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는 사실이다. <퍼> |
---|
5.18광주에 나타난 북한특수군 사진 특선(퍼온글) 통신사 (118.35.***.***) | 2015.05.07 18:13 (조회 : 163) : 4 : 0 5.18광주에 나타난 북한특수군 사진 특선 아래 사진은 탈북인들이 말하는 광수의 사진입니다, 일베회원이 잡아내고 분석한 사진입니다. 상당한 설득력이 있어 보입니다. 이를 더 과학적으로 발전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광주에 왔던 '5.18공화국영웅'들은 당연히 북한의 5.18기념식 앞자리에 앉아 있을 것입니다. 평양에 앉아있는 광수(55세 추정)에게도 광주의 광수(25세 추정) 썼던 똑 같은 모자를 씌워 보실 분 계신가요? . <필명 노숙자 담요의 분석> 5.18 북한특수군 증거사진 얼굴비교분석! 아래 사진들은 5월 21일 08시에 20사단 지휘부 차량 부대가 광주 톨게이트 부근을 통과한다는 극비정보를 알아가지고 학생시위단 300명이 매복하고 있다가 기습공격하여 사단장용 지프차(1호)를 포함한 14대의 지프차를 타고 아시아자동자로 가는 모습입니다. 09시, 아시아자동차 공장에는 또 다른 300명의 대학생 시위단이 버스 5대를 타고 와 총 600명의 학생시위단이 집합했습니다. 그후 장갑차 4대와 군용트락 374대에 키를 꽃고 출발하였습니다. 당시는 마이카 시대가 아니라 운전면허증을 가진 사람들이 희귀했습니다. 북한특수군은 몽둥이 훈련을 받은 전문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들이 들고 있는 몽둥이 규격이 일정해 보입니다. 북한특수군은 통상 14-16세에 특수지역에 들어가 살인훈련을 받기 때문에 20대만 되면 몸이 날래게 단련돼 있지만 우리 대학생들은 체육학과 대학생이라도 아래 사진들과 같은 몸매를 내지 못합니다. 몽둥이로 이동중인 현역부대 20사던 지휘부 공격 , 사단징용 지프차 등 14대 탈취하여 아시아자동차공장으로 이동 아래 사진은 총을 거꾸로 멘 2명의 북한특수군 사진입니다. 한국군은 총을 바로 멥니다. 북한특수군은 300명씩 2개 그룹이며 한 그릅은 머리에 또 한 그룹은 목에 수건을 둘러 비표식을 했습니다. 아래 두 사진은 북한식 제식 걸음입니다. 제식걸음이 몸에 배서 어쩌다 표현이 된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들에 찍힌 젊은이들의 몸매를 주위의 광주인들과 바교해 보십시오.
신고 0명
게시물신고
|
하기사 얼굴에 철판 깔고 < 배 째라 > 가 몸에 푹 밴 김대중의 개들이 또 아니라고 우겨 대것지 ..
보나마나 뻔하죠? 그쵸?
벌써 배째라가 나오시는가?? ㅋㅋㅋㅋ 역시 쫑북은 미친개다.
오른쪽 사람의 코는 전형적인 동양인의 코
객관적인 판단을 위해서 여기 들어오는 사람들의 의견을 듣는게 좋을것 같음.
경찰과 계엄군을 향하여 그렇게까지 마구잡이식으로 실탄을 난사할수 있었을가?
북한은 무력침공이라서 못 밝히고 정부는 또 특전대를 파견하여 시민군을
저격한것이 밝혀지는것이 껄꾸럽고, 5.18위원회도 진실을 원하지않고 요롱조롱한
쌍둥이 3박자가 맞아떨어지는것은 아닐가?
요것은 물중이아니고 의중일 뿐 입니다.(생각도 마음대로 못하는것이니?)ㅋㅋ
사실 저 위에 등장하는 북한특수부대라는것이 다름아닌 남조선괴뢰공수부대원들입니다.
이 공수부대놈들이 사민복을 입고 광주에 잠입하였으며 또 여성공수부대원들도 간호사의 옷을 입고 광주에 잠입하였습니다.
이자들은 광주에 잠입하여 밖에서 공수부대의 공격과 때를 같이 하여 공수부대의 공격에 격렬히 저항하는 시민군들중에서 핵심세력들을 저격학살하였으며 간호사로 위장한 여성공수부대는 부상당한 시민군을 치료하는 척 하면서 야수적으로 시민군들을 살해하였습니다.
또한 광주시민들의 거센 항거에 질겁한 전두환군사깡패 아새끼는 공수부대 전원에게 마약을 주사하여 그들이 마약에 취한 상태로 자기 국민들을 야수적으로 학살하도록 명령을 하였습니다.
마약에 취한 미치광이들은 광주시민들을 야수적으로, 무자비하게 학살하였으며
땅크로 갈아뭉개고, 총으로 쏘고, 총창으로 임신부의 배속의 태아마저 찌르고 끄집어내여 난도질하는 야수적인 만행을 저질렀습니다.
그 사건현장이 얼마나 참혹하고 끔찍했는지 마약에서 깨여난 공수부대원들이 자기들이 저지른 만행에 땅을 치며 통곡하였으며 아직도 그때의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미쳐서 사는 사람들도 수두룩 합니다.
오직 전두환, 이 아새끼만이 아직도 뻔뻔하게 살아서 도적질하고 있으며 오늘도 그 무슨 어버이날이랍시고 똥틀을 차리고 있을겁니다.
또 위에 글을 쓴 진실로란 새끼처럼 아직도 진실을 외곡하면서 역사의 진실을 감추려고 악에 받쳐 발광을 하고있는것이다.
그러나 네가 아무리 역사의 진실을 감추려고 발악해도 광주인민봉기는 철저히 전두환군사파쑈독재에 항거한 위대한 광주시민들의 정의로운 투쟁이였으며 자기 동족을 나치 히틀러도 낯을 붉힐 정도로 야수적으로 학살한 전두환군사깡패의 야수성과 잔혹성을 낱낱히 밝히고 보여주는 역사의 교과서라는것을 똑똑히 보여주고 있다.
살인마, 인간백정, 전두환군사깡패를 비록 늙었지만 지금이라도 처단하고 억울하게 죽어간 광주원혼들의 피맺힌 한을 풀어주자!
전두환을 찢어 죽여라!
그리고 감추고 숨길 것도 아무것도 없는데 5.18위원회가 진실을 원하지 않는다는 무슨 소린가요
5.18위원회라는 것도 없습니다.
당시 현장을 취재했던 조갑제닷컴의 조갑제대표는 북한군 개입은 없었다고 했고 정부의 결론도 마잔가지입니다
탈북자분들은 모르면 나서지 마세요.
동일한 말들을 많이 들어보았고, 눈이 달려있어 우연히 이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리거 머리가 달려있어 떠오르는 생각이 있기에 그 생각을 적어본것 뿐 입니다.
내가 결론을 낸것도 아니고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것에 저도 관심이있어
궁금한것을 물어본것 뿐인데 나서지말라고 하는것은 무슨 뜻인가여?
광주로 들어가는 모든 길은 완전무장한 계엄군에 의해 철저히 봉쇄됐으며 버스나 기차등 대중교통도 통행을 금지했습니다.
북한군이 왔다는 것은 허구 중에 허구입니다.
나서지 말라고 한 말은 취소합니다.
북한이 공적으로 사ㅏㅁ는것을 너들이 왜 아니라고 그래?
한상렬이 그새끼도 북한가서 <천안함늠 이명박의 자작극이다> 라고 줴쳤다가 북한 대남연락소 해상 작전대 애들 한데 맞아죽을번 한거 모르냐?
이새키들이 감히 김정일 장군님의 업적을 허물어?
종북새키들 무식하다는건 정말 .. 끝이 없구먼,,,
이머저리 새키들아 북한군이 뻐스타고 다니냐?
이런 노숙자들이 뭐를 안다구 주절대는 꼬락서니가 욱겨요.
인민들을 억압하는 북한독재정권에서 남조선의 인민봉기를 기념한다고??
삶은 소가 웃다가 꾸러미 터질 노릇입니다ㅎㅎ
상식적인 사람의 생각이라면 충분히 이해할수도없고 있을수도없는 억지라는것을 알수있죠.북에서 오신분들도 이제 많고 나름의 정치적 식견과 견해 그리고 지지정당과 지지노선이 자연스럽게 생기는것은 자연스럽겟습니다. 하지만 저런 황당하고 이상한 사진으로 진실을 호도하면 안되겟습니다. 북에서도 북 위정자들의 폭압에 인민들이 항거하고 북정권이 그 지역을 철저하게 통제하고 그 항거 주민들을 남조선 괴뢰들이라고하고 살육한다면 어처구니가없겟지요.당시 정상적인 정권이양과 선거에의한 정권탄생이아니라 일개 보안사 사령관이 그 하수인들과 협작하여 정권을 잡아버리는 상황이었습니다.
당연히 국민들은 그 정권을향해 내려오라가고 말할수있고 싸울수있으며 서울에서 시작하여 광주로 내려온것이고 광주에서 절정을 이룬것이죠.
지금 그들이 쓰는 단어하나하나에 무식함과 비열한 욕짓거리가 있습니다. 그들의 일상이 그대로 묻어있습니다.사실에 기초하지않고 그저 자신이 싫어하는 상대를 헐뜯을 요량으로 없던일을 있는것처럼 그럴싸하게 포장해서 진실을 호도하는 저런 글에 호응하지마시길 바랍니다.
진정 고생하고있는 북한 국민들과 아이들을 위함이 무얼까라고 고민하고 또 5000년을 함깨한 우리 민족이 어떻게 하면 통을을할수있을까하는 진지한 고민과 계획따위는 안중에도없고 그저 북한을 조롱하고 그것도 모자라 남쪽 국민들까지 이간질하는 짓이 안타깝기 그지없습니다.