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특작부대원들은 왜 보총을 |
---|
저러면 위급상황이 발생했을때 즉각 대응타격도 하는게 불가능할텐데 보통은 총띠에 메고 총을 파지한채로 배와 가슴사이에 옆으로 눞혀서 대기자세하는게 일반적인데 특이하네요 http://mblogthumb4.phinf.naver.net/20110701_43/saygoodtrip_1309502113084Hp6XV_JPEG/5.jpgtype=w2 보통은 링크에 나온 사진에 Patrol Ready (패트롤레디) 자세로 대기하다가 교전할때 바로 대응사격하는거로 아는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보세요. 지금처럼 군인들이 수색이나 습격 자세로 전진을 하고 있는데....갑자기 눈앞에서 적이 일어선다면 언제 어깨에 메었던 총이나 등에 졌던 총을 벗어서 대응하겠나요?
그러나 저 인민군들 자세는 눈앞에서 적이 당장 일어 난다고 해도 손만 그대로 내뻗으면 적을 총창으로 찌를 수도 있고 또 사격자세를 취하는데는 0,001초도 안걸린다는 겁니다.
그리고 저자세에서는 앞에 적이 있으면 순간에 엎드리기도 졸고 엎드려서 사격자세를 취하기도 좋습니다.
링크에 있는 사진대로 총을 휴대 한다면 ,,,적정이 갑자기 나타나면 총을 벗어야하는 시간이 필요하며 그시간이면 자기가 먼저 피해를 당 할 수도 있죠.
한국군도 같습니다.
분계선 순찰하는 군인들을 보면 총을 항상 등이나 배에 지거나 메는 것이 아니라 오른 손이나 왼손에 항상 쥐고 다닙니다...그러면 순간 대은 능력과 사격속도가 빨라지는거죠,
한마디로 국군 수색대와 같은 정찰부대가 은밀수색을 하니 활동성이 좋은 정글모(부니햇)을 주로 착용하는 것과 비슷한 이치겠군요
AK만든 칼라시니코프사 완전히 파산할번했던게 AK계열총 무단복제하는거 때문이었습니다.
AK가 명중률이랑 가볍다는건 프레스공법으로 만든 AKM (68식 보총)이랑 5.45미리탄 쓰는 AK-74(88식 보총)이지 원판 AK-47이랑 그거 쭐여서 만든 기관단총들은 명중률 훨씬 떨어집니다
요즘에 AK 소총보다 더 무거운 소총도 있냐?
명줄률?? ak 소총이 반충이 너무 세서 명중률이 소총 중에서 최 하 란걸 모르냐?
사격할 때 머리를 높이 안든다구?
멍충아...AK는 탄창이 커서 머리는 물론 어깨가지도 다른 소총들 보다 높이 든 다는 것을 와 몰라?..............
'ak 의 장잠은 탄알 구경이 커서 살상 능력이 높고 값이이 싸다는 것뿐이야...
못사는 나라들이 왜AK 소총을 쓰는지 알것지??
북한군 소총이 명중률 좋고 고장이 적고 분해 조립이 쉽다는것 아직도 모르냐?
총 무게는 대부분 다 비슷하고,,,,,,
ak가 나쁘면 지금까지 생명을 유지하고 있냐?
아직까지는 ak소총이 탑으로 있다는것 알기나 하냐?
유효살상거리도 길고 관통력도 좋고,,,,,,,,,,,,
한국군의 방탄복이 ak 소통탄을 막을수 없고 개선하여야 한다는것 뉴스를 보고도 그렇게도 생각이 없냐?
아,,,,,,,,,,,,따 ,,, 머리 아프게 이렇게 바보 같은 것들이 뭐 아는척 하면서 쓰레기 같은 글을 올리는것 보면 참 머리 아프다.
탑 좋아 하시고 자빠졋넼ㅋㅋㅋㅋ
너 혼자 탑 처먹어라 ㅋㅋㅋㅋ
그리구 이 사진들은 1970년대 북한군 사진이야, 첫번째 사진에서 나온 총은 1960년대 장비했던 분대기관총인데 1970년대초에 퇴역시켰어. 북한군의 계급장도 달라진게 언젠데 아직도 40년전 사진을 올리고 있어?
지금에 와서 보총잡는 자세에서 일부 변화가 있는데 일반적인 기동때에는 위 사진처럼 보총을 잡다가 긴급정황이거나 전투때에는 우리처럼 한손으로 총을 잡아. 유투브에서 북한특수부대훈련모습을 보면 돼.
북한이 1988년에 AK-74와 비슷한 5.45mm자동보총을 개발해서 특수부대와 기본부대들에 장비하다가 중지했는데 그 이유가 흥미있어. 이유는 오직 하나, AK-74이 갈숲이나 수림속에서 이동하는 목표를 도저히 맞히지 못했지. 알고보면 그 이유는 단순명백. AK-74이 아무리 현대적이어도 북한의 갈숲과 수림에선 무의미한 무기었음.
그래서 북한은 지금도 7.62mm자동보총을 기본무기로 한다. 최근에 스택형태가 달라진것 같다. 북한군영상에서 스택이 물병처럼 생긴 자동보총이 많이 등장함. 이런 총은 윗 사진처럼 잡고 다닐수 없음.
모르는 것이 정상이지요.
물론 누가 언제 어디에 살며 뭣을 했는가에따라 정도에 차이는 분명 히 있겠죠.
그러니까문제는 좀더 잘 아는 사람이 모르는 사람에게 친절히 가르쳐 주는것이 인간과 세상의ㅐ 이치이고 도리가 아니겠소.
그런데..님은 북한의 총을 좀 안다고 하여 뭐 그리 대단하다고 다른 사람들을 무식하다고 욕을 하시오.
무식한 사람은 바로 당신이요.
왜냐구? 초보적인 인간의 도덕도 못배운 무뢰한이며...
조그마한 배려심도 없는 짐승 같은 인간이며...
인간의 심성이라고는 조금도 찾아 볼 수가 없는 .....쓰레기이기 때문이여..
넌 일생 그리 살다가 그곳에서 죽어 까마귀 밥이 되어도 누구하나도 너를 불쌍히 여기지 않을 것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