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를 욕하는 사람들에게 |
---|
기독교를 마약으로 흉보던 공산당의 말로가 어떤지요. 안믿는 사람보다 일반적으로 어떤지요. 선진국은 거의 다 기독교국가, 한국의 교육문화의료는 다 기독교선교사들에 의해 오늘에 이르렀음이 역사. - 나쁜 점만 보는 것이 공산당이고 좌적인 경향. 완성되지 않은 인간을 깍자면 무궁하지요. 기독교인도 사람, 신은 아니기에 결함은 물론있지요. 그러나 비교인보다 못하다고 보는 것이 못한 사람이겠지요. 결국 자기자신이 파멸한 결과가 공산당. 특히 북한의 말로를 생각해보시면서-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비교인이면서도 도덕적이고 타인을 위해 노력할 수 있는 인간의 정신이 더 훌륭하고 거룩한 것입니다. 천국의 열쇠를 얻기 위해, 신의 칭찬을 받기위해 하는 행위는 글쎄??? 격이 떨어진다고나 할까요???
다만, 북한 동포에게 <해방>과 <자유>가 주어진다면...
저는 그 누구라도 손 잡겠습니다.
지금도 있는, 최소 15만명의 북한 정치범 수용소의 수용자들에게 해방을....
종교는 종교일뿐. 논리를 비약해서 궤변을 만들지 마십시오.
일본은 먼가요? 또 중국은요? 세계 경제 대국들이지요??
나쁜점만 보는것이 공산당이고 좌적인 경향이라는 말도 얼마나 웃기는 말인지 아시나요? 당신은 좋은점만 보시나요? 좌적인 경향이 대채 먼가요?
민주사회는 다원화된사회로 많은 사상이 있습니다.당신의 정치적 사상적 이데올로기와 다르다고 공산당이나 좌파로 매도해버리는 자체가 공산당적인 발상입니다. 공산당이 일당 유일당체제로 비판을 용납하지않기때문입니다.
이런 연유로 기독교역시 기독교의 폐해에 대하여 누가 말하면 빨갱이니 사탄이니 좌파니 어쩌니 하지요? 목사가 자식에게 대형교회를 물러준것과 김일성이 김정일에게 정권을 물러준것과 머가 다르며 대형교회 목사의 치부를 비난하면 그 추종자들이 이성을 잃고 난리치는것과 김정일을 비판하면 그 추종자들이 잡아 죽이는것과 머가 다르며 대형교회 목사들이 호의호식 하면서 그 자식들 유학보내고 배불리 먹는것과 김정일이 배불리 먹는것과 머가 다릅니까? 예수라면 저런 목사들에게 머라고 말하셨을까요??
기독교인이라면 자기 자신과 자신이 속한 기독교인들에 대해 비판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파티마 예언의 내용 중 일부가 그러하고 이민복님도 인정하듯이 문제는 신을 빙자한 일부 사람들의 그릇된 행동들일 것이며, 일부 기독교 신자들의 잘못된 행실을 두고 기독교 전체를 싸잡아 비난하는 것도 이에 해당되겠지요.
제 개인적 생각으로는 우리나라 개화기에 기독교 선교사들이 현대식 교육과 의료분야에 끼친 공로는 인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것이 있다면 우상이라는 관념론에 사로잡혀 단군상을 파괴하는 반민족적 행위를 일삼는 일부 기독교 신자들을 바라보면 실로 놀랍더군요.
종교이기에 절대적 믿음과 그에 수반되는 배타성을 이해 못할 바 없을 것이나 기독교가 구현하고자 하는 최고 가치인 '사랑'도 교회 안 혹은 기독교적 지향 등으로 제한적일 수 밖에 없음은 아쉽게 여겨집니다.
특히 재중 탈북동포들의 구원에 미친 기독교의 공로는 정말 고마운 것이지만 대북 선교란 미명 하에 수많은 이들을 죽음으로 내몬 행위 등은 비기독교인에겐 정말 안타까운 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탈북자들이나 전투적 선교사들에 의해 은혜를 입는 제4세계 사람들만 대단한 줄 알고 받아들일뿐이지요.
여기서 기독교라 함은 주로 '개신교'를 의미하는 것으로 압니다.
저는 이리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개신교에 대한 무조건적인 매도는 옳지 않습니다.
또한, 한국 개신교에 대한 사회 구성원들의 정당한 비판을 무조건 '종교탄압'이라며 거부하는 태도도 옳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나라는 종교의 자유가 있는 국가입니다. 어떤 사회 구성원이 어떤 종교를 갖고 있든 그것이 소중히 지켜지고 존중받길 바랍니다.
예를 들어 개신교에서 전도차 온 경우엔 '우린 불교 신자들입니다'로, 반대로 불교도들이 찾아온 경우엔 '우린 교회에 다닙니다'로 하면 효과가 좀 있을 것 같습니다.
주로 제가 쓰는 방법이긴 합니다만 다른 말로는 대화가 길어지기 쉬우니 참고만 하십시오.
많기 때문인데 몇가지만 소개하면 1. 우상은 모조리 때려부셔라(왕상14장)
2. 우리도 전쟁하자! (S교회 장로) 3. 여객선침몰 이슬람신자라 침몰한것?
대충 이 셋 다 4천년전 구약의 사회질서에나 적용할 법을 오늘의 21세기
한국 개신교 신자들에게 여과없이 그대로 풀어먹이고 있으니 이런 돌팔이
개됵목사들이 있는한 한국에서 개신교의 부정적 이미지는 피할수 없을것!
여기에다 최모 목사가 말한대로 수많은 선량한 목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착한일을 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개신교에 대한 부정적인 이미지가
사회에 만연한건 몇몇 중대형교회 목사들이 ‘기득권을 포기’하지 않기때문!
그래서 틈만나면 정치에 간섭하고 '색깔론 마녀사냥 공세'를 서슴치 않는데
이번 ‘박근혜 개닭 잡아먹자’ 건만해도 자신들이 관여할일이 전혀 아니었음!
각설하고 위 1의 ‘우상을 모조리 때려 부셔라’도 자기마음에 새겨진 우상을
질그릇 깨뜨리듯 깨뜨리란 의미인데 돌팔이, 땡중목사들이 그대로 가르쳐서
신자들로 하여금 단군상, 불상, 심지어는 국보급 문화재파괴까지도 파괴하게
만들었음. 그다음 2.'우리도 이스라엘처럼 전쟁하자??’S교회 모장로 이분도
아마 병원에 가봐야할거같음. 그 다음 3. 여객선침몰 이슬람신자라 침몰한것?
이 목산 이번 박근혜 욕한목사인데 아마 출애굽때 홍해바다에 수장된 애굽의
군대를 빗대서 이슬람인들을 모욕한거 같음. 니들만 같으면 기독교가 흉기다!
잘살고 못살고는 기독교 신앙과 별개입니다. 보통 기독교 전파율이 낮은 일본을 예를 들지요. 하나님은 선인과 악인에게 똑같이 봄비를 내리시는 분입니다. 예수믿지 않아도 성공하는 사람들 많습니다.
예수믿지 않고 불교믿는 삼성이건희회장은 한국에서 돈 제일 많이 법니다.
이 문명세계에 아직도 어둠의 자식들이 있으니 사기쳐 먹기 쉬운게지. 공부좀 더 해라. 대가리 나쁘면 사기꾼들의 밥이 되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