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당은 보수정당이 아니라 정치쓰레기통이다. |
---|
국힘당 태영호가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김구는 김일성의 통일전선전략에 당했다.”고 답했다고 한다. 북한 출신이라면 누구나 아는 사실이다. . 그런데 문제는 이승만 대통령을 지우려는 종북분자들의 편에 선 국힘당 지도부는 태의원이 내년 총선을 망치려 한다며 대외활동 자제경고를 내렸고 ... . . 참으로 쓰레기같은 자들이 보수정치가의 가면을 쓰고 모여든 당이 바로 국민의 힘 당이다. . 이런 자들에게 내년에도 표를 주어서 거대 여당으로 만들어 주면 무슨 큰 변화라도 가져올 것처럼 착각 하는 보수 우파들이 더 무식한 자들이라고 나는 욕을 한다. . 그런데 이번에 태영호는 사실 김구에 대하여 “김구 선생은 김일성에게 당했다> ”라고 아주 점잖게 표현을 했을 뿐... 진실은 그것이 아님을 우리 북한 사람들은 잘 안다. . 즉 김구는 겉으로는 남북통일 정부 수립을 원하는 척했지만 사실상 이승만 대통령을 복수하고 싶어서 자기가 일생동안 미워하던 공산주의자들 품으로 자기 발로 찾아들어갔음을 알아야 한다. . 태영호 말대로 김구가 정말로 김일성에게 당했다면 김일성 요구대로 하면 한반도 전체가 공산화 된다는 것을 김구는 몰랐다는 소린가? . 아니다. 김구는 쏘련과 김일성의 요구대로 하면 한반도가 공산화 된다는 것을 아주 잘 알면서도 오직 이승만을 이기기 위해서 반역의 길을 간 것이다. . 그리고 김구는 김일성과 함께 소련의 첩보장교를 만나서 쏘련의 간첩으로 활약할 것을 약속했고 그가 남한에서 이승만을 제거하고 통일 정부가 서면 한반도 초대 대통령으로 만들어주겠다는 소련과 김일성의 약속까지 받았다. . 그후 김구는 남한으로 와서 소련과 김일성의 간첩으로서 대한민국 단독정부수립을 반대하여 얼마나 나쁜 짓을 많이 했는가는 통일이 되면 까밝혀질 것이다. . 아니 누가 이제라도 돈을 들여서 러시아의 고문서를 뒤져낸다면 김구의 반역자료는 얼마든지 찾아올 수 있다. . 결론적으로 말하면 김구는 김일성의 통일전선 전략에 당한 것이 아니라 자기발로 반역의 길을 갔을 뿐이다. . 그 사실을 부정하는 종북들의 편을 드는 국민의 힘 당을 보수우파를 위한 당이라고 하는 자들은 역시 역사의 오물이다. . 북한의지령을 받은 종북들은 지금 이승만을 지우기 위하여 김구를 마치도 애국자처럼 포장하는 이 현실을 눈뜨고 보기만 하자니 참으로 답답하여 쓸모도 없는 글을 몇 자 써 본다. ........................ 2023.04.21 모든 공감: 51김은실, Zongso Kum  및  외 49명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김일성의북한내각에 일본에게 붙어먹던 인간들이 얼머너 많이 있었는지니가 아냐?
하나만 대주께... 북한의 부주석이었으며 노동당 조직비어였던 자가바로 일본 헌병의 밀정이며 통역이었던 김영주라는걸 아냐?
또 대주까? 벵신아 주디 다물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