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질문게시판

상세
질문방/ 2193 조총련 학교가 어떤 곳이죠?
Korea, Republic o 관찰자 0 263 2010-11-12 01:08:29
질문방/ 2193 조총련 학교가 어떤 곳이죠?(1) JOR 2010/11/04 0 41


독도사랑 추천 0명 추천하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답변 | 삭제 2010-11-06 17:19:23
일본에는 우리민족이 둘로 갈라져 생활하고 있습니다.
북한과 연계된 사람들은 재일조선 총연합회 ( 조총련 )이고
남한과 연계된 사람들은 재일한인 총연합회 ( 민 단 )입니다.

여기에 일제에 의해 강제로 징용. 징병. 정신대 .근로정신대로 끌려가 살고 계시는 분들과 그자녀분들은 대부분이 조총연에 가입되여 있습니다.

친일을 하였거나 해방후 못난짓을 하다가 일본으로 도망간 사람들이 대부분 민단에 가입해 지금도 일본의 영향을 적지않게 받고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도 흘러 일본정부의 탄압도 거세지고 조선사람 ( 조센징)이라는 말을 듣기싫어 일부는 민단으로 오거나 일본인으로 개명하고 아주 일본사람처럼 행세하는 사람들도 가끔 있습니다.

그러나 언제인가는 일본놈과 싸움만 붙으면 조총,민단할것없이 공동의 이익을 위해 싸울때도 있습니다.

반도사람들의 뭉치는 버릇에 일본사람들은 대체로 피해 다닙니다.

왜냐면 아직도 과거의 아픔이 가셔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

좌파의 속임수 방법을 보자
"일제에 의해 강제로 징용. 징병. 정신대 .근로정신대로 끌려가 살고 계시는 분들과 그자녀분들은 대부분이 조총연에 가입되여 있습니다"

사실: 제주도 4.3항재 때(이를 소개하면)남한 토벌대를 피해,남한에서는 더는 못살 좌파들이(남한 테러 전력이 있는자들임)일본으로 밀항한 남한 자생 좌파가 최초의 조총련 시초인들인.




"친일을 하였거나 해방후 못난짓을 하다가 일본으로 도망간 사람들이 대부분 민단에 가입해 지금도 일본의 영향을 적지않게 받고 있습니다."

사실: ""친일을 하였거나 해방후 못난짓을 하다가 일본으로 도망간"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조선소년단의 역사에 대해 궁금해요.
다음글
망양사람찾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