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
반갑습니다. 쿠쿠라고합니다. 인터넷 웹서핑하다가 처음으로 여기왔네요. 쿠쿠는 제가 사랑스러워하느 우리집 그레이트피레니즈 수컷 이름이에요^^ 쿠쿠 마누라 이름은 복심이~~~~좀 촌스럽죠 ㅋ~ 둘다 이제 1년반됐는데 워낙 대형견이라 송아지만 하네요 ^^;;
저는 우리나라와 북한의 군사적인 면에 관심이 많습니다. 그러다보니 밀리터리메니아 사이트에 많이 가입도하고, 거기서 정보도얻고 합니다. 남북한 군사력에 대해서만이 아니고 세계각국의 군사력등등... 뭐, 관심이 많다해도 밀리터리 전문서적까지 구입해서 볼 정도는 아니구요, 그냥 이런것도 취미랄까.. 그렇게 생각해주세요^^ 그렇다보니, 얻어들은 말은많지만, 정작 어디가서는 말도 못꺼내는 그런정도네요.ㅎㅎ
제가알고 싶은건, 북한의 특수부대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공수부대..해상침투부대..등등 물론, 북한의 특수부대에 관한 주제에 대해서도 많은 토론이오가고 , 거기에 대응하는 우리나라의 전략적인 시나리오또한 밀리터리 사이트에서 많이 접하긴 합니다만.. 그래도 직접 북한에서 살다오신 분들에게 듣고싶은게 사람심리인것 같네요. 여기서는 말 나올때마다 그냥 엄청난 인원의 북한특수부대를 걱정하는글이 꽤 많아요. 저도 그렇구요 ㅡㅡ,, 실례가 안된다면 답변 부탁드릴께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뭐 특수부대니 흉내는 내겠지요.
말이 특수부대지 실지 훈련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실지 북한에서는 군인들이 특수대에서 군 복무를 하고 왔다고 해도 그리 관심이 없습니다.
오래 전에는 특수부대에서 생활하고 왔다면 모두 대단한 사람으로 생각 하였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고 일반 보병에서 생활하다 온 사람과 같이 본 다는 것입니다.
그만큼 훈련이 아주 강도가 약하여 일반 군인들과 같습니다. 허약과 영양실조.
자유민님 의견에 의하면 다수의 준특수부대 정도로 보면 될 듯 싶습니다.
물론 소수는 진짜 특수부대겠지요.
제가 생각하는 것만큼 대단한건 아닌것 같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