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금천/구로구> 한국 생활 정착(영어/중국어/ 한국어/컴퓨터 )에 도움주고 싶습니다 |
---|
안녕하세요. 저(25세/여)는 중국 연변 조선족입니다. '이만갑'을 보고 한국에 계시는 여러분들의 한국 생활 현황을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습니다. 탈북하신 여러분들 한테 조선족들이 좋은 이미지를 남기지 못한 부분에 대하여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 나쁜 사람인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저는 중국에서 한국 대기업에 출근하였고 한국 문화도 많이 접촉하였습니다. 가족도 친구도 한국에 많지만 나서 자란 곳을 떠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데 시간이 한참 걸렸고 지금도 마음 한 구석은 텅 빈것 같은 느낌입니다. 여러분들도 한국에 정착하고 생활하는데 많이 힘들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저는 돈 많은 부자도 아니고 재간 많은 사람도 아니지만 따뜻한 마음을 소유하였습니다. 인연이 닿는다면 여러분과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비슷한 체제에서 생활하여 여러분들과 조금이나마 공감대를 갖고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학 전공은 영어와 국제무역이고, 일년 동안 IT프로그래밍을 하였고, 한국 증권회사에 3개월 동안 출근 하였으며, 현재 무역회사 근무중입니다. 필요하시다면 저의 미약한 지식이나 스킬, 저의 친구들과 교수님들을 공유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영어나 중국어, 컴퓨터에 관심이 있는 분들, 친구가 필요하신 분들 저한테 연락주세요. 저의 마음으로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열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월선 올림. (같이 밥먹고, 도서관 다니고, 공부하고, 쇼핑하고, 등산하고 영화 보고...특별하지 않지만 이런 저와 친구 하고 싶은 분들도 아래 메일 주소로 연락주세요. yuexian0207@hotmail.com)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참으로 구질구질 하게 노시네요,
그런데다가...뭐라구요?
글 남기는 곳마다...<욕글달면 바로법적조취취할것입니다.> ???????
어디 한번 법적조치 취해보시죠.
뭐 이런 것두 사내라구....
범 없는 골안에선 시라소니가 왕노릇 한다더니....
진짜 사내놈들은 모두 어디가서 술독에 빠져 죽어버렸는감?????
탈동회에서 이렇게 좋은 댓글을 보기도 힘든데요...
일반인님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