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광장

토론게시판

상세
무너진 레닌동상 <퍼>
Korea, Republic of 동괴 0 275 2015-05-06 14:55:50
김부자의 동상과 미세먼지
         
         


                                           김부자의 동상과 미세먼지

    김씨왕조의 위인들은 자신들의 化身인 동상이 견고하고도 무거우면 역사가 아무리 흘러도 그를 까 부술수 없기 때문에 대대 손손 자신을을 기릴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가보다. 채널 A <이만갑>의 탈북출신 출연자들의 말에 의하면 북한 전역에는 적어도 천여개의 김부자 동상이 있을것이라고 한다. 참으로 어리석다. 역사의 수레바퀴 앞에서 어떤 거대한 동상도 한낱 미세 먼지에 불과하다는 史實을 김부자는 모른다. 거대한 역사의 쇠빗자루 (steel wire broom)가 지구상의 모든 물체를 휘~ 휘 ~ 휩쓸어 버리면서 한페이지 한페이지 천하를 포맷하고 업그레이드 해 간다는 것을 그들이 알리 만무하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진시황은 죽기전에 11400개의 실물크기의 兵俑 ?俑 ?俑 戈?을 만들어 자기 무덤의 동쪽 1500미터되는 지점에 땅굴을 파고 파묻었다. 이것이 지금 우리 한국 관광객이 즐겨 찾는 서안진시황병마용(西安秦始皇兵?俑)이다. 용<俑>이란 글자는 순장품이란 뜻이다. 그런데 무덤 어디서나 진시황 자신의 석상이나 동상이나 도상(陶像)은 찾아 볼수없다. 진시황은 이렇게 말했다. 내가 지금 아무리 천하 제1 이라도 일단 죽은후에는 나와 원수진 사람이 너무 많아 나는 한줌의 분토(糞土)만도 못한 존재가 된다. 절대 나의 기념품을 만들지 말라. 중국의 황제들은 농민들을 가혹하게 착취하는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그래서 왕조도 300년을 가지 못했다. 漢과 宋이 좀 길었으나 사실 한은 동한과 서한으로 나눠야 하며 송도 남송 북송으로 나눠야 한다. 중국 농민 폭동군의 야만성과 잔폭성은 상상을 초월한다. 그들이 휩쓸고 지나 간 곳에는 개미 한 마리도 안 남는다. 토호와 지주의 재산은 물론 그들의 묘지도 철저히 쑤시고 뒤집었다. 황제와 관련된 모든 재산과 건축은 절대 남겨두지 않았고 죽은지 얼마 안되는 왕비와 궁녀들의 무덤을 찾아서 온전한 女屍들을 골라 모주리 姦屍 하였다. 그러므로 중국은 왕조가 그렇게 많았어도 淸朝이전의 왕조는 왕궁이 남아 있는것이 없고 황제의 동상이나 석상도 없다. 있었어도 남겨지지 않을 것을 뻔히 알고 있는 황제들은 그것을 애당초 만들지도 않았다. 만들줄 몰라서? 천만에~ 농민폭동군이 두려워서 이다. 그런데 김부자는 자신들 동상을 천여개나 만들었다고 한다. 땅속에서 진시황이 웃을 노릇이다.

                                         ***********************

     죽은 두목을 수정관에 넣어서 미이라로 만든 첫 선례가 바로 소련 공산당 두목 레닌이다(1924년1 월 사망). 그것도 모스크바 붉은 광장의 관례대 밑에 안치하여 만민이 참배하도록 하였다. 그러나 부패속도가 너무 빨라 유지하기가 힘들어 지금은 머리만 진품이고 다른 부분은 모두 가짜다. 지금 러시아에서는 레닌을 화장하는것이 좋다고 여론이 고조되고 있다. 우크라이나에서는 이미 레닌의 동상을 까부셨다. 사진을 보라. 1953년에 죽은 스탈린은 처음에는 수정관에 넣어 레닌과 나란히 보관 하였으나 흐루쇼프가 소련공산당 제1 서기가 된후 스탈린을 <살인마 반역자 미치광이 정신병자 전제주의 독재자>라고 비판한후 수정관을 까부시고 대중이 보는데서 스탈린을 공개적으로 소각해 버렸다. 1994년에 죽은 김일성과 2011년에 죽은 김정일의 시체의 방부처리및 보관은 러시아의 <레닌 방부연구소>에서 책임지고 실행하고 있다. 첫해에는 북한이 러시아에 미화로 100만달라 지불하고 다음해 부터는 해마다 80만달라씩 지불한다. 시간이 흐를 수록 시체의 부식정도가 엄중해 지므로 결국에 가서는 몸둥아리속에는 지푸라기를 넣고 머리속에는 밀랍을 넣든가 하여 유지하지만 그것도 여의치 않으면 모두가 가짜인 시체를 보관하게 된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동상에 사용되는 재료는 동(CU) 과 주석(SN)의 합금이다. 이런 금속광산은 북한에는 많은데 우리 남한에는 없다. 그중 동은 지금 중국이 광산 전체를 매입하여 채굴하고 있다. 통일이 되면 북중 불평등조약을 무효로 선포하여야 한다. 그래야 그 동광산을 우리가 가져올수 있다. 그리고 지금 김부자 동상형식으로 남아 있는 동은 우리가 빨리 손을 써서 확보하여야 한다.
      예를 들어 하루 빨리 한국 통일부에 <북한 동상수거 TF>를 설치하고 가동하여 
     1.북한 전역 김부자 동상의 위치와 사이즈;
     2 동상의 원시건축자료와 동합금 성분 ;
    3.건축년대와 현재상태 등을 조사하여야 한다. 그리고 그 지역의 탈북자들을 확보하여 일단 통일이 시작되면 신속히 무장한 대원들을 현지에 급파하여 동상의 분실을 막아야 한다. 모든 동상들을 수거하여 제련소에 보내여 제련- 단조- 등 과정을 거쳐 동괴로 만든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역사의 수레바퀴 앞에서 동상이 한낱 미세 먼지에 불과하다는 말이 입증되는 순간이다. 역사의 쇠빗자루 (steel wire broom)가 휘~ 휘 ~ 만물을 휩쓸고 세상을 포맷하고 업그레이드 하는 순간이다. 이렇듯 김씨왕조의 위인들의 동상이 아무리 견고하고 아무리 무거워도, 금수산의사당이 아무리 웅대하고 휘황찬란하고 견고해도 역사앞에서 결국은 미세먼지처럼 하찮은 존재에 불과하다. 역사의 쇠빗자루가 북한 전역을 휩쓸 날이 며칠 안 남았다. (끝) 

                                                               
기사본문 이미지쓰러지는 레닌 동상



좋아하는 회원 : 0

좋아요
신고 0  게시물신고
  • 애국 ip1 2015-05-07 15:59:19
    북한의 김일성, 김정일 돼지동상.
    남한의 김대중 바보 간첩 동상 ,,,모두 저렇게 해부려야 하겠는데,,,,
    남한 젊은이들아 종북이나 하지말고 김대중 동상이나 좀 까부셔보거라.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 애족 ip2 2015-05-08 10:30:12
    김대중 동상 모가지에 밧줄을 거는날이 꼭 올게다.
    좋아요 한 회원 0 좋아요 답변 삭제
댓글입력
로그인   회원가입
이전글
국민을 우롱하는 좌파 폭력시위꾼들 &lt;펏음
다음글
순교자 대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