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착지원

교육정보

상세
쇼핑몰디자인과 운영관리(웹디자인) 교육생 모집 - IBI국제비즈니스교육원
Korea, Republic o 관리자 2665 2009-09-09 10:49:49
IBI국제비즈니스교육원(구 대성직업전문학교)에서 쇼핑몰디자인과 운영관리(웹디자인) 교육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컴퓨터교육이나 홈페이지 제작, 쇼핑몰운영 등에 관심있는 분들은 모집내용을 참고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쇼핑몰이란 개인이 온라인 컴퓨터에서 물건을 팔 수 있는 상점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본 교육과정은 기초부터 진행하며 누구나 열심히 교육에 참여하면 쇼핑몰 창업까지 기획 및 운영과 관리의 전반적인 내용을 습득하여 개인이 창업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요즘, 연예인들의 쇼핑몰이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적은 비용으로 창업까지 가능하며, 운영자(관리자)의 시간과 노력에 따라 적은 자본으로 성공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과정 개요
과 정 명 : 쇼핑몰 디자인 및 운영관리
기 간 : 2009.9.28 ~ 2009.12.24(3개월)
시 간 : 1일 8시간(월~금) 기초부터 운영까지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지 원 금 : 교육비 무료, 교재 무료, 수당(월 11만원지급)
자 격 증 : 국가 공인 자격증 취득 과정
제출서류 : 구직등록필증, 반명함사진 1매, 우체국통장사본, 신분증사본
참가자격 : 누구나 가능
모집인원 : 20명 정원
교육장소 : 서울 종로구 숭인동 280 진선빌딩 5층 아이비아이(1,6호선 동묘앞역 4번출구 50m)
기 타 : 본 교육과정 수료후 3개월이상의 교육과정을 수료하면 통일부 직업훈련장려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기존 6개월이 안되어 장려금을 받지 못한 분들도 자격이 됩니다.)

접수 및 문의
담당자 : 김은정
전화 02-2231-6412 / 홈페이지 http://www.intoedu.co.kr

* 본 교육은 국제비즈니스교육원(구 대성직업전문학교)에서 운영하는 과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통하여 창업의 기회를 만드시길 바랍니다.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여명학교에서 신입생을 모집합니다
다음글
6기 취업지원 프로그램 교육참여자 모집안내 - 한반도평화연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