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만큼 선택받은 후진국도 없다. |
---|
유럽, 북미, 동아시아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세계 대부분 국가가 개도국, 혹은 후진국인데, 북한은 개도국이란 말도 아깝지. 거의 1,2위를 다투는 개듣보잡 후진국이니. 근데 솔직히 말해서 듣보잡 후진국 중에서 단기간에 선진국으로 신분상승 할 수 있는 국가는 북한밖에 없음. 통일만 하면 됨. 남쪽의 엄청난 지원도 그렇고 북한 사람들의 잠재력이 있음. 무엇보다 한국이라는 존재때문에 통일과 동시에 개도국 단계를 건너뛰어 선진국으로 진입 가능함. 이거 완전 선택받은거 아님? 그러고보니 참 안타깝네. 북한 주민 입장에서 보면 뽀글이 일가 때문에 엄청난 기회를 날리고 있는거임.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그러니 통일 좀 하자. 이 머저리 통전부 새퀴들아.
북한으로서는 미국이 철천지 원쑤이고 세계 최대의 강대국 미국과 더불어 한 치의 물러섬 없이 대결한다는 나름대로의 자부심도 있겠지만, 사실 그것은 김정일의 개인우상화 통치를 하기 위한 명분에 불과하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을 겁니다..
북한이 진정 미국과 대결을 하고자 한다면, 오히려 중국처럼 해야 할 겁니다..
중국은 개혁과 개방을 통하여 꾸준히 힘을 길러왔습니다..그리고 난후 평화로운 방법을 통해서 대국화하였습니다...이를 가리켜 도광양회, 화평굴기라고 한다지요..
그러나 북한이 진정 본받아야 할 나라는 중국이 아니라 남한입니다..남한은 중국보다 더 위대한 성취를 이룩했기 때문입니다..
박정희는 등소평 못지않은 훌륭한 지도자였습니다..눈부신 경제발전을 이룩하여 한강의 기적이란 찬사를 받았습니다..그러나 장기접권의 폐해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박정희의 고향후배이며 오른팔이었던 김재규가 나서서 자기의 목숨을 내걸고 박정희와 경호실장 차지철을 총으로 쏴죽였습니다..
이로 인해 18 년 장기집권의 독재체제가 종말을 고하고 한국은 민주화를 향한 물꼬를 틔울 수 있었습니다..
대한민국은 짧은 기간에 경제발전과 민주화를 동시에 이룩한 세계사에 전무후무한 나라가 되었습니다...
고구려의 기상을 물려받았다는 북한사람들이 아닙니까? 그런데 김재규만한 인물이 북한에는 없더란 말입니까?
안중근이나 다른 인물들이면 모를까???
진짜 통일만 되면 니들이 상상도 할 수 없는 풍요와 번영이 기다리고 있으니. 쯔쯔
다른 나라들한테는 그렇게 깡다구 있게 대들고 자신이 세상의 주인인양 안하무인으로 대하는 북괴 사람들이 개정일 말이라면 호랑이 앞의 쥐 수준으로 바로 전락되더군. 고구려 후손이라는 게 믿어지지 않는다.
하긴 진짜 오리지널 고구려 혈족들은 모조리 당나라나 대리를 거쳐 타이나 미얀마, 베트남 등으로 흘러들어갔음. 북괴에 남은 사람들은 거의 하층민들 뿐임.
고구려 후손이라면 개정일 같은 것 하나 박살 못내나? 조선시대에도 홍경래부터 시작해 북쪽에서 반란 장난 아니었는데....
지금의 북괴는 주체사상을 내세우면서도 자신의 주체를 세울줄도 모르고 노예살이를 하면서도 장군님 만세만 부르고 있으니 이런 코메디가 어디에 있노? 진짜 쪽팔린 야그 아닌가?
나중에 통일 되면 이때 얘기 어떻게 하려나? 그냥 개정일이 못된 놈이어서였다고 핑계대고 넘어가려나???
태클맨들이 늦잠을 자고 있는갑따. 없어야 더 좋은 사람들.
우리나라 역사에 길이길이 남을 위인이 될 게 분명 ㅇㅅㅇd
안중근 의사 등의 위인분들과 나란히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