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뉴스

상세
독재자의 “먹잇감”이 되여버린 북한 주민들
Korea, Republic o NKJOB 922 2008-08-06 07:58:20
독재자의 “먹잇감”이 되여버린 북한 주민들
자유북한방송 [2008-08-05 ]


북한과 관련된 여러 사건들은 언제나 빅뉴스가 되여 회자 되고 있다. 금강산관광객 피살사건과 이를 둘러싼 양측의 대응, 북한의 “대변인 성명”, “아리랑”공연, 등이 요즘 들어 언론에 오르내리고 있는 사건들이다.

흔히 그렇듯이 정치권에서 불거지는 많은 사건들은 누군가의 목적달성을 위한 베일에 싸여진 주도면밀한 각본인 경우들이 많다.(물론 아닌 경우도 있지만) 또는 의도화 되지 않았던 사건일지라도 그것이 누군가의 목적달성을 위해 악용할 가치가 있다면 서슴없이 먹잇감으로 이용되는 경우도 종종 본다.

그 극치를 우리는 김정일에게서 잘 찾아볼 수 있다. 분명 1인 독재체제임에도“사회주의”라는 허울 좋은 간판을 내걸고 반만년에 둘도 없는 악행을 김정일은 저지르고 있다.

그 일환으로 김정일은 자신만의 유일한 독재를 유지하기 위해 갓난쟁이가 첫발을 떼는 순간부터 대학교육에이르기까지 철저한 정치교육을 무상으로 받게 만들고 이것을 백성을 사랑하여주는 “장군님”의 배려라고 선전하고 있다. 독재를 실현시키기 위한 철저한 교육인 셈이다.

또한 북한주민은 고등학교를 졸업하는 18세기준 모든 남성을 중심으로 10년동안 군복무를 의무화 시키고 6.25전쟁의 남침을 강조하면서 “미제와 남조선 괴뢰도당의 전쟁 도발책동”을 막기 위한 군인들의 충성을 강요하고는 당과 수령을 위해 헌신한 현역 군인들에게 “노동당원”이라는 “고귀한 선물”(북한사람에게는 이것이 당이주는 최대의 선물이라고 생각한다.)을 하사한다.

오직 이 세상에 김정일만이 위대한 영도자이며 백성을 위한 위대한 선민정치가이며, 이 지구상에 북한만이 백성을 위한 “우리식 사회주의”를 고수하고 있으며, 남조선과 미국을 비롯한 모든 나라들은 백성을 못살게 만드는 자본주의 국가들 뿐이라고 모든 국민에게 가르치고 있다.

이것을 굳건화 하기위해 외부와의 모든 접촉을 차단하고(북한에는 중앙TV를 비롯한 모든 언론선전수단들을 철저히 보안감시 하고있다.) 하나밖에 없는 TV프로그램에서는 오직 김정일과 당의 선민정책만을 강요하며 이를 어길시 엄격한 처벌을 법으로 지정하고 있다.

즉 자신만의 유일한 독재정권을 위해 김정일이 만든 자작극이라는 말이다. 2천3백만이라는 북한주민을 독재를 관철시키기 위한 도구요, 꼭두각시로 만들어 버린 것이다.

따라서 이번 금강산 피살사건도 아직은 드러나지 않았지만 무엇을 노린 김정일의 자작극인지 숙지해 보아야 한다고 본다. 이번 “아리랑” 대 집단체조 공연도 외화벌이를 위한 수단으로 진행되고 있다. 나라를 위한 것이 아닌 오직 김정일 자신의 번영을 위한 유흥비 마련인 셈이다.

유흥비 마련치고는 그 수고가 너무도 가혹하다. 북한사람이면 다 아는 사실이지만 단 한 번의 집단체조를 보여주기 위해 6개월, 아니 그이상의 시간을 10만이나 되는 “꼭두각시”(참가자)들은 하루 한 끼 빵조각을 삼켜가며 대가도 없이 “헌신”하고 있다.

“아리랑”공연을 관람한 사람이면 모두 혀를 내두를 만큼의 기계 같은 맞물림과 현란한 춤사위에는 그들의 피와 땀으로 고스란히 녹아져있다. 그 고생을 하면서도 참가자들은 당과 수령을 위한 충성이라며 긍지를 가지고 있다.

자신들이 지금 얼마나 억울한 고역을 당하고 있는지 그들은 모르고 있다. 아니, 정확하게 그들은 그것을 충성이라고 교육받았다.

이렇게 김정일은 자신의 번영과 유흥을 위한 일이라면 그것이 독재이든 전쟁이든 백성들의 생명을 먹잇감으로 던져버리는 그야말로 미스터리 독재자가 분명하다.

탈북자 이샘 (2006년 입국)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조한국 2008-08-06 14:48:29
    김정일
    지구촌에 유일한독재자 정치사기군.
    북한주민들 이젠깨어나야한다. 더는속지말고 자유를위해 싸우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김형기 2008-08-06 15:04:32
    북한을 피로 물들게 하고 백성들을 굶어숨지게하는 김정일의 정치는 오직
    자기를 위해 수만은 사람들을 죽게하고 있습니다.
    김정일 개색끼 빨리죽어야 인민들이 행복하게 살수있고 김정일의 가족까지 모두 몰살시키고 독약을 쳐서 죽게 축근사람들이 힘을 써주세요!
    김정일은 빨리죽여 주세요 대한민국에 온 탈북자들의 한결같은 소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저샘아~~ 2008-08-06 15:47:01
    력사는 돈다고 치자!! 11년제 의무교육, 4~7년의 대학교육을 다 받게끔 해서 독재를 실시하는 북한의 얕은 수법은 너는 모른다냐!! 항상 사람들에게 좋게 한다고 정책을 좋게 만들어 놓고서 정치는 독재로 통치하는 북한의 수법때문에 아직도 북한주민들이 고생한다는거 잘 모른다냐?? 이 미친놈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인권위 외교통상부장관에 탈북자 인권보호 권고
다음글
배움의 권리 빼앗는 집단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