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동포의 해방과 자유. |
---|
어제는 산에 갔다. 아직은 이른 봄이다. 모든 초목에 푸르럼이 없었다. 새순 조차도 안 나왔다. 그런데, 그 추웠던 겨울울 지나온, 소나무는 이 초 봄의 햇살을 마음껏 즐기고 있었다.
허나,,, 그 소나무는 올 5월 6월 초목의 푸르럼과 꽃향기에,,, 자리를 비켜줄 것이다.
북한인권,,,, 북한동포의 해방과 자유를 위해서 먼저 뛰어든 사람들이 있었다. 그들은 소나무 같이 추운 겨울을 통과 했다. 이제는 당신이 나서야 할 때이다. 당신에게는 큰 영광이 있을 것이다.
남한태생 당신과 내가, 할 일은 많다.
1. 북한동포의 인권에 대한 글을 많이 보고, 퍼 나른다. 탈북자 수기등등. 4. 한국의 주된 화두, 주제가,, <2,300만 북한동포의 자유와 해방>이 되도록 국민여론 몰이를 한다.
** 얼마전에 있었던, 인사동 한동대학의 북한정치범 수용소 전시회에,, 2만명 정도의 대한민국 청년이 관람했다고 합니다. 이제 부터가 시작입니다. 당신이 도와 주셰요.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세계화시대에 열심히 일해서 미래를 준비해도 모자란 마당에,
사리사욕에 찬 독재정권이 민족과 국토의 절반을 좀먹고 있으니...
지금 통일이 되도 남쪽의 전폭적인 지원하에 북한이 중국을 따라잡으려면 10년은 걸릴겁니다. 이미 중국이 너무 발전을 해서요. (5년 전에만 통일을 했어도 중국을 따라잡는데 5년이면 충분했습니다.)
한국은 PPP(구매력기준) 기준으로는 5년 이내에, 명목 기준으로는 10-20년 이내에 일본의 1인당 국민소득을 추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통일을 가정했을 때 북한지역도 20년 후에는 한국과 비슷한 수준, 최소 70-80% 수준까지는 올라와야 합니다.
아사자가 발생하는 전세계 최빈국을 20년 동안 얼추 국민소득 3-4만불까지 올려놓아야 합니다. (참고로 20년 후 남쪽의 소득은 약 5만불에 이를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려면 하루가 급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야 합니다.
갈길이 이렇게 먼데 김정일이라는 개자식 한놈 때문에 자꾸만 시기가 늦어지는게 안타깝습니다.
아무리 남쪽이 융단폭격을 하듯 북쪽에 투자를 한다고 해도 이게 하루아침에 되겠습니까?
그래서 통일이 급합니다.
중국만 봐도 하루가 멀다하고 앞서가는데 북에 봄날은 언제 오려는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