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본심을 드러내는 국민의힘 당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238 2021-10-10 10:08:52

뉴스를 보니 원희룡, 유승민, 윤석열, 홍준표 가 8일 국민의힘 20대 대선 후보 2차 예비경선을 통과했다고 한다.
.
탄-핵을 주도한 자를 대선 주자로 만들려는 예비 작전이 분명하다.
물론 유승민의 아바타 이준석을 대표로 만들 때부터 예견한 일이다.
..
이런 글을 쓰면 위의 4명을 지지하는 분들은 우파의 분열을 부추긴다고 욕을 하겠지만 내 할 말은 하련다.
.
솔직히 말해보자.
우파정권을 적들에게 넘긴 배신자 유승민이 어떻게 우파 대선 후보로 그 더러운 얼굴을 내밀 수가 있으며 그를 내세우는 국힘당은 뭔가?
.
결론은 국민의힘 당은 가면을 쓴 배신자들의 당이라는 뜻이다. 그런데도 국힘당 믿고 대선 이겨서 정권 찾자는 어리석은 이들이 너무 많다.
.
자기 부모를 죽이고 집을 뺏은 자의 바짓가랑이를 부여잡고 우리 아버지가 되어서 집을 찾아달라고 애원하는 바보, 멍충이들...
.
정권?
그건 찾아서 뭐할건데? 지금처럼 해서는 정권을 찾는다고 해도 지키지도 못하고 또 뺏길게 뻔한데 그건 찾아서 뭐 하냐구?
.
탄-핵이 잘못임을 알면서도 말 못하는 겁쟁이들이 유승민, 운석열 같은 배신자를 내세워서 정권 찾겠다는 소리가 말인가? 방귀인가?
.
한국인들은 "자유에는 책임이 따른다."는 말은 잘 쓴면서도 정작 자신들의 정권을 세우고 지키는 데서는 모두 개인의 이익만을 앞세우며 자기 멋대로 하는 사람들이다.
.
즉 우파 단결은 말 뿐이고 서로 자기 좋은놈 내세우고 빨아대기다.
서로 제 좋은놈 빨아대는 것이 단결이고 애국인가?
.
그런데 웃기는건 그런 배신자들을 빨아대는 사람들은 오히려 자기들만이 애국자라고 착각을 한다는 것이다.
.
다시 말하지만 국힘당에 속지말라. 국힘당은 보수정권을 적에게 팔아먹고 나라를 작살낸 배신자들의 집합소일 뿐이다.
.
애국한다고 망탕 빨아대며 덤비다가 죽 쑤어서 개주지 말고 무소속 대선 후보들을 눈여겨보라.
.
실수는 항상 바보 아니면 덤비는 자의 몫이다.
.......................
2021;10.08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망할짓만 하는 자들을 계속 관망만 할텐가?
다음글
유력 대선 후보 캠프, 북한, 대남 간첩 연락망 설치 ( 1992 년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