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김일성 그는 누구인가.? 13편. 시리즈
Korea, Republic of 돌통 0 173 2023-03-22 17:28:41



13편

 

 

◇    김일성의 말년과 죽음

 

김일성은 자신의 생명을 연장하는 것이 유일한 목적인 의료 기관이 측근들에 의해 평양에 설립했습니다.  그는 그를 위해 특별히 재배된 음식을 먹었습니다.  그는 배설물을 분석하는 화장실을 사용했습니다.  서양 의사, 영양사 및 마사지사로 구성된 군대가 그의 모든 필요를 돌 보았습니다.

 

황씨(장엽)는 말년에 이렇게 썼다. “김일성은 과거의 김일성이 아니었다.  생명력은 거의 사라지고 김정일에게 성공적으로 권력을 이양하는 일에만 몰두하는 노인이 되어가고 있었다”고 말했다.  1970년대에 김일성은 그의 아들 친애하는 지도자 김정일에 대한 개인 숭배를 확립하는 것을 도왔습니다.  이 움직임은 공산주의 이데올로기의 심각한 위반으로 세습 계승의 생성을 본 북한의 마르크스주의 동맹국을 화나게 했습니다.

 

김일성은 1994년 7월 8일 83세의 나이로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김일성의 사망 소식이 방송되자 평양 방송 아나운서는 눈물을 흘렸다.  조문객들은 꽃을 들고 거리를 줄지어 있었고 아이들은 자발적으로 눈물을 흘렸다고 북한 텔레비전 아나운서는 우리 나라는 조선 민족 5,000년 력사에서 가장 깊은 슬픔에 휩싸였다고 한탄했다. 국가의 지도자가 저세상으로 갔다는 것은 정말 사실입니다.

 

라디오 평양의 아나운서는 또한 조선인민의 전설적인 발상지인 백두산에 격렬한 폭풍이 몰아쳤다고 말했습니다.  백두산 분화구 내부: “짙은 안개 속에 잠잠하던 천호가 갑자기 거센 파도를 일으켰다. 산꼭대기 분화구에서 물보라를 일으키며 공중으로 솟아올랐다. 파도는 며칠 동안 가라앉지 않았다. 거친 파도가 해안을 치고 회오리바람을 타고 높이 솟아올랐다.

 

  14편에서 계속~~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청소년 대상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다음글
통일되면 한국식 유통구조를 북한에 적용해선 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