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격적인 탈북자 지원법을 만들자. |
---|
파격적인 탈북자 정착 지원 법을 만들자. 탈북자 실업률이 거의 20%, 일반 국민의 5배 라고 한다. 파격적으로 좋은 탈북자 지원 정착법을 만들어 주자. 불쌍한 사람을 돕는 것보다도 열심히 하는 사람을 도와야 한다. 세부적인 사항은 정부에서 알아서들 만드시고,, 내 주장은 탈북자 지원 정책이 파격적으로 강화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더 이상 할 말은 없다. 아래의 글은 그래야만 하는 이유들이다. ................................ 먼저 엉뚱한 일화를 몇개 소개하고 싶다. 1. 오랜 기간 사형수를 교화했던 삼중스님이 약 20년 전에 쓴 책에서,, 딱, 한마디만 기억난다. 사형수가 교화되어서 손잡고 같이 울면서,. 삼중스님이 동질감을 느끼고 한 말이다. 2. 영국에서 선교사들 중심으로 이주해 가서 만든 나라가 미국이다. 또, 골치 아픈 죄수들을 추방하여서 그들이 세운 나라가 호주이다. 채로 한번 걸러서 범죄자들만 추려 내어서 추방했다. 그 죄수들이 만든 호주란 나라가 지금 어떠한가? 세계에서 인간의 낙원으로 불리우는 나라이다. 3. 처음에는 사회적인 지위 때문인지, 점잔하게 처신하지만 한 5~6일 시간이 지나고 나면 ,여기서도 꼭 도둑질 하는 사람도 생깁니다. 교수, 판,검사 변호사, 의사등등 소위 사회적인 신망이 있는 사람들도 한 곳에 그들만 모아 놓고서,, 일주일 열흘식 합숙하면,,, 무슨 연수 프로그램을 하는 합숙소 소장의 말이다. 내 친구들 중에, 의사 교수 변호사등이 있어서 이건 내가 잘 안다. 나 보다도 더런 놈들이다. 하하.. ** 즉 사람, 인간이란 상황이나 환경에 물이 들어서 달라보이지만, 원래가 근본이 다 똑 같은 것이다. 한 20년만 지나면 탈북자 중에서 한국 최고의 영화배우 섹시한 미녀 배우등도 나올 것이다. 1. 벼 농사 지을때에 모판에서 모를 이앙한다. 그럼 살려고 벼가 노력하면서 더 잘 자란다. 즉 적당한 때에 옮겨 심어 주는 것이다. 6.25 전쟁 일사후퇴때에 내려온 실향민들이 악착 같이 살아서 지금은 대부분이 다 잘 산다. 2. 사람은 역경을 경험한 것이 가장 큰 교육이다. 이명박 대통령도 어려서 고생을 많이 경험 했기에, 지금의 자리까지 간 것이다. 3. 다른 세상을 경험 해 본다는 것은 큰 자산이다. 탈북자들은 북한이라는 세상과,, 어떤 이는 중국도 경험해 보았다. 이렇게 조금 다른 경험을 가진 사람들과 어울려 산다는 것은 참 좋은 일이다. 미국이 초 강대국으로 성장 한 것은 20세기에 전 세계의 이민을 받아 들여서 다 문화 국가가 되었기 때문이다. 또, 탈북자들은 탈북 과정에서 역경을 이겨 낸 승리자들이다. 지금 조금만 도와 주면 크게 번창 할 사람들이다. 크게 이 사회에 기여 할 수 있는 사람들이다. 원래가 대한민국 국민이다. 탈북자들을 20살 때에 독립하여 집을 나온 청년으로 비유 할 수 있다. 처음 집에서 나와서 독립하면,,, 친구들과 술만 마시면서 한동안 방탕해질 수도 있다. 사고를 칠 수도 있다. 또한 아직도 김정일 우상 숭배의 정신적인 세뇌에서, 덜 깨어난 사람도 있을 수가 있다. 물론 간첩은 분명히 잡아내야 하지만,, 그런 이들도 결국에는 마음 잡고,, 더 열심히 살게 된다. 대한민국을 특별나게 사랑하게 된다. 바르게 열심히 살려는 탈북자들을 파격적으로 지원하자. 탈북자 실업율을, 일반 국민 실업율 이하로 낮추자. 바로 이것이 대한민국 정부가 응당 해야할 일이다. 북한에서는 김정일이 탈북자를 잡아서 형벌로 처벌 한다. 쉽다. 김정일과 정 반대로만 정책을 하면 된다. 그러면, 대한 민국은 더욱 더 발전하고,, 북한동포도 김정일로 부터 해방이 된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탈북자들도 천명 이천명 정해진거두아니구...
수도없이 들어오는대.. 그거 다지원할려면 돈도 돈이구... 현제
아직도 대한민국은 선진국이긴 하지만 빈부격차가 심하죠
순수 한국인 사회약자가 너무많타는 말이죠.... 한국내부의 문제도
아직 해결못하는 상황에서....
파격적인 탈북자 지원은 절대불가능함...
금강산관광 그만 두었어니.. 항상 들어가던 정부의 관광 보조금도 탈북자에게로 즉각 지원되면 됩니다.
자꾸 지원해주면 어깨를 내밀고 멀쩡한 사지가지고, 일도 안하고 정부 보조금 타 먹으며 수천만원짜리 차 사고, 명품 핸드백들고, 수백만원짜리 잠바를 사 입으며 너스레를 떠냐?
돌아가며 쌈지걸이나 하고 나이트나 다니고 돈이 보이는 남자는 다 차고 들어오고 왜들 그렇게 사냐?
정신 좀 차려! 등신아!
여기 앉아 이런 글이나 쓸 생각 하지 말고 내가 같이 분뇨 풀 하수 처리장으로 일당 벌려 가자!
같은 탈북인으로서 부끄럽다.
탈북자들은 일은 안해요 차라리 조선족들처럼 하나도 주지말고 니들알아서 하로하면 더 좋겟시다
우리아파트사는넘들도 일은안하고 맨날 술처마시고 참 보기안좋수다 맨날 동장이 욕을 합네다 ㅠㅠㅠ
저는 탈북동포에 대한 지원확대 자체를 반대하는 것은 아니지만,이런일은 이곳 '탈북자동지회'나 다른 탈북자단체에서 논하는 것보다,탈북동포에게 호의적이고 남한동포들에게 공신력을 확보한 남한자생 민간단체에 호소하고 협조를 구하는 것이 더 좋을거란 생각을 합니다.
이런 성격의 일은 직접 지원을 하는것은 한국정부이지만,국민들의 동의 즉 여론형성이 아주 중요한 일입니다.
같은 말이라도 '아'다르고,'어'다르다고...
탈북자단체들은 '주어진 여건 속에서 우리탈북자들이 각자 혹은 탈북자스스로 연대해서 어려운 여건을 개선해 나가겠다'라는 입장을 취하고...
남한단체가 주도해서 탈북자정착 지원강화 여론형성을 주장하고,탈북자단체와 서로 긴밀히 협조하는 모양을 취해야,바라보는 국민들 입장에서도 보기좋고...정부입장에서도 국민들 눈치안보고 정책을 추진할 수 있을것입니다.
대한민국국민인 국내거주 탈북동포문제를 외국인인 조선족과 빗대어서 비유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조선족은 한국의 돈을 벌어서 중국으로 송금해서 중국물건사고, 중국의 경제발전에 기여하는 사람들입니다. 똑같은 시각으로 보지 말기를..
그리고 조선족들도 돈 좀 버는 사람 그리 많지 않습니다. 대부분, 사창가나 검은조직들에 연루되어 있구요.
탈북자들 중에는 성공한 사람들 많습니다.
다들 짤가닥이그려
집에서 새는바가지 들어나가면안새겟수?
잘먹고 잘사는것도 다 자기의 팔자탓이라우
밑바진독에 물붓기란말아시우
기껏지원해봣자 오히려 독이 됩네다 ㅇㅇㅇ
지금도 생계비에 매달려서 일하기싫어서 일안하는사람들이 대다수요
정말 쪽팔립네다
그럼 그렇게 걱정들이시면 탈북자모두 공무원자리주든지 다들 국회의원시켜주시우
걍 받아주는것만해도 고맙다고 생각하고 각자 최선을 다하면됩니다
북한사람들 수준이 정말 높은데... 매번 감탄하는.
- 한국고아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06 03:58:02
- 한국고아들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06 04:01:22
10대 후반대면 고아원(시설)에서 나와서 자기 혼자 살아가야 합니다.
지원같은것 전혀 없습니다. 돈없어서 대학교도 다닐 수도 없고
집도 자기가 알아서 해결해야 합니다.쪽방이나 돈벌어서 작은 월세집에 삽니다.
그 고아들에게는 탈북자들이 특권층으로 여겨 질것입니다.
한국에 어렵게 사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요.
그리고 가낫은 나랏님도 구제 못한다고 했습니다.
- 더샌드맨님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17 02:50:30
스스로 인내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0-05-25 15: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