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사람들은 주로 뭘 하고 노나요? |
---|
안녕하세요 제가 얼마전부터 북한 사람들이 뭐하고 놀았는지에 대해서 레포트를 쓸려는 참인데요 서점에 있는 책들을 뒤져도 그런 부분들은 좀 자세히 소개가 안 되어있더군요.
제가 알 수 있던 정보는 나이를 먹은 할아버지들이 대동강에서 낚시를 한다든지, 내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여가시간이 많다는 것 정도 였답니다.
제가 드릴 질문은요... 무슨 음악을 틀고, 어떤 곳에 모여서, 노는가? 다큰 성인 남녀는 어떻게 만나는가? (남한에는 나이트같은데나 클럽을 이용하기도 하죠...) 각자 어떻게들 멋을 부리는가? 록음악같은걸 듣기도 하는가? 특히 궁금한 부분이 바로 음악에 대한 부분입니다. 북한의 음악들은 많이 찾아볼 수 없어서 애를 먹구 있습니다.
꼭 좀 답변 부탁드릴게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이트크럽이 김일성,김정일 연구실과 같습니다. 요렇게 한번 레포트 작성하여 교수라는 넘
한테 제출하세요.
물론 탈북하신 분들은 그럴 여유가 없는 지도 모르겠습니다.저는 사실 상상이 잘 되진 않습니다만, 워낙 중국에서 오랫동안 지내신 분들도 많고 어렵사리 지내신 분들이 많아 신경이 날카로울지도 모르겠다 지레 걱정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제 글이 그렇게 무례하다고 생각하진 않습니다.
그러니 그렇게 비꼬시면서 말씀을 하시지는 말아주세요.
말투 같은 부분들이 맘에 들지 않는다면 그런 부분들을 지적하시는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종일 있어봐야 할 일이 없어 밤마다 홀닥 벗고 섹스하는데만 정신 줄을 놓고 있답니다. 그들에게는 답이 없습니다. 나이트에서의 맥주나 소주를 먹어야만 흥분이 되는 것처럼 북한인들은 색다른 흥분을 위해 아편으로 장난을 치죠..
특히 간부, 어부, 과부가 제일 잘 사는 나라로서 그들에게는 지구 촌에 하나 뿐인 지상낙원마냥 더 광기를 부리죠.
정 궁금하시면 네이버에 서평방송이라고 친 다음 그 사이트에 들어가 보세요. 아마 님이 의문시하고 있는 문제들이 어느 정도 풀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경치 좋은 곳에 가기도 합니다. 직장별로 경기도 하고 노래춤도 추고,뭐 들놀이 가기도 하고,
집들에서 모여 노는게 주로 기본인데 먹고, 마시고, 노래하고, 춤추고, 아파트 시끄럽기도 하죠.
가정적일 때는 친척들끼리 모여서 혹은 동네에서 끼리끼리 모여서 먹고 놀기도 하고 그럽니다.
졸업식, 무슨 생일, 또 무슨 축하 할 일들이 있으면 주로 집들에서 모여서 먹고 마시고 놉니다.
노래는 뭐 년령층에 따라 뭐, 녜 계층별로 노는 방식이 좀 다를뿐 집들에서 노는거 거의 같아요.
좀 있고 그런 사람들은 녹음기나 틀어 놓고 고급스레 놀고요, 없는 사람들은 노래, 춤 추며 놀죠.
가끔 남한 노래도 불렀어요 모르고 부르긴 했지만 여기 와서 보니 가사만 바꾼 여기 노래 더군요 .
한 겨울, 눈보라치고 영하 40도나 내려간 혹한 속에서 어느 한 꼬제비녀자는 지가 살고 있는 움막에서 애기를 낳았지요. 허나 자기 입 하나도 풀칠 하기 어려운 난국에 새 생명은 어떻게 살리겠소?
도와주는 이조차 없어 자기 손으로 태줄을 끊지 않으면 안 되었던 그 여성의 운명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더 말을 하지 않아도 되죠?
글은 어떻게 안 잊어 버렸는지 천행중 다행입니다. ~~~
순수한 의도에 의해서 글쓴이는 물어본 것 뿐인데, 저렇게 쓰시는걸보면 참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진짜 탈북자들이 쓴 댓글인가?
꼭 디시나 일베 에 ㅄ 들이 쓴글 같애
수준 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