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하게 참 조용하네요.. |
---|
전 남한사람이구 오늘 처음 이 사이트를 알아서 글을 쓰는데요 오늘 인민군 총참모장이 판문점 왔다갔다는 기사도 뜨고, 엊그제는 정전조약 무효화했다는 기사도 뜨고 여러모로 많이 불안한데 어디 정보가 없나 찾아보다 탈북자 분들은 좀 이야기하겠지.. 싶어서 와봤지만 여기도 조용하네요.. 제 메일주소를 남겨도 될런지 모르겠는데 일단 댓글로 좀 이야기하고싶습니다.. 진심 무섭습니다 ;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조폭집단 북괴놈들 공갈협박이 하루이틀도 아닐진데 뭐가그리 무섭습니까 그냔 그러러니 하세요 지랄하다 지풀에 수그러들겠지요.
가만히 있어도 기쁨조 서비스받고, 북한 전체가 김정은의 별장이고 부동산인데...
탈동회를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정은이나이 생각해 보세요~ㅎㅎ~
"트랜스 포머"에 빠져있을 나이죠~~
귀엽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한 북한은 의식할 필요조차 없는 "물먹은 종이범"이라는 사실!
북한 전쟁진행할 전시동원물자 자체가 텅텅비여있습니다.
3일이면 날아다니고/굴러다니고/기여다니는것/모두 무용지물입니다.
F-15K 한대뜨면 북한 미그기 10대와 붙어도 30분이면 게임끝입니다.
"북핵"? 아직 정확히 확인조차 되지않은 썩은 몽둥이 보다 못한것입니다.
또 사용할수도 없고요~
김정은이 귀엽게
오바마/ 박근혜대통령과 기싸움? 해보고 싶어 목숨건 모험을 하고 있을뿐입니다.
지금의 상황이 가장 두려워/밤잠못자고 제대로 "다이어트 하는놈"은
바로 "정신병자 배역"에 올인한 정은입니다.
북한은 종말의 시간표를 거치고 있을뿐입니다.
그 놈들이 맨날 밥 처먹구 하는 짓이 그것 밖에 없어요.
새끼 돼지가 집권해서 제일 큰 한미군사 훈련이니 겁을 먹고 날 뛰는 것입니다
우리도 북한에서 살땐 항상 그랬지요..
그 돼지가 전쟁을 하려면 그렇게 요란하게 떠들어 댈수가 없지요..
미국은 북한의 김정은을 폭살해버려라!
한미훈련 한달쯤 하다가 북한애들 맥빠졌을때
바로 까버려.
중국 송유관 무조건 막야야 함!
60여년전 북괴가 기습남침해서 서울을 점령했을 때 동대문앞(지금의 종로 6가 7가 사이)부근에서 수십명이 즉결인민재판으로 죽창에 찔려죽임을 당한 사람들이 경찰 그리고 그 가족, 공무원 그리고 그 가족, 지주 그리고 그 가족, 중이나 목사 그리고 그 가족들이었습니다. 빨간완장을 찬 놈들(지금의 통합진보당의 역할을 한 남조선로동당 일명 남로당 끄나풀) 눈에 불을 켜고 그 사람들과 가족들을 "반동분자"라고 해서 찾아다니며 색출했고, 총알이 아깝다고해서 대나무를 깍아만든 죽창으로 대로에서 처형시키면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무조건 잡아다 놓고, 죽창으로 찔러 죽이는 모습을 보이면서 박수치라고 윽박지르고 김일성만세 스탈린만세 라고 만세부르라고 지랄을 떨었드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