 다른 정파와 싸우는게 아니라 북-중과의 전쟁이다.
.
정파간의 정쟁은 민주선거로 정권을 되찾을 수 있으나  잃어버린 나라는 피땀을 바쳐야 가능하다. 그리고 모든 것은 다 때가 있는 법이다. 
.
그러나 실망하지 말라.
하늘의 큰 뜻을 누가 알리요?
................
2021.03.26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반중 확산 저지와 연계된 반 아시안 혐오 반대 시위
다음글
자본주의 돈의 노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