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자유게시판

상세
우리 손으로 죽이자!
UNITED STATES 남신우 3 521 2006-10-20 03:25:36
우리 손으로 죽이자!


김정일의 마음을 돌려 핵을 포기시키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정신이 없든지, 김정일에게 매수된 첩자들이다. 김정일은 절대로 핵을 포기하지 않는다. 김정일은 차라리 자살을 하지, 핵을 포기하지는 못한다. 그 이유는 다시 구구히 설명할 필요조차 없다.

김대중의 마음을 돌려, 햇볕정책이 실수였다든지, 햇볕정책은 이적행위였다고 자인시키는 것은 절대로 불가능하다. 속내로는 다 알고 있겠지만, 인정하여 용서받고 싶어하더라도, 이미 때는 늦었고, 김대중은 뒈질 때까지 햇볕타령하다고 햇볕에 말라죽을 것이다. 그 이유도 구구히 다시 설명할 필요조차 없다.

노무현의 마음을 돌려, 한미동맹 공고히 하고 친북좌파 똘마니들을 주위에서 없애라고 충고하자는 사람들도, 정신없는 사람들이든지, 김정일을 위하여 안개를 뿌리는 첩자들이다. 노무현도 이미 갈 데까지 갔고, 이제 김정일과 함께 죽을 시한부 목숨이다.

이 3마리 독사들이 자살할 리는 절대로 없다. 끝까지 사람들 물어뜯어 독살하고 폭살하다가, 결국 3마리가 서로 껴안고 자폭할 것이다. 그러나, 이 독사들을 짓밟아서 당장 압살하지 않으면, 독사들은 죽기 전까지 계속 사람들을 죽인다. 시간을 줄수록 반성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 죽일 공모에 정신없는 놈들이다.

미국과 부시가 김정일을 죽이기로 작정한 것 같기는 한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 김정일이 꼬부친 돈이 40억불이라는데, 그 돈 묶어놓고 코냑 알코홀 결핍증에 걸려서 죽기를 바란다면, 김정일이 앞으로 10년, 20년, 더 사람들을 죽일 수 있다. 더구나, 노무현 호금도에게 부탁해서 김정일을 죽이자고 그러면, 아예 죽이지 못할 수도 있다. 김정일은 미국 혼자서 죽여야 한다. 김정일을 결정적으로 살려놓은 머저리가 미국대통령 지미 카터이니까, 김정일은 미국대통령이 죽여야 한다. 김대중을 결정적으로 살려놓는 머저리 짓을 한 것도 미국대통령이니까, 미국대통령이 김대중을 죽여주는 것이 당연하지만, 그것까지 바라지는 않는다. 미국은 우선 김정일만 죽여달라!

김대중 노무현 죽이는 것은 우리 한민족 몫이다. 우리가 김대중 노무현을 처단하면, 우리나라가 오래 살아날 것이고, 남의 힘 빌려서 죽이면, 또 도루아미타불이 될 것이다. 우리 일은 우리가 하자. 이제 막판까지 왔으니, 김대중 노무현을 총살시켜도 괜찮고, 압살시켜도 괜찮고, 교수시켜도 괜찮고, 전기의자에 앉혀도 괜찮고, 사실, 일이 너무 급하니까, 암살시켜도 괜찮다. 죽이기만 하면 된다.

내 욕이 너무 심하다고? 6년 전부터 김대중 죽이라고 아우성 쳐왔다. 4년 전부터 노무현 죽이자고 아우성 쳐왔다. 그런데 이 두 마리 독사를 죽이기는 커녕, 탄핵도 못시키고, 감방에도 보내지 못했다. 어리석은 국민들 때문에! 그래서, 이제는 한반도에서 미군철수하게 생겼고, 김정일이 정말 제 한 목숨 끊기로 환장했다면, 핵폭탄까지 터지게 생겼다. 그런데도, 김대중 죽이지 말고, 노무현 죽이지 말고, 2007년 대선까지 기다려서 친북좌파들을 청와대에서 내쫓자고? 어림없는 몽사들이다. 친북좌파들은 손놓고 죽기만 기다리고 있는가? KBS, MBC같은 세뇌기 확성기를 갖고있고, 김정일같은 든든한 빽이 있는데, 노무현 김대중이 저들 죽이라고 대선까지 기다려?

역사의 수레바퀴는 거꾸로 돌리지 못한다지만, 4천8백만 국민들이 정신만 차리면, 역사의 수레바퀴도 돌릴 수 있다. 김대중과 노무현만 우리 손으로 죽이면 된다. 김대중 노무현만 죽이면, 김정일은 저절로 枯死하게 되어있다. 미국이 해주길 바라지 말자. 일본이 해주길 바라지 말자. 중국, 러시아가 해주길 바라?

우리 손으로 하지 않으면, 역사도 우리 것이 아니고, 나라도 우리 것이 아니고, 우리들 목숨도 우리 것이 아니다. 김대중 노무현 죽이는 것은 우리 손으로 하자!

2006년 10월 19일
김정일의 대학살 전시회/남신우 씀
http://nkgenocide.net
좋아하는 회원 : 3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호프 2006-10-20 03:35:26
    정치적 증오로 해결될 수 있는 일과
    정치적 지혜로 해결될 수 있는 일은 다릅니다.

    죄송하지만, 그 자연인(사람)들 두 명은 제 손에 피 묻힐 만한 무게를 가진 존재가
    아닙니다. 정치적으로, 이미 죽은 사람들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123 2006-10-20 04:50:38
    이 미친영감이 마구 지껄이네
    당신 살인예비죄 라는거 아는지..?
    미국산다고 마구 쳐지껄이는 미친영감이구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광기의노래 2006-10-20 08:24:48
    미친 개새ㄲ !! 거기서 떠들지 말고 얼굴 내밀어 봐라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예비군 2006-10-23 17:03:24
    요즘엔 이양반 글 그러려니 하고 아예 무시하는데.... 점점 도가 지나쳐지는군요....운영자측은 왜 이렇게 끔찍한 글을 그대로 두는지 의문이군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장군님, 드디어 x 까시다.
다음글
6.25 전쟁이 우리에게 남긴 교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