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관련 일을 해보고 싶은데 도와주세요!!! |
---|
안녕하세요~~~ 무자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한국에 정착한지도 3년이 다 되가네요. 지금까지 열심히 살기 위해 한 해본 일이 없습니다. 그런데 제가 (다리 골절 후유증) 다리때문에 하던일을 못하고 중도에 그만 두게되였습니다. 집에서 걍 놀수도 없고 일을 해야 먹고 살아갈수가 있지 않습니까. 제나이 올해 32입니다. 그래서 부탁드림니다. 아시는 분들이나 지인들 중에 운전기사가 필요하신 분들을 알고 계시는 분들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제가 1종 보통 면허를 2005년 9월 달에 취득하였습니다. 운전 만큼은 스틱이든 자동이든 상관없이 잘 합니다.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보았는데 믿음이 가지 않습니다. 특히 운전 기사취업 같은 경우 취업대행업체들이 해주는데 회원비니 뭐니 돈만 받고..... 가슴아픈 사래가 있어서 인터넷은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 제 심정을 이해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취업하는 당사지의 입장에서는 그갓 돈 5~10만원이 무슨 대수겠습니까. 기꺼이 드리죠. 근데 돈을 받은 담당자들은 돈만 받으면 성의가 없이 어떻게 하나 건수만 채우려는 무 책임성 때문에 ... 그분들도 먹고 살아야지요... 그래서 누구를 탓하기 전에 자신부터 탓합니다. 그러니 운전기사가 필요하신 분들은 연락주시기바랍니다. 아니면 최소한의 정보라도 부탁드립니다. 어느 회사에 가야 제대로 취업이 가능한지요. 제 이메일은 69hds@hanmil.net입니다. 그럼 모두분들이 다 행복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여러분들의 도움을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개인차량 운전기사도 벼룩시장 보면 간혹구한다고 나왔을 거에요. 힘내세요.우리 동네에도 힘내야할 사람들이 정말 많네요.에구구..
서로 힘들때인데 힘을 주시니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람이 중노동에는 한계가 잇음다!
몇년하고 말 일이면 개안치만 몇십년할려면 어렵더라도 직업훈련소를 찾아서 기술을 연마하셔야 앞으로 살기가 쉽지않을까여?
그러면 중소기업 힘든일 안하시고 취업도 쉬울듯~~
무작정 기술없고 능력없음 암것두 못합니다!
그러니 알바하시면서 미래를 보시고 기술을 습들하세요!
홧팅!! ^^
감사합니다.
인터넷사회이니 인터넷에 너무 거부감 가지시면 이사회에선 경로당바/ㄱ에 자리가 없어요. 요즘은 경로당 노인들도 인터넷으로 메일주고받는다고 해요. 검색하면 몇천개도 넘는 운수회사가 나옵니다. 주소를 숙지하시고 선별적으로 면접을 보되 수수료선입금에 주의 바랍니다.
제가 관련 볍율 공부하며 지입차관련 자영업자들 수없이 마난보고 겪어도 보니 만만한 분야는 압니다. 3년운전경력은 한국 운송회사에서 초보로 봅니다. 보통 9년정도 부터 운전좀 했네 하는정도입니다.1존보통은 11,5톤까지고 그이상 대현트럭은 운전 자격이 따로 있습니다 대형면허,특수면허,등... 우선 이론저긍로 파악하면서 준비하세요. 저도 언젠가 자영업으로 운송회사 해봤는데 각오 잘 하고 둘어서세요. 그냥 벌겠다고 하면 빚더미에 깔려 고생할수 있어요. 트럭을 구입하는 문제는 더 심각.
곁에 있으면 진지하게 배워주고 소개도 시켜주련만. 댓글로나마 도움 되시길. 낙심마세요. 가장 무서운건 희망을 버리는겁니다. 님은 그 소중한 살려는 의지와 일에대한 희망을 가졌으니 대단합니다.
연이 닿으면 언젠가는 만나겠지요. 그럼 하시는 사업의 일익번창하심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그거 깨 돈 된다든되요..
돈되는 것 만큼 힘도 좀 들겠지만요//
중소기업 갇은 곳에는 운전 한대도 월급 그리 높지 못하지만
이것만 명심 하세요 한국인들의 보통 1종 보통 운전직 월급은 최소
180만 정도 라는 것을 .. 그 기준으로 잡으시고 택배 갇은 것은 200만 넘게 버는 걸로 알고 있어요 도움이 되시길 ...
제가 거하게 쏘겠습니다.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림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