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북자들을 이용해먹으려는 행위... |
---|
저는 이사이트에서 더이상 북한 식량지원문제를 가지고 탈북자들을 이용하는 행위는 삼가했으면 합니다. 탈북자들의 의견을 듣는게 북한에 살다온 사람들이기 때문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마치 의견을 물어보고 자신들과 답이 맞지않으면 그다음부턴 마치 자신들이 북한에서 경험한 사람처럼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이사이트에서 식량지원을 논의해놓고 마치 탈북자들때문에 식량지원이 어려운것처럼 여론을 오도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탈북자들이 반대하건 찬성하건 어차피 탈북자들과 무관하게 처리될건데 이젠 더이상 이문제에 탈북자들을 들먹이며 자극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특히 개리님 다른 사이트에서 논의하시죠. 그리고 한국사람들과 토론해 보세요. 어차피 탈북자들 의견 무시할건데 여기서 토론하지 마시고 탈북자들을 더이상 이용해 먹는 일이 없으면 합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 정신적으로나 여러가지로 이사이트에서 탈북자들이 서로 의견을 교환하면서 위로가 되는 공간입니다. 점점 사이트가 이상하게 흐르는게 좀 불편하군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요즘에 남에서 쌀이 남아돈다고 하고있고, 북에서는 식량부족이 심화되고 있고, 거기에 일부 대화를 모색하는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때에 지원에 힘을 실어주면 북 주민들은 물론 탈북자들의 위상 제고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렇게 욕먹으면서 이곳에 드나들면 뭐가 생기나요
그렇지 알바비가 생기거나 김정일 훈장을 받거나 뭐가 있을것 같네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시민단체 아니면 전교조의 악질 공산주의 조직원일겁니다
말도 되지도않은 말줴치고있네
그런말하면 탈북자들한테좋은 소릴들을가해서 별 교활한 술책을 다쓰는군
넌여기서 꺼져라
너말듣기도이젠 구역질이난자
남쪽에서는 '줴친다'는 표현은 쓰지 않습니다. 소리를 '외친다' 라는 표현은 쓰는데 이는 좀 다른 뜻 같기는 한데..웨친다란 표기도 없습니다.
'또라이'란 욕도 배우셨네? 아마 돌아이란 말에서 나온 것 같은데, 꼴통이라고도 하지요...극우 꼴통이라하면 북을 욕하고 맨날 전쟁하자고만 하니 사고가 극단적이고 도저히 대화가 안되는 꽉막힌 부류를 의미합니다. 그들 스스로는 자칭 보수 우익이라고 하지요..
왜 이사이트에서 꼭 그문제를 토론하려 하는가요?
이젠 그만 합시다. 여기는 우리 탈북자들이 한국사회에 정착하는데 어려움을 서로 토론하고 정보를 교환하고 정신적 안정감을 위해 마련되 공간입니다. 이젠 그만하는게 님을 위해서도 좋을겁니다.
더이상 탈북자들을 들먹이지 마시고 자신의 공간으로 가세요.
일자리를 구하는데 어떤 어려움과 경험, 재테크경험,등 다양한 정보가 교환되고 고민이 해결되는 형제같은 사이트가 되길 원합니다.
사람목숨을 파리목숨처럼 여기는 정권에 무슨 지원이 간들 제대로 백성들을 위해 쓰겠냐?
생각좀 해보고 살아라. 네가 지원주고 싶어하는 북한당국이 바로 그런 정권이다.
- 몽실몽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09-09-13 19:44:40
왜 국민의혈세로 정일이 살리자고 하냐
세계에서 가장 야만적인 정권에 식량을 지원하자고....!
정일이살리고 북한정권 살려서 인민들을 더욱더 처참한 생활을 강요할려구...정일이와같은 북의 야만정권이없어져야 인민들도 개혁개방으로 잘살수있는거야
정일이있는북한은 미래를 장담할수가없거든....
국부유출이라는 면에서 본다면, 되지도 않는 영어배운다고 외국에서 백억달러 가까이 써대는 꼴통어학연수생을 막는거가 우선인듯요..
몇만톤정도는 북한인들이 충분히 먹을 식량이 안됩니다. 극도로 부족하긴 매일반이죠..
파쇼 김정일 정권의 존립이 몇만톤의 식량에 좌우 되는것은 아니겠고요..그것과는 별개의 문제입니다.
그리고 북한과 남한이 공통생존단위라는 것을, 보이는 명분을 쌓을려면 일정량은 지원을 계속해야하겠고요..
일반인들보다 사유를 좀더 총체적으로 하는, 학자들이나 국가를 운영하는 정부관료, 정치인들이라면, 그것에 대해 아마 원칙적으로 동의할것입니다.
왜 철딱서니없이노냐
너도 이싸이트에서 먹이감이되고싶지않거들랑 ..쪽~~~~~~빠져줄래
이놈아 얼른 꺼지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