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뉴스

공지사항

탈북자동지회 최신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드립니다.

상세
[성명서] 민족의 배신자 한상렬을 규탄한다.
Korea, Republic o 관리자 3591 2010-08-21 20:13:00
이 나라를 일제에게 팔아먹었던 ‘을사오적’들도 낯을 붉힐 21세기의 파렴치한 매국노 한상렬이 70여 일간의 더러운 반역행각을 마치고 20일 버젓이 고향땅을 밟았다.
민족의 원수(怨讐) 김정일의 도발로 희생된 이 나라의 젊은이들 46명의 원혼이 아직 이 땅을 감돌고, 그 가족들의 슬픈 곡성이 멈추지도 안았던 지난 6월 10일경 한상렬은 몰래 숨어서 김정일의 품으로 기어들어갔다.

조선중앙통신에 따르면 한상렬은 지난 6월 인민문화궁전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명박이야말로 천안함 희생 생명들의 살인 원흉”이라고 떠벌였으며, 같은 달 30일에서는 한 기업소에서 연설을 통해 “미친 운전수는 끌어내려야 한다.”라고 발언한 것으로 드러났다.
배신자는 자기민족의 아들들을 무참히 죽인 김정일은 무슨 민족의 영웅처럼 추겨 올리며 더러운 아첨을 했고, 자기 국민들의 뜻으로 선 남한 정부와 대통령은 악에 바쳐 헐뜯음으로서 세계 앞에서 이 나라 국민들을 다시 한 번 또 망신시켰다.

남한의 한상렬을 지지하는 패거리들은 매국노 한상렬이 “단절된 남북관계를 잇고, 죽어가는 6·15공동선언을 살려내 민족의 화해와 평화 통일을 이루기 위함 이었다”고 감싸고돈다. 한상렬 같은 보잘것없는 매국노에게 민족의 화해와 이 한반도의 평화와 통일을 위임한 것이 남한민중 전체의 뜻인 것처럼 오도하지 말라.

한상렬의 더러운 배신행위는 그 무슨 남북관계의 개선이나 민족을 위함도 아니요, 평화통일을 위함은 더욱 아니다. 한상렬의 이번 행각은 철저히 자유대한민국을 김정일에게 가져다 바치려는 더러운 매국행각이었으며 북에서 저지른 그의 모든 행동과 발언은 철저히 민족배신행위였다.

“계림의 개가 될지언정 왜놈의 개는 되지 않겠다.”라고 외쳤던 박제상 같은 충신들이 살아온 이 땅에 어찌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도 모르는 한상렬 같은 매국노가 태어났단 말인가? 하늘을 섬긴다는 목사라는 사람이 어찌하여 하늘 무서운 줄도 모르고 김정일 같은 독재자에게 양심까지 팔아먹으며 이 나라의 젊은이들이 흘린 붉은 피와 고귀한 애국정신까지 더럽히려고 하는가?

북한민중을 굶주림과 독재의 구덩이에 처넣은 민족의 원수(怨讐) 김정일의 변하지 않는 ‘남침무력통일 야망’을 잘 알고 있는 우리 탈북자들은 자칭 ‘한국진보연대 상임고문’이라하는 한상렬의 반역행위를 절대로 묵과할 수가 없다. 언제나 그러했듯이 매국노의 더러운 반역행위는 정의의 심판을 받고야 말 것이다.

이 땅에 살고 있는 2만여 명의 우리 탈북자들은 정든 고향을 이별하고 전 세계를 떠도는 수만명 탈북난민들의 이름으로, 김정일의 독재와 굶주림에 죽어간 수백만 북한인민들의 이름으로 한국진보연대 상임고문 한상렬의 친 김정일 매국행위를 강력히 규탄한다.

2010년 8월 21일 사단법인 탈북자동지회
좋아하는 회원 : 3
행복 유렌 은하수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ㅋㅋㅋ 2010-08-21 23:22:35
    나는 이런 생각을 합니다.
    진보를 대표하는 한상렬 씨가 북한을 간건 상관없다
    생각합니다. 그런데 왜 북한을 가냔 말이죠.
    목적이 있을 것이고 평화통일? 우리민족끼리? 정말 좋은 말이죠.
    하지만 뭡니까 이게. 남한의 대통령이 마음에 안들어서
    북한에서 신랄히 비판했다? 상관 없어요. 그런데 왜?
    북한에 그것도 북한체제 와 김정일의 통치방식에 대해선 아무말도
    하지 않느냔 말이죠. 남한이 잘못이 있으면 북한은 잘못이 없단 말인가?
    나도 전주 사람 이지만 제발좀 전라도 사람들 망신좀 시키지 마쇼.
    어떻게 북한체제와 북한인민들 굶어죽고 있고 개판인 사회에
    대해선 한마디 말도 하질 않는 겁니까? 왜 북한을 같나요? 그런 용기도 없이 북한을 같나요? 남한을 까면 당연히 북한도 까야 형평성에 맞는거 아닙니까? 정말 나는 극우 극좌들이 싫습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ㅎㅎㅎ 2010-08-22 08:34:12
    전라도 중에도 전주와 남원분들은 양반들이죠. 가장 공정하고....

    나머지들이 맹목적 슨상신도라 그렇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맞아 2010-08-22 11:43:40
    열린북한방송 하태경대표는 98년도 중국을 방문했을 떄 북한인민들이 굶어죽는다는 사실을 알고 큰 충격을 받아 이를 알리고 인권운동을 하고자 열린북한방송을 창설했다고 합니다.히틀러보다 더한 이런 사실을 외면하고 북을 찬양하는 논리는 어디서 나오는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장어장수 2010-08-22 15:22:34
    북한인민들도 큰충격을 받았을거라 생각한다,이유는 북에서는 통치자김정일자체를 비판하는것 자체가 반역반동죄로 중죄로 처벌되지만 한상렬개목사의 발언으로 지도층 일부는 내면적으로 받았을 충격은 가히 상상을 ,,,
    그러나 아쉬운것은 개목사는 자신이 좋아한다는 김정일 품에서 살아야지 왜
    귀국해서 영웅처럼 행동해야하는지? 미친개는 그저 복날에 몽둥이로 조패야 되는데 아쉬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행복 2010-08-22 16:00:15
                        
    동지회의 시의 적절한 성명 발표와 그 내용에 무한한 지지를 보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핑크공주 2010-08-22 16:31:02
    한상렬이는 아마 개인적으로 영웅이 되고싶은가보군요 북과남 관계없이 자기를 들어내고싶어그런 쇼를 한것같아요 정말 찬양한다면 북에서 살지 왜그지 한국으로 들어왓을까요 이런 정신상태가 안좋은 인간들이 머리에 뭐가들었을지 안봐도 뻔한거죠 통일이란 제목아래 미친개처럼 행동하는 인간은 북한에 무료 택배로 보내드리고 싶어요 많이 찬양하며 살라구요 미친놈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독목사 2010-08-22 16:44:48
    목사라...피의 향연을 즐기는 북한의 김정일 마귀새끼와 한몸뚱아리가 되여 민족을 우롱하다니...가히 목사답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rotorl 2010-08-23 10:55:04
    볼거 없다 개새끠 죽이자
    인간 쓰레기 위선자 탈쓴 개쓰레기 새긔
    죽여라 죽여라 심판은 말라죽을 하나님에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룡 2010-08-23 11:07:19
    한상렬은 김정일 똥을 받아먹는 똥개이다. 똥개는 주인에게 아무리 아부해도 결국 키워서 잡아 먹히는 신세이다. 이번에 한상렬이 북한에가서 아무리 꼬리치며 김정일에게 아부 했지만 김정일은 똥개를 만나 주지도 않았고 그야말로 똥개 취급을 해서 남한에 보낸것이다. 그가 영웅처럼 날뛰지만 한상렬은 김정일의 똥개 똥개, 똥을 받아먹는 똥개일 뿐이며 만일 김정일에의해 통일이 된다고 가정하면 즉시 잡혀먹힐 똥개일 뿐이다.

    한상렬을 영웅취급하려는 남한의 일부 추종세력들도 결국에는 깁정일의 똥개 신세일 뿐이다. 한상렬이 내려오는날 그를 환영하려고 임진각에 모인 200 여명의 사람들은 한상렬과 함께 이나라에서 살 자격이 없는 김정일 졸개들임을 자인하고 북한으로 스스로 가서 살아라.
    김정일은 수백만의 주민을 굶겨 죽이고 있으며 종교인들을 학살했고 모든 종교를 탄압함으로써 사악한 사탄으로 세상에 그 이륾을 날리고 있는데 거기에 목사의 감투를 쓰고 가서 사탄의 똥구멍이나 핧고 돌아온자를 영웅시하는 무리가 있다면 그역시 김정일 똥개 수준이 아닐수 없다. 그러니 신성한 국민의 나라 대한민국에서 살 자격이 없는자들이니 스스로 북한에 가서 사는 것이 정답이다. 좌익세력중에서 김정일 똥개에 속하는 좌익은 대한민국에서 감옥에 가던지 아니면 북한으로 가라.
    김정일을 추종하지 않는 좌익은 나라를 발전시키는 일에 도움이 됨으로 모든 좌익을 욕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종북 좌익세력들의 선전 선동에 동조하여 자기도 모르게 김정일 패당과 같이 행동하는 사람들은 변명의 여지 없이 김정일 똥개로 전락된다는 것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ㅎㅎㅎ 2010-08-23 11:50:16
    같은 이유로 왜 남한에왔다가 북한으로 다시 월북한 탈북자들에 대한 성명은 발표하지않나요? 이곳에 며칠전에 글이 올라와있었고 어떤 단체에서도 탈북자들이 북한으로 돌아간 사실을 알고있던데 말이죠. 그 사람들이 북한에 가면 예전처럼 수령님 만세 외칠텐데 그들에 대한 어떤 성명발표정도는 해야 하지않을까요? 하지않는 이유는? 그들은 탈북자이기때문에? 탈북자에 대한 이미지가 나빠질까봐? 왜 굳이 이념적인 논쟁에서 탈북자단체들은 빠지지않을까요? 스스로 이젠 거듭나서 빨갱이가아니라고 외치고 싶은건가요?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나요? 난 그게 궁금할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막사람 2010-08-23 13:12:12
    ㅎ놈 또몇날살지못할소리 하는군 너뭐하는놈이게
    상열이 팬이돼여날뛰나 그놈에게서 돈이라도받아묵었나?대한민국와서 개목사들 많이만나 봤는데저런놈의 똥목사 첨보거든? 물론 현정부가 맘 안들어도 늬들굶어죽게는 안했는데 배때기부르고 살만치 다살았으니 개정일을 만나고싶었다.이거잖아?
    그똥목사는 듣지도 못한게 이름을 남기고싶어 거기까지갔은즉 똥개목사이름만 남기게되였다.알겠나?이똥개새끼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꽃오리 2010-08-23 13:34:42
    그만, 싸울건 없고 나라가 생겨서 나라팔아먹은 사람 이제는 몇인가요?
    한상렬이 위선자의 탈을 쓰고 북한에가서 개나발을 불어댈때 그 가소롭고 너무도 뻔뻔스러운 낯을 들고 어떻게 또 남한으로 왔을까요?
    예전에 임숙영씨와 문익환 목사처럼 한다는것이 그만 반역으로 되어, 참 불쌍도하지, 시대가 지금 어떤 시대냐?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유렌 2010-08-23 22:26:35
    참으로 옳은 말입니다.
    한상렬의 행동은 확실히 매국행위인데 말이죠.
    국가반역죄감이죠... -ㅅ-d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딴날당 2010-08-24 09:46:07
    이 씨벌넘덜이 북한에다가 쌀을 보내자구 개 삽질을 하구 있는데 미 친거 아냐 바다에 죄다 버릴 지언정 북한에다간 쌀한톨두 보내선 안덴다 이 미틴 딴날당 씨벌늠덜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수룡 2010-08-24 11:34:28
    북한에 쌀을 지원하겠다는 안상수와 이회창은 정신을 차려야 한다.
    지난 10년 좌익 정권의 전철을 되풀이 하려는 것이가???

    북한에 대한 옳바른 생각을 정립하고 그에 맞는 정책을 내 놓아야지 죽도 아니고 밥도 아닌 어정쩡한 입장이나 발표하면서 갈팡 질팡하는 정치인은 정치인도 아니다.
    현 북한은 핵을 가지고 서울을 불바다로 만들겠다는 우리의 최대의 적이며 현재 우리는 평화상태가 아니라 일시 정전상태이며 얼마전에 북한은 우리의 군함을 동강내고 우리해군 46명을 수장시킨 원수라는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그런원수에게 식량을 주자는것은 제 정신이 아닌 자들이거나 적의 추종세력일 가능성 까지 고려해야 한다. 더우기 유엔 결의에 의해 북한에 제재를 가하고 있는 시점에서 그런주장을 하는 것은 어느모로보나 부당하기 그지없다.
    이들은 마치 북한 백성이 불상해서그런다고 하지만 북한백성은 북한정권이 책임을 져야지 왜 대한민국이 나서서 해결하려 하는 가
    북한 정권에게 아무런 사과도 받지 못한 상태에서 북에 다시 원조하는 것은 원조가 아니라 조공을 바치자고 주장하는 것이다.
    여당에서 현정부의 정당한 대북정책을 뒤흔드는 일은 중단하고 통일부의 입장을 옹호하고 북한의 사과와 재발방지 대책을 세우는 사업에 적극 노력하기 바란다. 통일세도 반대한다. 통일비용을 축적했다가 어느날 노무현 같은 좌익정부가 들어서면 그들이 무모하게 북한에 퍼줄것을 생각하면 소름이 끼치기 때문이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순신제자 2010-08-24 16:31:41
    북한 정권에 쌀과 비료를 주지 말고, 그 돈을 탈북자 및 탈북을 하려는 북한 주민에게 지원하는 것이 마땅합니다.
    이것이야 말로 가장 합리적인 것이지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개목사 2010-08-24 11:49:08
    한상렬인 쳐 죽여야 마땅하다 기독교가 이땅에 영원히 사라져야 대한민국에 번영이 온다 개 잦같은 기독교 이땅에 영원히 업어져라 개독교가 지구상에 사라지는 그날이 올때까지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탈복자 2010-08-24 11:52:23
    들두 지 꼴리는 대루 북한 왔다 갔다 하구 돈두 붙이는디 상렬이라고 왔다리 갔다리 하지 말란 법 있어?? 그럼 북한에 돈 부쳐두 보안법 위반이고 북한 들락 달락 걸려두 다 보안법에 걸리는데 법이 형편성에 어긋나면 누가 믿구 따르 겠어 안구래?? 10새덜아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순신제자 2010-08-24 16:29:42
    한심한 사람, 북한에 갔다는 그 자체가 문제가 아니라, 북한 김정일 체제를 옹호하는 행동을 하는 그 자체가 문제라는 것이지요.
    북한 김정일 체제가 왜, 어떤 합리적인 이유로 옹호할 수 있는지 제대로 표현을 하지 못하는 한상렬이 문제라는 것이지요.
    누가 보아도 한상렬의 행동은 비난받을 수 밖에 없지요.
    조목조목 한번 말해 보세요. 한상렬이가 정당성을 인정받을 근거를 말해보세요.
    김정일이가 한반도의 우리 민족에게 어떠한 좋을 일을 하였는지를 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wkdbek 2010-08-24 13:36:59
    나라를 철창없는 감옥으로 만들어버리고 온국민을 굶겨죽이고 인간의 목숨을 파리목숨만큼도 안여기고 오직 저하나의 야망과 배를불리는 파렴치한이 통치하는 북한이 그리도 좋으면 거기서 살지 이나라에 대해 입에 게거품을 물면서 얼토당토않은 온갖망발을 다지껄인 역적은 이나라에 왜돌아왔느냐?북한에태여났다면 너는 그일하나로 너만이 아닌 너의 온가족과 친인척까지도 멸족되였을것을.. 저런자는 반드시 죄값을 받아야한다 .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이순신제자 2010-08-24 16:24:38
    한상렬을 비난하면서도 영웅이라고 말하는 것은 이상하네요.
    다들 표현방법에 문제가 있습니다. 물론 입장에 따라서 다르지만 그럴 때는 분명히 입장을 밝히면서 영웅이나 배신자라는 용어를 붙여야 합니다.
    즉, "김정일 패륜아의 영웅" 또는 "민족의 배신자" 등으로 말입니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근본은 2010-08-25 15:48:30
    개독교 이 개쌔끼 덜이 문제임 개목사 개 장로 .. 이 10쌔끼 덜이 나라 망쳐 먹구 있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가자가자 2010-08-28 10:29:39
    엉털이 묵사 묵사해버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졸업 2010-08-30 12:17:21
    나쁜놈의 개 한상렬은 감옥도 넘 아깝다.

    한국감옥은 북한사회에비하면 너무너무 살기좋고 편한곳이다.

    한국인은 이말을 다 이해하긴 어렵겟지만 탈북자들은 잘알것이다.

    그러니 <개 한상렬 >은 한국의 감옥보다 북한으로 쫓아버려 북한에서 살아

    보게하는것으로 입방아를 떤값을 받아내야한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유은희 2010-09-06 15:19:17
    이명박정권이 싫으면 그냥북한에서 살지 왜그지 싫은 나라로돌아왔나말이여 그렇게하면 영웅이나 될거라고 생각햇나보지 참 어리석은놈! 늙으니 노망이났나보네 목사는무스? 한상렬같은 목사 1명더있으면 교회는 문닫아되겠네요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피델 2010-09-09 21:41:48
    참, 병신도 가지가지하다더니.근20년 남한과 북한 두사회현실 비교하면 너무도 뻔한것데 3살난 아이도 느껴보는 이현실을 알면서 왜 북한에 갔게나요, 뻔하지요, 이땅에서 장애인보다 더못한 자신을 알게되여고 죽기전에 병신보다 못한인생을 다소나마 알아줄 땅이 북한이라고 생각하고 가서 병신처럼 옳지않는 그들의 비웃을 맞추며 헤벌쭉하고 결국은 병신영웅칭호를 받아서라도 자기만의 세계인 병신세상에 알리자고 했겠지요,참 더러운 병신새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 아리송 2010-09-12 00:00:58
    남들은 북한에서 몰살겠다고 남으로 내려오는데 미친개 한상렬이는 북한 김정일이 좋다고 그의 똥을 할고 그러는데 너는 북에서 살아라 제발 물을 흐리지 말고 북으로 으로 탈남하지 그러냐 제발 북으로 가서 살아라잉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ㅎㅎ 2010-09-12 02:56:16
    피델 참 또라이도 다 있네. 문익환 목사는 화해무드 속에 가기나 했지, 상렬 역적놈은 지네 젊은 군인 떼죽음 시킨 지 얼마나 됐다고 지랄 발광을 하며 북으로 가 역적행위를 하는가 말이다.

    귀가 있고 눈이 있으면 그 인간이 북에서 한 발언을 다시 확인하기 바란다. 정신적 불구자이자 노예적 인간아~ 사이비종교에 빠지면 정신을 잃는다고 하더니 정말 사이비 교주의 노예들이 쬐끔 있긴 하군... 주로 어느 동네인지는 모르는 바 아니지만~~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한이불 2010-09-13 11:19:05
    한상렬이는 남북한주민들의 현실을 외곡하고 오직 김정일한데만 발라맟추려고 그린네나는 온갓아첨으로 대한국민의 자존심을 상실하고 북한주민들을 기만한 사귀협잡의 목사이다 이런자는 목에 쇠갈구리를 꿰서 광화문광장에 1년간 매달아야 한다 상렬이 등신같은놈 하필이면 온국민이 북한정부에 치를떠는시기에 고용간첩들에게 이용당해 영웅행세 해보겠다고 북한으로 가다니 물때를 잘못만난는지 아니면 적절한시기에 이용당했는지 아무튼 국정원은 한상렬의 배후에 있는놈들을 모조리 찿아내여 처단해라 안그러면 이나라가 태평성부르다가 북한에 처참하게 먹힌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북한사람 2010-10-05 21:45:40
    한상열은 대세를 볼줄 아는 지혜로운 사람입니다. 그를 비난하지 마세요.
    김정일은 이천만을 노예로 만들고도 21세기 위대한 태양으로 찬양받고 있는 위인임이 틀림없고, 그 밑으로 기어들어가는 한상열이야말로 아주 영리하다고 볼 수 있죠~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dnwn 2010-12-02 20:54:51
    한상렬은 죽여야합니다
    미친놈!!퍼줄려면 니거퍼주던가대한민국에 온탈북자도 먹구살아야한다
    북한의 정일이퍼주려면 니거퍼주고 죽어라
    당연이 죽어야하는 인간이다 살아도 인간축에 못가니 차라리죽는게 낮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나라님 ip1 2010-12-20 10:24:44
    한상렬은 한민족을 우롱하고다니는 미친 승냥이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합동결혼식 대상자 모집합니다.
다음글
사이트 작업 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