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부차 민간인 학살 러시아군 고려인 추정 병사
United States amugae 0 3978 2022-04-29 22:06:37
https://youtu.be/2t4HmWcjBZ0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나루터 ip1 2022-05-01 21:32:23
    고려인인지 어떤지는 아직 모르잖아요. 한국사람 비슷하게 생긴 민족이 러시아땅에 많은 걸로 압니다. 카잔,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부랴트족, 몽골족 등. 저 사진속 두 명의 아시아인인듯한 사람들이 어디 출신인지 모르는데 성급하게 고려인이라고 하는 것은 고려인에 대한 모독 아닐까요? 아니길 바랍니다. 어쩌면 북한에서 몰래 파병했을 수도 있겠죠. 그것도 아니길 바랍니다. 부디 하루빨리 푸틴이 벼락맞아 죽기를 바랄뿐입니다. 이번 전쟁에 적극적으로 가담한 모든 러시아인들과 그 후손들 대대로 신의 저주가 내리길 바래봅니다. 그리고 가엾은 우크라이나인들 한 사람도 빼놓지 말고 다 무사하기만을 빕니다. 무엇보다 미국이 자국의 이익만을 위해 전쟁에 압력을 행사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진정으로 유럽의 평화와 세계의 평화를 위해 애쓰는 그들이 되기를 바랍니다.

    예전의 경우를 보면 미국이 혼자서 다 선심쓰듯이 선심쓰고선 나중에 동맹국들에게 1/n해서 내라고 하며 엄청나게 돈 뜯어갑니다. 우리나라에서 또 얼마나 뜯어갈ㅈ 걱정이 앞섭니다. 미국은 늘 그랬습니다. 일설에 의하면 지금 전쟁도 미국이 자국의 석유와 가스를 팔아먹기 위해 일으킨 거라는 얘기도 있더군요. 우린 그 내막을 정화기 알 수는 없지만 국제정세는 정말 요지경입니다. 힘없으면 그냥 눈뜨고도 코베이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무조건 국방력은 더 강하게 유지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이 나라를 위해 불철주야 애쓰는 모든 국군장병들께 감사함을 드립니다. 그리고 빨갱이 앞잡이 노릇하는 남파 간첩들, 포섭된 정치인들 모두 자수해서 광명찾기를 바랍니다. 북한 주민들도 모두 건강하시길 바라고, 김씨 일가들 다 속히 전복되어 민주적인 새 정부가 들어서기를 소망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긴급 토론
다음글
전면전 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