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뉴스

상세
거지같은 북한 왜 부자인 남한 비난할까?
Korea, Republic o NKJOB 984 2008-07-28 08:44:33
자유북한방송 2008-07-27

[북한은 수백만이 굶주림에 허덕이는 인간생지옥]

북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중 하나가 꽃제비이다. 꽃제비는 영화 ‘크로싱’에도 등장한다. 평생 세수를 하지 않은 듯 땟국이 줄줄 흐르는 소년, 소녀 꽃제비들이 시장에서 땅에 떨어진 음식찌꺼기를 주어먹으며 다리 밑에서 새우잠을 잔다.

또 모기와 파리가 들끓는 시궁창 같은 지저분한 길거리와 골목마다에는 한끼의 먹을 것을 해결하기 위해 단속원들의 눈치를 살피며 음식과 물건을 파는 사람들로 붐빈다. 이들을 보면 사회주의 지상낙원으로 포장된 북한의 열악한 환경과 현실을 한 눈에 느낄 수 있다.

이들이 모여 사는 북한을 세계인들은 식량원조가 없으면 아사자가 속출하는 최빈국이라 부른다. 그런데 놀라운 점은 이 국가가 자신들이 못 사는 원인을 자체에서 찾는 것이 아니라 외부세계의 잘못으로 돌리고 있으며 잘사는 이웃인 남한에 대한 반감이 뿌리 깊다는 것이다. 어려서부터 받은 反자본주의, 세뇌교육의 영향 때문이라 본다.

그런데 북한이라는 걸인국가가 던지는 또 다른 놀라움과 의문은 이들이 잘사는 부자나라인 남한을 아직도 자신들보다 더 한심한 거지국가라고 주민들과 아이들에게 선전한다는 것이다. 남한이 잘산다는 것을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데도 말이다.

그들은 한국의 국민들이 미국의 식민지 통치 속에서 군사파쑈독재가 살판치고 기아와 빈궁이 휩쓰는 인간생지옥에서 헤매고 있다고 가르치고 있다. 그들의 교과서에는 여전히 남조선 아이들은 미군의 군화 발에 밟혀 죽고, 굶주린 어린아이들이 오물통에서 사과껍질을 주어먹는 인간생지옥이라 씌어져 있다.

왜 북한의 위정자들은 앞에서는 남북교류와 ‘우리민족끼리’를 외치며 민족의 도움을 받으면서도 뒤에서는 민족을 헐뜯고 음해하는 비열한 행위를 계속할까?

그 이유는 간단하다. 남한에 대한 환상을 가지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주민들이 남한에 대한 환상을 가지게 되면 그들이 가지고 있는 독재 권력과 모든 기득권이 외부의 힘에 의해서가 아니라 내부의 저항에 의해서 붕괴될 수도 있다는 두려움 때문인 것이다.

또 사람들이 남한에 대한 환상을 가지게 되면 300만이 굶어죽을 때 수억달러짜리 시신궁을 짓고, 상어지느러미에 고급양주만 드시고도, 줴기 밥에 통강냉이만 드셨다는 소위 위대하신 그분의 거짓말이 다 드러나기 때문이다.

그리고 한민족인 남한이 이렇게 잘 사는 동안 우리는 뭘 하다가 이렇게 거지처럼 못살게 되었으며, 누구 때문에 이렇게 되었는지 사람들이 따져 물을까 두려운 것이다.

북한의 어느 강연제강을 보면 남조선에 대한 환상을 가지는 것은 죽음의 길이라는 섬뜩한 문장이 나온다. 맞는 말이다. 남조선에 대한 환상은 확실히 그들에게는 죽음이요, 그들의 압제 밑에 죽지 못해 살아가는 절대다수의 인민들에게는 희망과 소생의 기쁨인 것이다.

북한이 가난한 깡패국가의 오명을 벗어던지고, 북한주민들도 남한 주민들처럼 자유롭고 잘 살기 위해서는 김정일 독재 정권을 제거해야 한다는 것은 인류의 보편적인 상식이며 7천만 민족의 간절한 바램이다.

김대성 기자lstarkim@naver.com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그러게말입니다 2008-07-28 09:25:17
    단합해야 할 남쪽을 더 멀리하고 다른 족속의 중국에 의탁하는걸 보면 참 알수 없군요.
    떼놈들이 얼마나 깨 고소해 하겠습니까?!
    자꾸 도와주려 하는 남쪽사람들은 자꾸 나쁜 사람으로 몰아가는 북한정치도 아이러니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플로베르 2008-07-28 17:18:10
    구구절절이 옳으신 말씀입니다...김정일만 제거되면 북한은 금방 잘사는 나라도 탈바꿈할 수 있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그런데,... 2008-07-28 17:22:51
    김정일이 제거 되어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만, 지금 당장 제거 되면 북한은 무정부 상태가 되고 혼란이 올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그렇게 되면, 호시탐탐 노리던 중국에서 침흘리며 달려들 가능성이 큽니다.
    남한정부에서 무슨 명분으로 북한에를 들어갈 수 있을까요?
    그럴수 있다 하여도 중국이 보고만 있을까요?
    이런 걸 생각하고 준비한 후에 김정일을 제거할 생각을 해야 합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뿌리새싹 2008-07-30 07:58:34
    맞는 말씀이긴 합니다만 . 김정일이 먼저 죽어야 북한이 잘 돌아가죠 ^^그리고 남한정부에서 무슨 명분이라.. 세계 는 알고잇습니다. 사우스코리아 노스코리아 전세계 어딜봐도 분단된 국가는 한국 북한 뿐입니다.. 이게 명분이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탈북자는 “장군님 피해 천만리” 간 사람들
다음글
방한 앞둔 부시대통령, 망명 탈북자 면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