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국노들과 간첩에게도 금배치를 준다구요??? |
---|
며칠 후이면 주체사상의 숭배자인 이석기나 재일 조총련 방문단의 가면을 쓰고 평양에 들어가서 간첩임무를 받고 남한에 침투한 강종현 그리고 그 후예인 김재연 등 김일성, 김정일의 망령을 숭배하는 매국노들이 국회에 입성을 한다고 한다. 이러한 자들을 뒤에서 조종하는 붉은 조직들이 남한 땅 곳곳에 살아 움직이고 또 그 조직들은 직접 북한의 지령을 받아서 움직인다. 결론은 이석기, 강종헌 김재연 등 이 나라에 서식하는 종북주의자들은 북한의 지령을 받고 이 나라를 통째로 무너뜨리기 위하여 국회로 들어간다는 것이다. 이제는 역적질을 해도 금배치 까지 달고 당당히 하겠다는 소리다. 물론 이런 주사파 나부랭이들과 남파 간첩들까지 국회의원으로 당선시켜 준 그 지역의 인간들에게도 실망스럽지만 저런 쓰레기들이 국회에까지 기어오르도록 방치를 하는 이 나라 정부와 법은 과연 허수아비들이 아닌가 의심스럽다. 하기야 좀 벌레 같은 인간들이 무슨 큰일이야 치랴만 그래도 송충이 나비 한두 마리를 방치하면 그것들이 새끼를 치고 쳐서 나중에는 온 산판이 더러워진다는 것은 뻔한 세상 이치가 아닌가. 그런데 우리 탈북자들이 보건대 참으로 웃기는 것은 이 남한 땅이 아무리 자유로운 세상이라고는 하지만 이석기나 김재연, 강종헌, 이정희 같은 똑똑한척하는 바보들이 매우 많다는 것이다. 이석기 같은 남한의 주사파들이 아직도 숭상을 하는 그 주체사상이라는 것은 그의 조국인 북한 땅을 정치적으로는 - 독재와 테러국가로, 경제적으로는 - 국민이 굶어죽는 나라로, 국방에서는 - 군대가 강도로 변하여 자국민을 괴롭히는 나라로 전락시키고 이제는 지구상에서 영원히 사라져 버렸다. 뿐만 아니라 그 주체사상이라는 것을 만든 원조들마저도 자신들의 뼈아픈 실수를 인정하며 저세상으로 간지오래다. 그런데도 아직 정신을 못 차리고 이제는 정치적 신념이 정치적 야망으로까지 변하여 물에 빠진 놈 찌푸리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철부지 김정은에게 이 나라와 국민을 섬겨 바치려고 마지막 악을 쓰는 친북, 종북 매국노들이 참으로 불쌍하기 그지없다. 남한의 미래를 떠메고 나아갈 피 끓는 젊은 청년학생들과 국민들도 이제는 정신을 좀 차리고 남한정부도 나라와 국민의 안정을 위한다면 당연히 저런 매국적인 종북 쓰레기들을 과감하게 청소해버려야 할 것이다. 2011.05 탈북자 김태산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나라가 망하겠으면 망하고 그들이 정치를 하겠으면 하고 우리는 그저 탈북자입니다.
그런 종북들이 활개치게 만든것이 이 나라 법 입니다. 성폭행은 죄로 되여도 종북은 죄로 되지 않는 국가입니다.
탈북들을 잡아 바치는 조선족 브로커가 있어도 국정원이나 경찰이 싸고 돌면서 감싸주는 것이 대한민국 국가입니다.
더러운 이 사회 아무렇게나 꽉 망해 버려라. 간첩이던 종북이던 대가리를 쳐들고 거들먹 거리는것은 결국 민주주의가 만든 결과입니다.
이런 자들에게도 인권이 적용된다니 참으로 가관이다.
그래 그래야 겠지 .. 그러는 니새끼는 뭘 잘해줘서 대한민국을 위하라고 한다냐..
탈북자들이 그들을 사해라도 한다면 그책임을 니들이 져주면 기꺼이 니들에게 이용당하는척 투사가 되보련다..
아니면 탈북자들 중국에서 대사관 진입 시키고 사진찍고 언론말이 먹거리로 이용할때..
엄마와 딸이 갈라져 흘리는 피눈물을 니들이 받아 삼킬꺼냐...
진보와 보수 니들 나라의 슨상들이 얼마나 썩었는지 니들이 더 잘알잖냐.^^
그래서 난 그 더러운 곳을 떠나 스스로의 길을 걸으시는 자유선진당 박선영 의원님을...
존경한다..그리고 그런 분들이 보이지 않게 묵묵히 이나라를 지키고 이민족을 이끌거라 ...
자신을 위안하며 오늘도 너같은 호러한테 댓글을 달아본다...그리고 용서하마...다음엔..
피똥싸게 해줄테니...
탈북자들이 나서 문제를 해결하라구요?
절대로 안됩니다. 아마 탈북자들이 종북을 웨치거나 이런자들을 테러하면 국가 보안법으로 몰아 죽여 버릴것입니다.
이 나라는 법도 종북을 지켜주는 법입니다.
일반 범죄는 뉴스화 해도 종북은 찬양 합니다.
ㅋㅋㅋ 그 더러운 좃족인가? 그렇다믄 할 수 없고..
너들은 중국 공산당 지지자들이니까.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05-26 23:2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