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어전문.... |
---|
북한은 우리와 민족도 다르고 언어도 다른 종족입니다 ...우선 북한인들은 주식이 빵과버터이며 얼굴색은 빨깧습니다 ....모르긴 하겠지만 아마도 러시어나 중국어에 가깝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참 말도 안 되게 북한어가 완전 다르게 생각하는 게 너무 웃낍니다 ...얼마나 반공교육이 잘 못 되었으며 얼마나 무식하면 북한어가 다른 줄 아는 군인아저씨가 참 불쌍하기도 합니다 ...남과북은 한민족이며 세종대왕님이 맹근 한글을 함께 사용하는 세계유일의 단일민족임이 분명한데..... 물론 지방마나 방언이 좀 다른 건 사실이지만 말이죠....서울말이 다르고 제주도말이 다른 거처럼 말이죠.....북한도 지방마다 사투리가 좀씩은 다르지만 기본적인 말은 다 같다는걸 명심하시길요..암튼 넘 기가막혀 말이 안 나오네요.....혹시 제가 쓴 이글도 못 알아보는 게 아닐지.....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솔직히 저 군인님이 쓰신글에 북한에서 잘 ...또는 전혀 안쓰는 말이 있는거야 옳지않나요?
님은 <경광봉 수기> 라는 말 북한에서 들어 보셧어요?
그리고 <우리의 통제를 따르시오> 하는 말 들어 보셨어요?
그외에... 북한은 <안전 밧줄> 또는 < 안전띠> 라고 말하지,,어디에 남한 외래어식으로 쓰는거 보셨어요?
참으로 인성이 부족하신건지 너무 하시네요,,
님이 탈북자이시라면 님이 쓰신 저 글 하나 때문에 좋은 마음으로 들어왔던 군인의 마음이 어떠할지 생각해 보셨어요?
그리고 탈북자들에 대한 어떤 생각을 할지도 생각해 보셨나요?
님은 자신이 매우 유식한척하고,,, 글을 쓰셨지만,,,정말,,,,, 인성 미달자이시네요.
웃는얼굴에 침뱉지 마세요.
옛날부터 모르는 것은 죄가 아니라고 했어요.
잘 아시면 겸손하게 답을 해주시면 뭐가 부러지세요?
남에게 피해를 안준다구?
자기가 쓴 ,,그글을 보는 사람의 마음이 어떨지 모르겠어요?
역시 부족한 인간이시네요.
저 군인이 님에게 뭐라 하지도 않았는데,,,님이 왜,,, 똥물에 개구리 뛰어들듯이 ..
끼어들었죠? ...
남의 물음에 ,,욕과 모욕으로 답해주는 무식함은 님의 부모님들이 배워 주든가요?
그 주제에 착하게 산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북한에서 빵과 버터가 주식이라고 하는 인간...뭐 좀 알고나 글을 쓰지..
사랑의 미로..
반공교육이 잘 못 된것이 아니라 당신처럼 무식한 인간들이 아무도 모르면서 무식하게 외래어를 많이 사용하여 그런것이요.
어떤 인간은 한국에서 왜 우리 말을 쓰지 않는가고 하니까 .....선진 국가를 따라 가느라고 외래어를 쓴다고 하더라.
뭐 선진국가 말이면 다 좋은가요??
어쨌든 남한의 교육이 완전 억망이다.. 한글도 모르는 어린이 들에게 영어부터 가르치는 남한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