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용! |
---|
중국에서 엄마랑 가치 왔는데 엄마는 팔려갔어요..엄마를 판 놈이 북한사람인데 그놈이 한국에 들어왔다는 소식을 들었어요.. 그놈을 찾을 방법은 없을까요? 성씨 박씨이고 가족은 3명 와이프 있고 아들한명 있고 이름을 몰라서 못찾아요 그놈은 중국에서 북한사람 생대로 인신매매로 아주 교활하고 나쁜놈이에요..어찌 같은 북한사람을 사고 팔고 할 수 있습니까..여기 한국에 들어와서는 태연하게 잘살고 있겠죠.. 이름만 알면 찾아서 엄마가 중국어디있는지 물어보고 싶은데 ....(너무너무 속상해요) 그놈 찾을 방법이 없을까요? 이름은 몰라서...생각같은면 국정원 찾아가서 그놈 사진이래도 찾아보고 싶은데...그놈 얼굴만 기억해요 방법방법 좀 알려주세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김동화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4-04-15 16:43:37
조명철 의원과 상담은 해 보셨나요? 조금만 관심을 가져 준다면 충분히 찾을 수 있는 사안입니다. 편의상 인신매매범을 찾는다"고 하지 마시고 엄마의 거처를 알고 있는 사람을 찾는다고 협조를 부탁하세요.
고소장내지 고발장의 작성은 님이 메일을 통하여 명확한 사실관계를 내께 보내주시면 작성은 해 줄 수는 있으나 님의 신분유출이 우려된다면 가까운 법무사에 가셨어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고소장은 고소인의 인적사항과 연락처를 정확하게 기재하시고 피고소인의 성은 박씨니까 명불상이라고 기재하시고 주소는 미상으로 기재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은 고소취지 고소이유 피고소인과 관계 등의 사실관계를 기재하시면 됩니다. 기재하는 요령은 육하원칙에 의해 기재하거나 말하시면 됩니다. 예컨데 언제 어디서 누가 무엇을 어떻게 왜 이러한 요령으로 말하거나 기재하시면 됩니다.
고향이 어디며 자식몇명까지 모든것이 있을 겁니다. 성씨를 알면 금방 찾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정 안되면 조명철의원사무실에 전화사셔서 꼭 찾으시기 바랍니다.
어디가나 나쁜놈들은 있습니다...그런데 그건 악질이네요...개00입니다.
이런놈들은 우리 국민 모두가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김령>님,꼭 그놈을 잡아서 대가를 치르게 하세요.
그런데 한달가량 추수를 시키더니만 좋은데 간다면서 나를 팔어넘겼다 나는 판것도 몰라서 (8000원중국돈으로),,그러던 어느날 날을 데레다준사람이 매일같이 와서 돈을 달라고 한다 처음엔 무순소린지 몰랏으나 후에 알게돼엿고 화가 나서 네가 뭔데 나를 팔았냐고 햇더니 경찰에 신고를 한단다 참 조선족들은 물론 좋으사람잇지만 대부분 돈을 벌길 없으니
사람 장사를 하는걸 내 가 직접 목격했고 여려번 그런걸 목격햇다조선족들 참
이상하게 중국에서 조선족의 도움으로 한국에 넘어갈때에는 죽어도 도와준 고마운 분을 잊지 않겠다고 하면서 일단 한국에 넘어가서 말하기를 ,<조선족은 곱게 보지 않는다>이렇게 말하더군요..참 이상합니다. 조선족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무사히 한국에 갈수 없었는데 말입니다.다시말해서 당사자를 놓고 말하면 도와준 조선족은 본인한테는 운명을 바꿔준 은인과도 같은데 한국에가서 돌아다니면서 하는 말이 <저는 조선족을 곱게 보지 않는다> 정말 살려줬더니 되려 잡으려 드는 격이 되는 겁니다.
북에서는.사람을.매입하지않는다.매입해서.어디다.사용하겠는냐?
그러니까.니입라고.함부로.놀리지말아.
그리고북조선여자들과.남자들을.매매하는일을.구만하고.니능력에.맞게.착하게.돈벌면서.살아라.
알겠냐.서바넘들아.
조선족말만들어도.항문에서.불이일어난다.내민족을.매매하는하는더러운인간들.같은것들.
같은민족이라고.입으로는.외치면서.하늘을.보는게.부끄럽지않느냐?
서벌넘들....
너로 인해 니 가족도 조금 있으면 수용소행이다...이 병신아......나중에 후회한들 소용없다.어서빨리 뛰자...가 정답이다.......
내가 누군지 아니?
이놈아.... 하느님 옆집 동생이다....하느님께서 나를 대신 하느님하란다.....글 만 보아도 뭐하는 놈인지 알지......어서 튀어....내일이 될지 모래가 될지 모르니까.......수용소가서 살기힘든것 알지......난 영원히 정은이가 지켜준다고 생각하고 있지?
그래 알아서 살아라.........
퀴즈
똥하고 된장하고 차이는?
바로 너다.....등신 인터넷할줄 알면 정보도 보고 할텐데 그리 또라이짓 하고 싶어 안달하는구나.....
정은이 나이가 28내외야...붕신아......80세먹은 노인네들이 굽신굽신...그렇게 겁나니?
얼마산다고........
- 1152634921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5-01-09 04:2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