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에 편지 쓰실 분 - 안 계십니까? |
---|
안녕하세요 DailyNK에서 현재 기자로 일하고 있는 권희재 대학생 인턴 기자라고 합니다. www.dailyNK.com인데요 들어가보시면 아시겠지만 북한 전문 채널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인간적인 기사를 연재하려고 하는데요. 북한에 보내는 편지- 를 실으면 어떨까 하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그렇지만 이 편지는...남한 사람이 쓸 순 없고, 무엇보다 북한에 친척, 친구 분이 계시는 여러분이 써 주실 수가 있습니다. 북한에 계신 분께 편지를 써 주실 분이 혹시 계십니까? 만약에 편지를 써 주시면, 전문 그대로 저희 사이트에 게재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인 이야기여도 꺼리지 않고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혹시 사이트에 실린 이야기가 어떻게 실제로 전달될수도 있지 않겠습니까 ^^; 혹시 편지 써 주실 분이 있다면, 아니면 편지를 메일로 주시면 그대로 게재해 드리겠습니다 ^^; 제 메일은 simon1004a@hanmail.net 이고 연락처는 011-809-6657 입니다 메일을 주시면 연락처도 적어 주세요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괜히 북에있는 사람들 더 고생하고 다칠가봐 겁나네요...
잘 있는지? 잘있다고... 목소리 한번이라도 듣고 싶은게 소원~~ㅠㅠ
그렇게 속사정까지 편지로 써서 사이트에 게재하면 북한친인척들은 다 어떻게 하라고...
탈북자들에게 이런 권고를 하면 철딱서니 없거나 제정신이 아닌 사람으로 보기 십상입니다.
탈북자들은 속이 곪아 터져도 그런 측면에서는 참고 사는 것이 최고의 선택입니다.
김정일이 빨리 뒈져 통일이 됐으면 좋을련만 놈현이 돌봐주는 덕분에 숨이 오래 붙어있을 것 같네요.
그런 놈현이를 욕하면 단순하고 어리석은 탈북자라고 비난듣기 일쑤니 참
쩝 쩝 쩝...
모든 이름은 가명으로 처리되겠습니다만, 저희 사이트에 용기있게 기사올리신 분들 때문에 제가 너무 쉽게 생각했네요... 죄송합니다.
정신 좀 차려 하여튼 요즘애들 문제 라니깐...에효 이나라 어케 될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