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는 친일파가 아니다 |
---|
북한 정권에는 김정은에게 충성 하는 열성적인 기득권 부류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 중에는 해방의 시간을 기다리거나 남한행을 택하여 북한 민주화를 위해 투쟁 하는 세력들도 있다. 반 김정은의 세력이 남한에만 존재 하지 않고 북한 내부에도 존재한다. 그들은 철저한 감시와 통제로 인해 김정은 정권에 드러 내 놓고 반기를 들지 못 할 뿐 이다. 이와 유사한 점으로서 박정희가 만주군 군사 학교에 들어 가서 일왕에게 충성한 하급 장교 였다는 이유 만으로 그를 친일로 매도 하는 것은 사실 관계를 벗어난 것 이다. 식민지 청년이 일본군의 장교가 되었을 떄 일본군 사병들이 징용당한 조선인 사병들을 함부로 대 하지 못한다. 만일 박통이 악질 친일파 였다면 일제 시대 악질 친일 고등계 형사가 조선인들을 괴롭 히듯이 박정희 밑에서 근무한 조선인 사병들은 박통의 괴롭힘을 당해야 했을 것 이다. 그러나 해방 전후로 조선인 사병들이 박통으로 부터 괴롭힘을 당했다는 사연은 없다. 북한 김일성이 해방 이전에 독립 운동을 하였다고 하나, 그가 꿈꾸던 공산 주의 조국 건설이 해방 이후 주민들을 억압과 탄압으로 배고픔으로 몰아 넣는 천리마 운동의 실패와 3 대 세습 철권 정치로 귀결 되었다면 북한 주민들에게는 진정한 해방이 도래 하지 않은 것 이다. 2 차 대전 이후 동구권이 구 소련의 위성 국가로 전락 한 이후 동구권이 몰락 할 때 까지 동구권 주민들은 2 차 대전의 연장선에서 고통의 삶을 살아야 했었다. 참다운 해방의 목적은 자유와 번영의 토대 위에서 삶을 살아 갈 때 가능 하다. 박정희를 비판 하려면 박정희의 새마을 운동 부터 비판 해 보기 바란다. 새마을 운동은 세종대왕의 한글 발명에 버금 가는 업적이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일제시기 박정희가 일제를 위하여 일을 하였다면 그 당시는 누구나 대한민국의 독립을 상상도 못 했을것이다.
그러면 북한에 김일성은 어떠 했는가? 독립운동이라고 친중을 하였고 러시아로 피신해 러시아 군복을 입고 친러를 했다/
그래도 박정희는 이 나라를 경제 강국으로 만들었으며 북한의 김일성은 박정희와는 다르게 자기 권력을 강화 하는데 박차를 가했다.
수 많은 수용소와 관리소를 만들어 자기 국민을 죄인으로 만들어 처형 하였다.
얼마나 대조적인가... 그런데 민주당 새끼들은 그런 북한을 감싸고 돌면서 박정희 업적을 훼손 시키려고 하는 것이다.
남을 걸도 들고 남의 잘 되는것을 배 아파 하는 민주당새끼들아!
이번에는 너희 청사에 북한의 포탄이 떨어 지게 될것이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1-26 01:56:31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2-10 23:20:36
글구 김일썽이 독립운동가였다구 말하는 표현자유 같은 사람들의 생각에 반해 김일썽은 마적솜씨에 이골이난 진정한 사기군이였고 허풍떨기 좋아하는 민족반역자였다고 평합니다 대한민국을 번영시킨 박통만세! 북한을 페쇄국가로만들고 공포정치로 우리민족을 세계상 가장 수치스럽고 배고픈민족으로 전락시킨 마적대장 김일썽과 그일가와 추종자 죠센 로동당 간부들을 처벌하라! 처벌하라! 처벌하라!
친일파를 애국자라고 한다면 그것은 명백한 민족반역 행위입니다.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2-10 23:20:40
뇌는 생각하라고 달려있는 걸 그냥 옵션으로 달고 다니시나
...
팩트는...
박 = 친일파 (방숭이왕에게 친히 혈서까지 써가며 조국과 민족을 위해 방숭이군인이 됨)
박 = 빨갱이였었고 (남로당)
이거 변할 수가 없는 거야
...
너님같은 수꼴들의 ㅄ같은 논리가 바로
빨갱이들 ㅈㄴ싫어한다면서 또 빨갱이는 ㅈㄴ 빨아댄다는 그 아이러니
- 관리자에 의해 삭제되었습니다. 2012-12-10 23: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