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용서하면 안된다.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609 2022-07-14 11:24:37
문재인의 졸개들이 안가겠다고 발버둥치는 탈북 청년들을 강제로 북한으로 밀어 넘기는 몸서리 치는 사진들을 보았을 것이다.
.
그런데도 그 두 명을 북송시켜 죽게 만든 자들이 사죄와 반성은커녕 오히려 민주당 쓰레기들은 그들을 살인자로 몰아간다.
.
첫째 민주당과 종북 역적들아! 한국의 법정은 증거 위주의 나라인데 왜 증거도 못 내놓으면서 살인죄로 몰아가는가?
.
본인들은 살인을 인정도 안했고 또 살인하는 걸 본 사람도, 증인도 없는데 무엇을 근거로 살인죄를 씌웠는가? 증거를 내놓으라.
.
둘째: 남-북 간에는 범죄자 인도 조약도 없는데 왜 일방적으로 탈북자를 5일 만에 넘겨서 죽였는가? 어느 법조항에 따라서 넘겼는가?
.
탈북자 중에도 북에서 살인을 한 자들이 있다. 그들은 한국에서 자백하고 용서를 받았는데 그 두 명은 증거도 없는데 왜 넘겼는가?
.
셋째 왜 그들의 눈을 싸매고 결박을 하여 끌고 가서 넘겨줬는가?
한국은 중범죄도 눈을 싸매는 법은 없는데 왜 그들은 눈을 싸맸는가?
.
범죄자의 인권도 중하다고 떠벌이는자들이 왜 죄도 없는 두명의 탈북자들은 눈을 싸매고 인권을 유린했는가?
.
인권변호사라는 문재인이 이리도 잔인한 인권 유린자이고 정은이가 부리는 개망나니였단 말인가?
.
마지막으로“ 그들이 북으로 가면 죽는다는 것을 빤히 알면서도 안가겠다는 그들을 강제로 넘긴 그 진짜 이유가 뭐냐?
.
제 놈들의 자식들은 귀하다고 청와대 관사와 법무부 관사에까지 들여서 끼고 사는 자들이 남의자식은 사지로 내몬 것이 인간이 할 짓이냐?
.
너희들이 김정은의 졸개라는 것을 네놈들 스스로 인정했다는 것을 알라
.
그들을 넘겨서 죽게 만드는데 조금이라도 동참한 자들은 북한 2.300만 동포들이 영원히 기억할 것이며 먼 훗날 너의 자식들이라도 그 죄의 값을 꼭 피로써 갚아야 할 것이다.
.
너희들이 지은 죄는 우선 하늘이 용서치 않을 것이다.
......................................
2022.07.13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2-07-18 14:11:12
    문죄인 역도에게 하늘에 저주가 내려 지옥에 불가마에 떨어졌으면 좋겠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종교와 진리』오00 허위기사에 따른 4복음교회(사복음교회)의 피해사례
다음글
밝혀지는 한국전쟁의 전범..0편. 특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