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이 북한 먹는다는 주장에.. |
---|
중국이 북한 먹는다는 주장에.. 제게 기억나는대로,, 전에 있었던 어떤 탈북자(두목님)의 의견을 옮깁니다. 북한백성들은 자존심 하나로 살아온 사람들입니다. 옛날에는 북조선이 중국보다 잘 살고 우월했다던지,, 중국을 깔보는 자존심이 있습니다. 그런데 김정일이 중국에게 북조선을 넘긴다고하면,, 대 폭동이나 혼란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김정일정권 그들 스스로도 너무나 잘알고 있습니다. 그러하오니, 중국에 북조선을 팔아버린다는 말은, 탈북자로써 볼때에 현실 불가능한 소리인것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김정일에게 김대중의 햇볕같은 대북지원을 안하면 북조선이 중국에 넘어간다는 의견에 대해서,, 예전에 두목님(탈북자님)이 그렇게 답변 하셨던 기억이 납니다. 제 생각으로도, 그렇게 우리민족끼리이니,,사상전쟁 이념무장을 해온,, 북한 정권입장에서 가능한 카드가 될수 있을까요? 탈북자님들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꾸뻑~~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 bada333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2-18 14:57:38
한국사람들과 얘기를 할라치면...
한국사람들의 아이큐는 상당하게 높다는것을 인차 알수 있으며... 한국분들의 똑똑함에 탄복하지 않을수밖에 없다.
중국이 조선을 먹는다???
이런 생각을 할수 있는곳은 세상에서 한국인들밖에 없는것 같다.
역시, 아이큐가 높고, 똑똑한 사람들만이 생각해 낼수 있는 문제인것이다.
화이팅~~!
남한의 미군은 태평양 건너에서 왔고 남의 경제력이 커졌으니까 문제가 적지만, 북중은 긴 국경을 맞대고 있으니 훨씬 위험한 겁니다.
김정일 사후에 북에 중국의 식민정권이 들어선다는 것은 과거 및 현 정부 공통이 판단인 것이죠.
이명박 대통령도 '북이 중국 식민지가 된다...' 공개 우려했었지요. 이를 막기 위해서 중국에 대항한 북진 흡수통일 방안인 <부흥계획>을 작년 말에 마련하고 공개 했었드랬습니다.
지금이 19세기 입니까?
중국이나 남한도 북한을 깔고 앉을 그어떤 국제적 명분이 없습니다.
북한은 엄연히 유엔에 가입이 된 당당한 주권국가입니다.
북한을 먹으면 중국은 세계적인 고아가 된다는 것을 그들은 잘 압니다.
둘째로 중국은 유사시에 북한에 저들에게 충실한 정부는 세울지언정 불덩어리 같이 삼키지도 못할 북한을 절대 먹지 못합니다.
북한을 먹으면 지금 조용한 연변 조선족들까지 적으로 된다는 것을 그들은 누구보다 더 잘 압니다.
세째로 북한 사람들 자체가 중국을 원하지 않습니다.
지금도 김정일 한놈이 반대 할뿐 일반 간부들과 국민들은 남한을 더 좋아 합니다. 한마디로 형제란 것을 알고 있슴니다.
그리고 수많은 이산가족동포들과 탈북자의 가족들이 북한에 있습니다.
그러고 중국놈들이 제놈들의 이익을 위해 한반도 통일을 반대한다는 것도 북한사람들은 누구나 다 압니다.
그 외에도 여러가지 조건이 더 있으나 .....
...............
지금 김정일도 중국이 미우면서도 국제적인 지지자와 동맹자관계 유지를 위해서 가면을 쓰고 중국과 놀 뿐입며...
또 남한과 미국을 압박하기 위한 카드로 중국을 이용할 뿐입니다.
즉 북한과 중국은 저들의 처지의 공통성으로부터 출발하여 서로가 서로를
이용할 뿐이지 ... 진정한 도움 같은것은 원래부터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겁니다.
중국도 북한이 다 되어간다는 것을 압니다.
진짜 의사는 전혀 가망이 없는 환자에게는 고급약을 쓰지 않습니다.
중국놈들이 어떤 놈들인데 다죽어 가는 김정일에게 100억을 준단 말입니까?
도로나 딱고, 다리나 놓고.. 철길이나 보수 한다고 하여 북한의 목숨이 더 연장 될것 같습니까?
.........................
마지막으로 위에 개리 님이 북한이 중국의 식민지로 된다고 억지를 부리는데... 만약 북한에 중국의 식민지 정부가 선다면 그것은 북한의 민주화를 더욱 빨리 앞당기는 계기로 될 것입니다.
북한사람들을 모르면 <개리> 같이 한심한 소리를 할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중국이 북한을 먹어도 된다는 여론조성을 위해....
가난한 북한이 자기의 힘으로 경제를 살릴 형편이 못되 누군가의 힘을 빌려야 할텐데 지금 상황에서는 북한의 숨통을 쥐고 있는게 중국이고 북한에서도 김정일이 뒈진후에도 자기들의 기득권이라든지 체제를 인정해줄 나라가 중국뿐이라고 생각하니 어쩔 수 없이 중국에게 많은 이권을 줄겁니다.
자기들의 기득권이라던지 소수의 이익을 위해 제것을 국제시장 가격에 맞지않게 헐값으로 중국에만 유리하게 던져준다면 식민지일게고 중국에 먹힌거나 같은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