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정치조폭들이 깔고앉은 한국
Korea, Republic of 김태산 0 816 2023-07-01 13:10:48

 

서울중앙지검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그 박영수 전 특검을 특정경제범죄 가증처벌법상 수재 등 혐의로 구속영장을 청구했다는 소식이 나오자 여기저기서 이제야 나라가 제대로 돌아간다고 김칫국부터 마셔대는 한심한 인간들이 있기에 몇 자 써 본다.

 

결론부터 말하면 박영수가 완전 구속이 된 것도 아니고 앞으로 구속이 될지 말지는 두고 보아야 할 것이고 또 전 특검 박영수가 도대체 어떤 인간인가?

 

2014년부터 각종 직위를 악용하여 수백억대의 청탁뇌물을 착복했고 그것도 모자라서 가짜 수산업자로부터 수억대의 고급 포르쉐 승용차를 뇌물로 받았고 잘 알려진 대장동 50억 금품 로비 사건의 주요인물이다.

 

특히 박영수는 2016년부터 있지도 않은 최순실 국정 농단을 날조하여 삼성 이재용 회장 죽이기, 정유라 죽이기 등을 거쳐서 박근혜 정권의 최고 실세였던 김기춘 실장과 보수 애국자 30여 명에게 죄를 뒤집어씌워서 감옥에 처넣고 박근혜 정권 즉 대한민국 정부를 탄핵한 인물들 중의 하나다.

 

그런 인간이 아무런 벌도 받지 않고 지금까지 6-7년 간을 떵떵거리면서 살아왔다는 자체가 대한민국은 이미 완전히 썩은 나라임을 증명한 것이다. 이런 한심한 나라를 어떻게 국법과 정의가 있는 제대로 된 나라라고 말할 수가 있단 말인가?

 

과연 이런 것이 대한민국식 자유민주주의인가? 저 박영수 같은 범죄자와 역적들이 마음 놓고 살판치는 이따위 자유민주주의가 좋다고 주절대는 자들은 도대체 어떤 국민인가?

 

그런데 더 웃기는 것은 박영수는 대장동 사건과 박근혜 정권 탄핵의 우두머리가 아니라 겨우 팔다리에 불과한 자라는 것이다. 결론적으로는 대한민국 정권을 탄핵시킨 우두머리와 또 대장동 사건의 우두머리들은 앞으로도 떵떵거리며 잘 살 것이고 겨우 박영수 하나만이 모든 죄를 그러안고 감방으로 갈 것이다.

 

그러고 보면 지금의 대한민국의 정치판은 완전한 정치 조폭들의 세상인 셈이다. 즉 살인사건을 저지른 조폭의 우두머리는 남고 그 대신에 행동대장같은 졸개들이 모든 죄를 뒤집어쓰고 감방에 가는 조폭들의 세계와 대한민국의 정치판이 조금도 다르지 않다는 소리다.

 

국민 누구나 북한의 지령을 받고 대한민국 정부를 탄핵시킨 자들이 누구이며 또 대장동 사건의 우두머리가 누구인지는 다 알 것이다. 그런데 그자들은 지금 서로서로 자기들끼리 감싸 주고 보호해주면서 먹잇감으로 힘없는 박영수만 던져주면서 국민과 세상을 우롱하고 있다.

 

나라의 형편이 이러함에도 자기가 좋아하는 자를 빨아대기에 정신이 없는 일부 국민들은 마치도 윤정부 들어서 대한민국을 위협하는 자들이 모두 사라지기라도 한 듯이 만세를 불러대고 있다.

 

윤정부 들어서 처음에는 서해 공무원 살해사건과 죄 없는 탈북자 강제북송사건을 조사하는 척 바람잡이만 하더니 며칠 못가서 모두 집어치우고 오히려 탈북자 강제 북송의 주범인 서정배는 하나원 원장으로 승진까지 시켰다.

 

뿐만아니라 대장동 사건의 주범인 이재명은 거대 야당의 대표로 승진하여 지금도 아무런 제재 없이 오히려 대한민국을 북-중에 제물로 바칠 짓들만 하고 있다. 또 대한민국을 북한에 통째로 바치다시피 한 문재인 역시 현 정권의 보호 속에서 한 개 중대 병력의 호위병을 거느리고 거대 아방궁에서 여전히 상황 노릇을 하고 있다.

 

즉 대한민국은 북중의 간첩들과 종북좌파들의 위험으로부터 조금도 달라진 것이 없으며 오히려 윤정부의 보호 속에서 그들은 자기들의 세력을 더욱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

 

윤정부가 제대로 된 정부라면 지난날의 정치판에서 저지른 역적 행위들과 거대 부정비리들을 청소하는 것은 물론 이번에 더불어민주당 의원들이 중국에 기어들어 가서 한 짓거리들을 반역행위로 규정하고 본때를 보였어야 할 것이다.

 

어떤 무식한 사람들은 한국의 허물은 못 보고 북한이 금방 망한다, 중국이 머지않아 망한다. 러시아도 망한다. 또 일본도 망한다. 하고 떠들어 대지만 사실상 멸망의 위험인자인 간첩과 반역자가 제일 많은 나라는 지구상에서 한국이 유일한 나라다.

 

한국은 돈이 없어 망하는 것이 아니라 간첩과 역적이 너무 많아서 망해가는 나라다. 그런데도 대통령이란 인간은 나라 청소는 안 하고 무슨 경제외교를 한답시고 비행기 타고 계속 밖으로 돌면서 몸값 올리기만 하고 있다. 지금의 한국 대통령이 제일 먼저 해야 할 일은 돈벌이가 아니라 나라 청소라는 것을 잊으면 그는 진짜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니다.

 

미군의 보호를 받는 한국의 현 조폭 정부와 거기에 놀아나는 어리석은 국민을 바라보기가 너무 답답하여 쓴소릴 써보았다.

 

  ......................

2013.06.24

김태산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홍뻬 ip1 2023-07-01 23:15:19
    박영수를 지옥으로 보냅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우매한 자들아! 언제까지 속을테냐??
다음글
윤정부도 50점짜리 밖에 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